러시아 악역들

스위스, 7월 4일 (로이터) – 러시아의 침공에 따른 우크라이나의 재건 비용이 7,500억 달러에 이를 수 있으며 부유한 러시아인들이 이 비용을 지불하는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고 데니스 쉬미갈 우크라이나 총리가 월요일 말했다.

그는 스위스 루가노에서 열린 한 콘퍼런스에서 “우리는 러시아와 러시아 과두정치의 몰수된 자산이 핵심 회복의 원천이 되어야 한다고 믿는다”며 동결된 러시아 자산이 3000억~500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의 “특별한 군사 작전”이 남부 이웃나라를 비무장화하고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소위 민족주의자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서방의 동맹국들은 이것이 영토 점령을 목표로 하는 노골적인 침략에 대한 근거 없는 구실이라고 말한다.

리즈 트러스 영국 외무장관은 “러시아는 ‘대란 전쟁’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키이우 또한 붕괴된 경제를 재건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트러스는 이날 회견에서 로이터통신에 “러시아 자산 배치를 위한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우리는 우크라이나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데사로부터 곡물 수출품을 빼내고, 우리가 우크라이나의 산업과 사업을 지원하도록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슐라 폰 데르 레옌 집행위원장은 우크라이나 부흥회의 연설에서도 유럽연합이 재건 노력을 조율하고 지난달 회원국 후보로서의 우크라이나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폰 데르 레옌은 “전쟁이 시작된 이후 유럽연합은 약 62억 유로(64억8000만 달러)의 재정 지원을 동원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더 올 것이다. 우리는 중장기적인 재건에 실질적으로 관여할 것이다.”

그것은 유럽 부흥 개발 은행과 유럽 투자 은행과 같은 국제 조직뿐만 아니라 국가, 민간 부문, 시민 사회를 하나로 묶을 것이다.

유럽 연합의 대출 기관인 유럽 투자 은행은 우크라이나 재건을 돕기 위해 이전에 대유행 중에 사용된 자금 구조를 제안하고 있다 카지노커뮤니티.

로이터가 본 문서에 따르면, 유럽연합의 대출 기관인 유럽 투자 은행은 코로나19 범유행 당시 우크라이나를 최대 1,000억 유로(1043억 달러)의 투자로 재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전에 사용된 자금 구조를 제안하고 있다.

이 문서는 우크라이나의 즉각적인 수요의 약 절반에 해당하는 1,000억 유로 규모의 인프라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특히 보증은 더 많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EIB의 제안은 우크라이나에 자원 공급과 전후 복구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스위스 국제우크라이나 회복회의 첫날인 월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또한 우크라이나의 수출 촉진이나 에너지 및 디지털 인프라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나 와 같은 나 개발은행은 그들이 감독하는 투자에 대한 펀드나 그 보증에 의지할 수 있을 것이다 .

이 기금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투자 자금 조달이 너무 위험하다고 볼 가능성이 있는 민간 기업들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전에 사용했던 것과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그것이 더 신속하게 실행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초기 투자는 연말까지 승인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기여할 수 있게 할 것이고 쉽게 확장될 수 있다.

유럽 위원회는 먼저 승인을 해야 하며, 그 후 대다수의 EU 국가들이 그 계획을 승인해야 한다. 국가들은 그 기금에 기부할지 여부를 나중에 결정할 것이다. ($1 = 0.9590 유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