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2021년 인구 조사

가사에 관한 전국을 이끄는 외딴 마을에서 가장 비종교적인 우편번호에 이르기까지, 그 나라의 5년 인구 조사만큼 우리 동네의 좋고 나쁨, 그저 이상한 점을 깊이 파고드는 데이터 세트는 거의 없다.

호주 통계국 은 지난 주 2021년 인구조사 결과를 발표하기 시작했고, 10월에 더 많은 결과를 발표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자료를 자세히 살펴보았다.

처음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부머 세대들이 전국적으로 거의 같은 수의 대결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수도를 가로질러 수백 개의 이웃들이 이미 주인이 바뀌었다.

인구조사 자료에 대한의 분석에 따르면, 1946년부터 1965년까지 태어난 베이비붐 세대는 밀레니얼 영토의 약 410개에 비해 약 445개의 대도시 우편번호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세대로 남아있다. 97개의 우편번호는 X세대가, 41개는 Z세대가, 1945년 혹은 그 이전에 태어난 무성 또는 전쟁간 세대는 단지 3개의 수도 우편번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만약 부머 영토가 수도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멜버른 외곽에 있는 포트시(우편번호 3944)일 것이다. 전국 인구의 5명 중 1명이 베이비부머다.

1981-1995년생인 밀레니얼 세대는 15년(부머 세대의 경우 20년)에 불과함에도 불구하고 인구의 동일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수도 우편번호 5개에서 대다수를 차지했다. 멜버른 내륙에 있는 사우스뱅크(우편번호 3006)는 밀레니얼 수도의 최고 경쟁자가 될 것이며, 거주자의 가 이 세대에 속해 있다.

호주 인구의 를 차지하는 X세대는 수도 우편번호에 과반수가 없는 유일한 세대다. 그들의 가장 강력한 근거지는 인구의 를 차지하는 퍼스 교외에 있는 말라가(우편번호 6090)이다.

한편, 침묵 또는 전쟁간 세대는 모든 수도 우편번호에 있는 주민 10명 중 1명도 채 안 될 정도로 후퇴하고 있다. 이들은 멜버른의 모닝턴 반도에 있는 로즈버드 웨스트에서 가장 큰 세대이며, 전체 인구의 에 비해 를 차지한다.

인구통계학자에 따르면, 세대 간의 영토 분할은 삶의 단계와 주거 수요를 고려할 때 사람들이 살 수 있는 곳으로 귀결된다.

대도시에서 사랑을 찾고 있나요? 여러분의 기호에 따라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지도들은 적어도 한 가지는 분명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람이 말리는 것은 진짜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비 불균형의 대부분은 한 지역이 지원하는 일의 종류와 관련이 있다고 알렌 박사는 말한다.

남성이 주로 하는 산업과 농업은 호주 지역에서 더 흔하고, 여성이 주로 하는 서비스업, 소매업, 사무직, 전문직은 도시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

예를 들어, 시드니 동부에 있는 울라라와 더블베이는 모든 수도에서 가장 낮은 비율의 남성 대 여성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여성 100명당 남성 81.2명, 여성 81.4명)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 중 하나이다.

이 패턴은 도시 전체에 걸쳐 나타나고 있습니다. 시드니 동부와 노스 쇼어의 부유한 지역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은 경향이 있는 반면, 서부와 남서부의 낮은 사회경제적 지역은 남성이 더 많은 경향이 있다 .

“번창한 지역의 아이들은 대학에 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남성보다 여성이 대학에 더 많이 다니기 때문에 학업을 마치면서 가정집에서 생활하는 딸도 있다고 파 교수는 전했다 .

하지만, 나이가 더 많은 사회경제적 영역에는 나이든 거주자가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나이는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여러분이 부유한 아내를 찾기 위해 이 장소들로 향하는 것을 생각한다면 기억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다 .

10년 전만 해도 수도 우편번호의 절반 이하 에서 “종교가 없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2021년에는 우편번호 5개 중 4개 이상으로 증가하였다 얀카지노.

빅토리아 북동부의 완딜리공(우편번호 3744), 시드니 서부의 어스키네빌(우편번호 2043), 애들레이드의 매슬린 비치(우편번호 5170)는 최소 100명의 거주자를 거느린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장 비종교적인 이웃으로 의 주민이 “종교가 없다”고 보고하고 있다.

“인구 통계적 변화의 대부분은 이주에서 비롯됩니다. 그것은 인구 변화의 가장 큰 원천입니다. 출산력, 죽음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라고 바우처 박사는 말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