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차 혜택

활기찬 녹색 말차는 강력한 영양 프로필로 인해 건강 산업의 대명사가 되어 음료수와 전 세계 커피 및 찻집에서 건강 후광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료 범주로서, 건강 전문가들은 이미 카페인이 많은 커피나 설탕이 든 에너지 음료에 비해 차가 여러분에게 더 좋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특히 말차는 이 밝은 녹차가 자연에서 훨씬 더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우위를 점하게 한다고 굿 하우스키핑 연구소 영양학 연구소의 등록 영양사인 에이미 피셔는 설명한다.

말차는 물에 담근 뒤 꺼내는 기존 티백과 달리 찻잎 통에서 추출한 가루로 만들어 마실 때 온전히 소비한다. 녹차와 말차차 모두 같은 식물에서 나오지만, 이 양조 방법은 즉시 당신이 양조하는 컵마다 항산화제의 현저한 증가로 이어지며,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질병과 만성 염증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피셔는 덧붙인다.

모든 녹차가 다 같은 것은 아니지만, 사실 녹차는 미시간 주립대학교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7세기 초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자신만의 완전하고 풍부한 문화적 역사를 가지고 있다. 미국의 말차 음료와 후속 차 제품들은 전통적인 용도와 비교했을 때 매우 다른 방식으로 준비되고, 선보이고, 즐길 수 있다.

이 생생한 형태의 녹차는 그것을 양조하는 데 사용되는 가루로부터 모든 건강상의 이점을 얻으며, 종종 이 특별한 용도로 특별히 재배되는 찻잎에서 추출되는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감칠맛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말차 가루는 녹차 잎에서 나오는데, 녹차는 최적의 카테킨과 아미노산인 L-테아닌을 포함한 더 많은 영양적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말차 가루와 양조된 차와 관련된 뚜렷한 이점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자연식 선택을 통해 공급되는 항산화제는 질병 위험을 상쇄하고 전반적인 염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피셔는 말한다. 그리고 많은 양의 말차는 “자연적으로 이용 가능한 가장 풍부한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이다.

“말차는 카테킨으로 알려진 L-테아닌, 엽록소, 폴리페놀과 같은 산화 방지제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라고 피셔는 말한다. “녹차에서 가장 많은 양이 발견되는 카테킨은 에피갈로카테킨-3-갈레이트 또는로, 연구에서 심각한 부작용 없이 항염증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카지노.”

말차 가루의 영양학적 리뷰는 이러한 형태의 정제되고 으깬 녹차 잎이 특히 비타민 와 비타민 와 같은 상당한 양의 영양소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피셔는 L-테아닌은 녹차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아미노산이며, 녹차에서 섭취할 수 있는 유일한 아미노산이라고 설명한다. 말차의 이 특정 성분이 나이가 들면서 뇌 기능과 인지 건강을 보호하고 잠재적으로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잘 뒷받침된 연구들이 있다.

말차 안에 들어 있는 카페인 함량은 차로 우려낼 때 특유의 맛과 맛에 확실히 기여한다. 그러나 분말인 L-테아닌에서 발견되는 1차 아미노산은 “카페인의 효과를 상쇄할 수 있다”고 피셔는 설명한다. 사실, 영양학 저널의 2019년 호에 공유된 데이터는 말차 안에 있는 L-테아닌이 신체에서 도파민과 세로토닌 생산을 활성화하는 것을 부분적으로 도와서 이러한 효과를 달성한다고 제안했고,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전반적인 기분에 다시 연결된다.

이 분야에 대한 연구는 다른 것들만큼 입증되지는 않았고 추가적인 검토가 필요하지만, 녹차 섭취가 다양한 형태의 암의 위험 감소와 연관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개별 연구들이 있었다고 피셔는 말합니다. 특히 말차와의 연관성에 대한 가장 좋은 지표 중 하나는 정기적인 차 섭취가 난소암의 위험 감소와 연관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2018년 에 발표된 분석입니다.

녹차와 녹차가 일반적으로 암 위험을 낮추는 역할을 할 수 있는 이유는 녹차가 함유하고 있는 의 양, 수많은 연구에서 보통 항암 효과와 관련이 있는 카테킨 때문이다.

말차 가루와 관련된 전체적인 건강상의 이점들에 대해 더 많이 듣고 난 후, 여러분은 아마 궁금해 할 것이다 – 제가 다른 카페인이 들어간 선택보다 말차를 매일 마시는 음료로 만들어야 할까요? 만약 여러분이 모닝커피 대용품을 찾거나 심지어 오후의 픽업을 찾는다면, 피셔는 여러분의 부엌에 준비된 순수한 말차 차가 훌륭한 교환품이라고 말합니다.

녹차차는 보통 녹차보다 카페인이 더 많은 것으로 여겨지며, 녹차의 가루는 양조 음료에 혼합된 전체 찻잎에서 추출되기 때문이라고 피셔는 덧붙인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