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들

나는 내가 처음 먹었던 아구아키를 내심 기억할 수 있다. 제가 설정하겠습니다. 티후아나에서 나는 아버지 보타나를 향해 비틀거리며 걸어갈 때 커피 테이블 가장자리에 달라붙는 기는 나이의 모습. 라임 주스, 하바네로, 바다 소금에 절인 말린 새우의 아길레로, 오이와 줄린 붉은 양파를 곁들인 그의 조미료에 절인 것이다. 아버지로부터, 저는 너무 흥미진진해서 춤을 출 정도로 맛에 대한 갈망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제 어두운 유머감각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제가 요리를 만들었을 때, 그는 그것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새우를 몰래 먹었다.

그것은 내가 경험하지 못했던 산과 소금에 대한 소개였다. 나는 울면서 “불붙은 것처럼!” 양갈래를 잡아당겼다. 어머니는 눈물을 펑펑 쏟으며 회상했다. 2분 후, 나는 반등했고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돌아갔다. 과칠레의 큰 맛에 대한 갈망은 제 젊은 시절 내내 반복되는 추억이 되었고 요리사로서의 경력의 큰 부분이 되었습니다.

은 로 번역됩니다. 이 요리는 원래 시날로아의 시에라 마드레 옥시덴탈 산맥에서 왔으며, 목장이 지역 무역이었다. 전 세계의 모든 음식들처럼, 과칠레는 멕시코의 다른 지역과 그 너머로 이주했다. 내가 자라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던 티후아나에서, 과칠레는 라임소스에 칠테파인을 곁들인 간신히 차려입은 새우로 이루어져 있고, 항상 붉은 양파, 바다 소금, 오이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다.

저는 2015년에 하비에르 플라센시아의 유명한 레스토랑인 샌디에고에 있는 브라세로 코코나 데 레이스에서 과칠레를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는 “우리의 뿌리에서 나온 부엌”을 의미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배웠거나 함께 자라온 요리의 매개 변수들을 벗어나 생각해야 했다. 거기서부터 나는 요리에 대해 재료와 나 사이의 대화로 접근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처음으로 과칠레를 실험하기 시작한 곳입니다. 저는 얇게 썬 당근을 별처럼 사용하는 혐오감을 떠올렸습니다.

이 요리의 뿌리를 기리기 위해, 저는 항상 소금, 산, 열, 그리고 약간의 설탕의 기본 원리인 과칠레의 기본 원칙을 지킵니다. 그 산은 라임, 레몬 또는 오렌지로부터 나올 수 있다. 그 열은 칠트핀, 하바네로, 또는 세라노 칠리일 것이다. 소금, 간장, 된장으로 짠 소금. 그리고 요리에는 부드러운 가리비, 갈비뼈, 또는 비트 같은 별이 있어야 합니다. 새우나 가리비의 천연 단맛 등 어떤 성분이 단맛을 담고 있는지 늘 고민한다. 단맛은 그 요리의 중독성 있는 특성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칠리의 캡사이신이 만들어내는 불 같은 감각의 균형을 잡도록 돕고, 그것은 당신을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가게 합니다.

각 재료의 일을 이해하면 할수록 창의력이 치솟았다. 워크인에 들어가서 성분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생각이 듭니다. 주스는 뭐가 들어있나요? 무엇이 안에 물을 가지고 있나요? 설탕 함유량이 얼마나 됩니까? 당근처럼 단 재료라면 산도, 소금, 열로 균형을 맞춰야 한다. 엽록소가 가득한 애호박과 차드로 그린 과칠레를 하고 싶다면 그 재료들이 또 뭐가 필요한지 생각해 그 결과가 농산물 직거래상자에서 한 입 베어내는 맛이 나지 않도록 한다. 일단 맛을 떨어뜨리고 나면, 저는 크런치를 추가할지도 모릅니다; 저는 질감과 온도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이 아구아길들이 실험의 영감을 주길 바란다. 나는 또한 그들이 멕시코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똑같지 않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기를 바란다. 멕시코는 내가 생각하는 것조차 아니다. 역사를 통틀어 너무나 많은 추악함을 보았고 테이블 위에 너무나 많은 아름다움을 가져온 나라를 정의하기에는 사전에 충분한 단어가 없다. 우리의 음식은 우리에게 신성하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과 동식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일하는 밀레니엄 시대의 신비주의를 구현한다. 가차일 안에 있는 칠리는 아프지 않을 것이다. 소화불량을 일으키면 안 돼요. 우리에게, 하바네로는 꽃의 음표와 함께 과일처럼 달콤합니다. 네, 뜨거워요. 하지만 그것들은 선택적으로 더 뜨거워지도록 길러졌다. 그들은 원래 그렇게 맵지 않다.

여기 조리법에서는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몇 가지 아이디어를 더 공유합니다. 각각은 과칠레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고 있고, 여러분이 어떤 것을 선택하든지 간에, 저는 여러분이 가능한 줄 몰랐던 최고, 가장 대담하고 가장 신나는 맛들 중 몇 가지를 맛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