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트로베리

딸기는 사실 베리가 아니다. 그러나 이 진홍색 보석들 중 하나를 얻어서 사탕 같은 향기를 들이마신 다음 혀끝에서 시원한 단맛이 폭발하는 것을 경험하는 사람이라면 그러한 기술들에 신경을 쓸지 의문이다.

남부 온타리오에서는 딸기 시즌이 짧지만 한창이다. 워털루 지역은 수확물을 음미할 수 있는 가장 공평한 장소이며, 그 혜택은 오늘날 지역 농장, 과일 판매대, 농산물 시장, 식료품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과학자들이 딸기를 분류하는 것을 어떻게 선택하든, 우리 대부분은 그것을 먹고 싶어합니다.

어쩐지 그렇더라. 그것들은 보기 좋고, 냄새도 좋고, 맛도 좋다. 음, 라는 단어는 절제된 표현일 것이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스스로 삼키든, 아니면 설탕 약간을 뿌려주든–그것은 우리에게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그것들은 훌륭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이것이 현지에서 재배된 딸기가 이 지역의 요리 유산의 필수적인 부분이 된 이유입니다.

한 세기 이상 동안 딸기는 딸기 사교, 교회 지하실, 작은 마을 회관, 심지어 이 지역 전역의 대도시 지역에서 사람들을 한자리에 모이게 하는 연례 행사들의 중심이었다.

그리고 딸기는 수많은 감각적 재능 외에도 영양가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포장된 여러분에게 좋습니다.

모든 딸기들도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장미의 친척인 딸기는 세계 여러 곳에서 야생으로 자란다. 석기시대 사람들은 그것들을 먹어 치웠다. 고대 페르시아인들은 그것들을 경작했다. 그리고 최초의 유럽인들이 북아메리카에 발을 들여놓기 훨씬 전에, 딸기는 그 대륙의 원주민들의 메뉴에 있었다.

이 지역과 지방에서 그것들을 재배하고 판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화분은 — 아니면 통조림으로 만들어야 할까요? — 역사는 그들의 은행 계좌에 중요하다. 여러분은 2021년에 온타리오 농부들이 727 헥타르의 딸기를 재배하고 5,564 미터 톤의 딸기를 수확하여 2900만 달러의 농장 매출을 올렸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아니면 퀘벡 주 다음으로 이 지방이 캐나다에서 가장 큰 딸기 생산지인가요?

딸기를 먹는 것은 이러한 것들 중 어느 것도 사라지게 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적어도 우리 삶에 여전히 너무나 많은 좋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우리에게 일시적인 이완제 역할을 할 수도 있다 보증카지노.

딸기 한 그릇이 인생의 진정한 사치품 중 하나로 여겨지지만, 그것은 우리들 대부분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아 있다. 가족들은 이 지역의 직접 가 볼 수 있는 가게 중 한 곳에 가서 몇 개의 바구니를 채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딸기는 시골 드라이브나 근처 슈퍼마켓으로의 여행의 목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겨울에 이곳에서 팔리는 단단하고 목질인 수입품을 사는 사람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오늘날 지역 밭에서 신선한 딸기는 더운 날씨, 반바지, 파나마 모자, 해변으로의 여행만큼이나 일년 중 이 시기의 많은 부분이다.

온타리오 농무부의 지부에 따르면, 그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딸기는 정말 베리가 아니라 대신 식물의 수술의 확대된 끝부분입니다.”

오, 딸기는 베리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많은 온타리아인들에게 그것은 진정한 여름의 징조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