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이리쉬 커피

이 반도의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피어 39의 시끄러운 바다 사자와 이야기 자본주의에서 서쪽으로 약 1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부에나 비스타라고 불리는 샌프란시스코의 기관이 있다.

부에나 비스타는 식당이다. 영원히 거기 있었다. 내부는 따뜻하고 오래된 목재로 되어 있으며, 작고 아담하지 않고 아늑하며 수십 년의 근무 기간 동안 너무 닳아서 결점이 매력으로 읽힌다. 아침부터 밤까지 항상 만원이에요. 그리고 이제 그들의 인기가 음식 때문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기분 좋게 바텐더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 서비스는 대부분 여러분이 공항이나 관광객 덫 그리고 그들이 여러분을 어떻게 대하든 항상 바쁠 것이라는 것을 아는 모든 다른 장소에서 경험하는 활기찬 프로페셔널리즘입니다.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크리스마스에 메이시스처럼 부에나 비스타를 지나는 이유는 바텐더들의 흰 소매가 팔꿈치까지 갈색으로 물든 이유와 같다. 그들은 지난 70여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좋은 아이리쉬 커피로 널리 알려진 것을 빠르고 대량으로 제공해왔다.

만약 여러분이 그 즐거움을 누리지 못했다면, 저는 여러분의 뇌 뒤쪽에서 약간의 회의적인 빛이 지금 고동치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항상 이런저런 일로 자기 자신을 토닥이는 것 같지만, 최고의 아이리쉬 커피는? 아이리쉬 커피는 쉽다.

좋은 아이리쉬 커피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지만, 칵테일을 최고의 커피로 만드는 것은 아일랜드의 섀넌 국제공항의 바텐더에 의해 완성되었고 샌프란시스코로 여행 온 작가 스탠턴 델라플레인에게 주어진 특정한 일련의 단계를 수반하는 것도 사실이다. 1952년 부에나 비스타로 옮겨졌다.

레시피는 간단해, 네가 상상하는 것처럼. 그것에 대해 가장 미친 것은 완벽한 아이리쉬 커피가 거의 전적으로 기술에 관한 것이라는 것이다. 재료는 정말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아이리쉬 커피는 커피, 아이리쉬 위스키, 설탕, 헤비크림이다. 부에나 비스타에서는 현지 커피 도매상인 툴라모어 를 사용한다. 위스키

이 중 예외적인 것은 하나도 없지만, 부에나 비스타 아이리쉬 커피는 그 부분의 합보다 훨씬 더 크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거의 동일한 우편번호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 단계 때문입니다 .

-온도를 재료로 생각해라. 뜨거운 커피는 이미 실온의 위스키와 콜드 크림을 운반해야 하는데, 잔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열을 사용하도록 요청하면 첫 한 모금 마시기 전에 발에 칵테일을 쏘게 될 것이다. 아일랜드인이든 아니든 아무도 미지근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여러분이 듣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지만, 작은 6온스 유리를 가진 부에나 비스타는 약 1.25온스를 사용합니다. 위스키. 커피는 위스키 사워나 심지어 럼&콜라 같은 강렬한 새콤달콤한 밀당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쉽게 압도될 수 있다. 그래서 레시피의 비율을 유지하세요 얀카지노.

-이게 진짜 비밀이야. 천재적인 동작이야. 그들은 상자 안에서 무거운 크림을 바로 꺼내서 반쯤 휘저어 놓는다. (이것은 거품기로 할 수도 있고 닫힌 용기에 몇 분 동안 흔들어서 할 수도 있다.) 공기를 마시지만, 여전히 따를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한다. 그리고 커피 위에 진한 크림을 살짝 부어서 이렇게 마셔요 .

물론 거기 있는 것 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에나 비스타에 관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그들의 제국 전체가 아일랜드 커피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팬데믹이 일어나기 전에 하루에 약 2,000개가 팔렸습니다. 그들은 질문을 하는 사람들에게 기꺼이 요리법을 줄 것입니다. 마치 오래된 샌프란시스코처럼 느껴지죠.

-가당되지 않은 헤비크림이 육즙이 두껍지만 여전히 따를 수 있을 때까지 휘저거나 흔드세요 (단백질 셰이크용 거품기 공 중 하나가 있다면,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뜨거운 물로 유리를 예열하세요. 물을 비우고 설탕과 커피를 잔에 넣고 설탕을 녹이도록 저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직접 만들고 있다면, 여러분이 가장 마시고 싶은 어떤 커피든지 사용하세요.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것을 극대화하고 있다면, 저는 코나나 남미 같은 중간 크기의 로스트 블렌드를 먹으려고 할 것입니다. 너무 진한 로스트나 너무 연한 신맛이 나는 커피는 피하세요.

본능은 데메라라, 터비나도, 심지어 흑설탕과 같은 더 풍부한 설탕으로 이끌지도 모르지만, 나란히 비교해보면, 백설탕은 전체 음료에서 더 많은 밝기를 빛나게 해준다. 커피는 진하고 진한 맛이므로 도움이 필요하지 않으며, 최상의 효과를 위해 간단한 백설탕을 사용한다. 각설탕은 사실 훌륭한 선택이다.

크림을 휘젓는 게 귀찮다는 건 알지만, 그렇게 힘들지도 않고 정말 음료수를 만들어요. 달지 않은 게 틀림없어 그래서 깡통에서 꺼내서 속이는 거야 크림의 품질은 나이와 신선도에 따라 달라집니다.몇몇 지역 농부들이 시장에 물건을 파는 것은 믿을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언급했듯이, 여러분은 에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여기서 잘 작동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