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국립박물관

많은 사람들은 이 역사적인 구 입법 건물을 필리핀 국립 박물관 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의 감독하에 있는 박물관 중 하나일 뿐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마르코스가 선서를 할 예정인 건물은 마닐라에 있는 국립미술관 건물이다.

그 옆에는 2차 세계대전 중 큰 피해를 입은 후 1949년에 재건된 재무부의 옛 건물에 위치한 국립 인류학 박물관이 있다.

이 박물관은 현재 “필리핀의 민족지학적, 육상 및 수중 고고학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다.

한편, 국립 자연사 박물관은 2018년에야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1940년 농상공부와 관광부의 본거지였던 이 건물은 전후인 1949년 재건되었다.

박물관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마르코스는 6월 30일 정오에 필리핀 국립도서관을 수용하기 위해 1918년에 처음 건설된 역사적인 건물인 올드 입법 빌딩에서 취임 선서를 할 것이다.

의회와 다른 정부 기관들에 의해 사용된 후, 그 건물은 결국 로 넘어갔고 현재 국립 미술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이 박물관의 웹사이트에는 현대 화가, 조각가, 인쇄업자 등 필리핀 예술가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다른 기관과 개인들로부터 빌린 다른 예술품들을 보여주는 29개의 갤러리가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아마도 구 입법 빌딩을 집이라고 부르는 가장 유명한 그림은 1884년 스페인 마드리드 미술 박람회에서 금메달을 딴 필리핀 화가 후안 루나의 “가장 거대한 예술 작품”인 스포리아리움일 것이다.

은 그것의 이름을 딴 홀에 전시되어 있다. 그림 바로 건너편에는 루나의 동시대인인 펠릭스 부활레시온 이달고의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인 부스타만테 총독 암살 사건이 있다.

이 박물관은 또한 20세기 초 필리핀 예술가들의 초상화를 위한 홀을 갖추고 있다. 전시된 그림들 중에는 젊은 여성의 미완성 초상화를 포함한 내셔널 아티스트 페르난도 아모르솔로의 그림들이 있다.

국립 박물관 단지는 마닐라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곳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여러분은 근처의 다른 유적지들을 확인해 보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국립 박물관 단지는 루네타 공원의 바로 북쪽에 있다. 사실, 필리핀의 유명한 구호 지도 조각상은 인류학 박물관과 자연사 박물관 중간에 있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리잘 기념비에 도착할 것이다 얀카지노.

마닐라에서 그 나라의 풍부한 역사를 여행하기 위해, 여러분은 스페인 식민지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성벽 도시 인트라무로스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1896년 국민 영웅 호세 리잘이 처형되기 전 수감된 마닐라 대성당과 산티아고 요새가 있다.

마르코스의 취임식 장소로서 구 입법부의 중요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는다. 2010년 국립역사기념물로 지정될 정도로 역사적인 장소이다.

1935년 마누엘 케손, 1943년 호세 로렐, 1946년 마누엘 로하스 등 세 명의 대통령이 취임했다. 1934년 제헌회의가 열렸던 곳이기도 하다.

역사학자 오캄포는 인콰이어러의 칼럼에서 “미술관은 마누엘 루이스 케손 (1935), 호세 P. 로렐 (1943), 마누엘 로하스 (1946)와 같은 이전의 취임식 장소였다. 주최 측이 역사를 더 자세히 봤다면 그곳에서 선서를 한 세 명의 대통령 중 두 명이 재임 중 사망했기 때문에 다른 장소를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세 사람 모두 임기를 채우지 못했다고 말했다.

필리핀인들이 독재 정권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던 곳이다. 여기에는 필리핀에서 계엄령이 선포되기 전 시민 소요 기간인 1분기 폭풍 때 대규모 시위 운동이 포함되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