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타붕카이 비치 호텔 바탕가스

“그곳에 가봐, 그렇게 해 봐”라는 말은 아마도 경험이 많은 여행자들로부터 듣지 못할 것이다. 진정한 여행자는 더 적은 기대감으로 다른 관점을 가진 목적지를 바라보며 그들은 완전히 다른 경험을 찾는다. 새로운 길을 개척할 때, 현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그들의 문화를 더 많이 알고, 목적지의 옛 영광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음식과 마찬가지로, 음식을 감상하는 더 좋은 방법은 기본적인 요리법을 알고 어떻게 가보 요리법이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해졌는지를 아는 것이다. 지난 주말, 저는 마타붕카이 비치 호텔에서 지난 주 새로운 웹사이트, 페이스북 페이지, 로고를 출시하기 위해 동료 여행 블로거들과 일간지 친구들과 함께 하룻밤 묵는 초대를 수락했습니다.

리조트에 온 것은 벌써 세 번째였지만, 이전 방문으로 그들의 편의 시설을 확인하고 리조트의 역사와 배경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비가 많이 내렸지만 리조트 경영진과 직원들로부터 받은 따뜻한 환영은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값어치가 없다.

저희가 묵었던 방은 넓고 깨끗하며 스탠다드 룸마다 최대 3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57개의 슈페리어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객실, 12개의 스위트룸 및 16개의 빌라 호텔을 조합하여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개인 욕실과 넓은 개인 베란다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과 중역실에는 온탕과 냉탕, 미니 바, 케이블 텔레비전이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에 풀바와 노래방/음악실을 열었고 이러한 새로운 편의 시설들과 함께 수영장, 실내 게임(다트판과 당구대), 야외 초대형 체스판, 배구장, 테니스 코트, 실내 어린이 코너, 스파, 증기 목욕, 수상 스포츠, 부유 대나무 뗏목, 포춘 아일랜드 어드벤처, 그리고 o도 갖추고 있다.서비스

일련의 리노베이션 후에, 그 리조트는 이제 가족들이 30년 이상 동안 누려왔던 것과 같은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는 새로운 편의 시설들을 완전히 갖추게 되었다.

편안한 마사지가 끝난 후, 우리 일행은 칵테일을 마시기 위해 해변 활동 구역에 모였고, 리조트 주인 아주머니를 만났다. 찰리 안토니오와 블룸필드에서 온 스태프들과 밴드 멤버들.

리조트의 총지배인 리코 비올레타와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의 비전은 리조트의 옛 영광을 되찾고 새로운 방문객들을 초대하여 리조트와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이다.

보라카이가 독자적인 목적지가 되기 전부터 이미 존재했던 리조트인 이 리조트는 후대와 달리 좋은 명성을 유지할 수 있었고 영광스러운 과거로 인해 각 가문의 전통이 되었다 .

8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그 리조트는 마닐라의 , 외국인 여행객들, 그리고 현지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곳이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리조트 클럽 하우스가 우리의 국민 예술가인 에 의해 디자인되었다는 것입니다 얀카지노.

에 따르면 리조트들의 목표는 재출발이다. 찰리 안토니오는 그들의 손님들을 위해 더 넓은 범위의 활동들을 제공하고 그들이 지난 30년 동안 제공해 온 것과 같은 편안한 경험을 유지할 것이다 .

편의시설과 역사 외에도 리조트의 가장 큰 자산은 친절한 사람들이다. 이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과 친구 그룹은 친숙한 얼굴들을 보기 위해 계속해서 돌아오고 그들의 방문을 그들의 휴양지처럼 즐긴다 .

다음날, 우리는 아름다운 아침과 푸른 하늘을 가진 완벽한 해변 기후에 의해 환영을 받았습니다. 아침을 먹은 후, . 올리베로스 – 리조트 마케팅 매니저는 편의시설을 확인하기 위해 숙박시설을 둘러보았습니다. 리조트를 떠나기 전에, 우리는 점심을 먹고 리조트 주인과 짧은 만남을 가졌다. 우리의 방문은 짧을지 모르지만, 정말 기억할 만한 가치가 있어요! 다시 돌아갈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돌아갈 거야!

마타붕카이 해변 호텔은 선택할 수 있는 리조트가 너무 많지만, 현지 및 국제 요리, 구운 현지 요리, 칵테일, 토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클래스 최고의 식당 시설을 제공하는 유일한 리조트입니다.

마타붕카이 해변 호텔은 선택할 수 있는 리조트가 너무 많지만, 현지 및 국제 요리, 구운 현지 요리, 칵테일, 토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클래스 최고의 식당 시설을 제공하는 유일한 리조트입니다.

커플부터 주말 여행을 떠나는 가족, 팀 유대감을 쌓기 위해 일하는 기업까지 모든 사람들이 마타붕케이에서 행복을 찾을 것이다. 저렴한 요금과 쉬운 접근성으로 인해 이곳은 가족, 기업 나들이, 또는 바카다에게 최고의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