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의 초콜릿 언덕

초콜릿 힐즈()는 필리핀 보홀 섬 중앙에 위치한 특이한 모양의 언덕이다. 이 독특한 풍경은 이 작은 섬 특유의 것이다.

얼마나 많은 초콜릿 언덕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최소 1268개의 언덕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일부 추정치에 따르면 1776개의 언덕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 초콜릿 산을 소망해 온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의 꿈은 곧 실현될 것입니다! 농담이야. 필리핀 보홀에 있는 초콜릿처럼 생긴 언덕은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퇴폐적인 사탕으로 만들어진 커다란 더미로 보이지만,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사실, 이 언덕들은 일년 중 특정 시간 동안, 그것들이 우리가 먹는 음식과 비슷하게 보인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초콜릿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방문객들이 윌리 웡카의 초콜릿 공장에서처럼 이 언덕으로 걸어 올라와서 그것들을 한 입 베어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꽤 실망스러운 일이지만, 그것들은 거대한 사탕밭처럼 똑같이 신비롭고 흥미롭다.

초콜릿 언덕은 좋은 이유로 세계 8대 불가사의로 여겨져 왔다. 비록 많은 전문가들이 그들이 존재하는 이유에 대해 꽤 확실한 이유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존재 이유가 반드시 확인된 것은 아니다.

초콜릿처럼 보이는 이 언덕의 밭은 눈이 볼 수 있는 것을 훨씬 지나쳐 영원히 계속될 것처럼 보이지만, 필리핀의 건기가 아닌 날에 초콜릿 언덕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언덕들은 일년에 한 번만 초콜릿처럼 변한다.

우기 기간과 건기를 벗어나면 초콜릿 힐즈는 녹색, 이끼 낀 색을 유지한다. 50킬로미터가 넘는 지역에 걸쳐 천 개 이상의 언덕이 펼쳐져 있어, 그것들은 여전히 일년 내내 볼만한 볼거리이다.

이 언덕들의 넓이는 사실 매우 웅장해서 바투안, 사그바얀, 카르멘, 그리고 물론 보홀과 같은 여러 마을로 확장된다 카지노사이트.

전문가들이 각자의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초콜릿 언덕에 대해 나름대로 결론을 내린 사람은 필리핀 사람들이다. 유명한 전설과 신화에 따르면, 이 언덕들은 두 거인이 열띤 논쟁 중에 서로에게 흙무더기를 던져서 생긴 결과라고 한다.

싸움이 가열되자 돌멩이, 모래 등 물건을 던지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주변을 만들어냈다고 한다.

어떤 현지인들은 그 신화를 믿고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흥미로운 이론이고 생각해보면 재미있다. 많은 현지인들은 그 전설이 아이들에게는 잠자기 전 이야기일 뿐이라고 말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비록 많은 양은 아니지만 약간의 진실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다.

초콜릿 언덕의 형성에 따른 두 가지 전설이 더 있지만, 그들은 그렇게 인기가 있지는 않다. 어떤 사람들은 그 언덕들이 석회암 층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 거인의 눈물로 만들어졌다고 말한다. 일부 – 훨씬 더 희귀한 이야기 – 이 흙더미는 사실 카라바오의 마른 배설물이라고 주장한다. 이것은 모든 전설 중에서 가장 덜 믿어지는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