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유명한 부지 브런치

그들은 이기는 공식을 가지고 노는 것은 위험하다고 말한다 – 특히 그 공식이 코로나 피해를 입은 레스토랑에 막대한 수익을 가져다 줄 때 그리고 한 나라의 관광 상품의 기둥 중 하나일 때 특히 그렇다.

그래서, 아랍에미리트 정부가 올해 초에 세계 시장과 맞추기 위해 주말을 금요일과 토요일에서 토요일과 일요일로 바꾸겠다고 발표했을 때, 두바이의 호텔들은 재미를 좋아하는 주민들에게 그들의 가장 큰 두려움이 실현되지 않았다는 것을 재빨리 안심시켰다 – 그들은 브런치가 “끝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단지 토요일로 옮겨가고 있었다.

두바이의 브런치는 전설적이고 그들의 순수한 사치에 있어서 항상 사과하지 않았다. 전통적으로 오후 12시 30분 경에 시작해서 오후 4시 30분 이후에 끝나는 이 모든 식사와 음료수 모임은 샴페인 병 터지기, 햇빛 담그기, 바닷가재 깨기, 파티 놀이터로서의 두바이의 이미지를 강화한다.

모바일 기술 회사인 Kisi의 최근 연구에서, 두바이는 업무 집약도 범주에서 가장 높은 과로 노동 인구로 나타났는데, 이는 정규직 직원들이 종종 주당 48시간을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랍에미리트는 일과 삶의 균형에 관한 이 문제에 대처하고 있으며, 정부는 최근 에미리트 정부 직원들을 위해 주 4.5일 근무제를 실시했는데, 이는 이슬람 성일에 예배와 가족 모임을 위한 시간을 금요일로 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배고픈 주말 여행객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유일한 심각한 문제는 브런치 중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 하는 것인데, 새로 문을 연 .의와 같은 토후국 전역에 걸쳐 많은 새로운 옵션들이 있다. . 그곳의 손님들은 트러플 마요네즈를 곁들인 와규 쇠고기 도넛과 같은 사치스러운 창작물에 빠져들 수 있고 700 디르함(약 191달러)에 끝없는 샴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웨스틴 두바이 미나 세야히 리조트의 버발리셔스 같은 오래된 “클래식” 브런치는 말할 것도 없고, 식객들은 3개의 레스토랑과 695개의 디르함을 위한 거대한 야외 테라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바닷가재, 게, 새우, 홍합,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 더미가 올려져 있습니다. 핥아먹은

두바이 미들섹스 대학의 미디어 책임자인 데이비드 툴리는와의 인터뷰에서 “주말 변화 이후 사람들이 브런치로 돌아가기 위해 조금의 격려도 필요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화요일로 브런치를 바꿀 수 있고 사람들은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 두바이 사람들은 비싸고 과도한 스모그 보드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오랜 전통을 무너뜨릴 수는 없고, 이 마을의 브런치 보폭을 무너뜨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온라인카지노.”

한편, 2014년로 이전한 이후 브런치를 즐겨 먹는 두바이 통신회사의 영국인 상무인 스테파니 휴즈는 새로운 토요일 브런치가 좋은 것이라고 말한다.

그녀는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제 브런치에 가서 멋진 외출을 즐기고 다음날 축제에서 회복하기 위해 느긋하고 전통적인 일요일 로스트를 먹기 때문에 더 좋다”고 말했다.

스웨덴인 빅토리아 스티븐슨은 대부분의 주말마다 스코틀랜드인 남편과 함께 브런치에 참석하고 있으며, 두바이에서 경기력이 향상되어 도박꾼들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팬데믹이 한창일 때 일부 브런치가 계속되었지만, 대부분은 극적으로 줄어들었고 일반적인 뷔페와 달리 테이블 간격, 시간당 테이블 소독, 스크린, 테이블 서비스와 같은 안전 조치를 포함했다.

비록 테이블 서비스가 일반적인 뷔페와 여러 개의 음식 스테이션에 자리를 내주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 모르지만, 두바이의 호텔들에 의해 많은 더 엄격한 프로토콜들은 이제 폐기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정상으로 돌아가고, 사교적이 되고, 가족과 친구들과 식사를 공유하고,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고, 많은 웃음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브런치는 그렇게 하기 위한 편안한 주말 옵션입니다.”

“주말 자체가 모든 사람들에게 이동했기 때문에, 이전에는 금요일에 일을 쉬었지만 지금은 그 날 일을 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토요일 브런치를 선호합니다.”

그녀는 코로나로 인해 호스피탤리티 산업에 힘든 몇 년을 보낸 후, 좋은 날씨, 2020년 엑스포에서의 흥분, 그리고 정상으로 돌아가는 여행 트렌드에 힘입어 2022년은 낙관적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날씨가 계속된다면 야외 공간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인 두바이[두바이의 상징적인 전망대]와 블루워터스 섬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넓은 정원 공간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