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약용 식물

정식 의학이 등장하기 전에, 사람들은 수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한방 식물 지식에 크게 의존했다. 상처와 타박상을 위한 찜질제부터 질병 치료를 위한 팅크제와 농축유에 이르기까지, 한약은 태곳적부터 있어왔다. 고대 문명은 한약재의 힘에 의존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메르인들과 고대 중국인들이 한약을 실천하고 있다는 증거가 있다.

한약의 효과가 입증되었기 때문에, 그것의 실행은 시간의 시험으로부터 살아남았고, 현재 필리핀과 전 세계의 현대적 관행의 일부이며, 약용 식물과 약초는 대체의학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한방 식물 종이 많은 필리핀에서는 필리핀 사람들이 기침, 감기, 독감, 감염, 기타 피부 감염과 같은 가벼운 질병을 치료할 때 사용하는 것이 관례이다. 비록 여전히 이 식물들의 효능에 의문을 제기하는 많은 피노이인들이 있지만, 의학 연구와 연구는 이미 의학계에서 그들의 가치를 인정했습니다.

필리핀에서 이러한 한약재의 효능이 확립된 데 이어, 보건부와 과학기술부는 필리핀에서 발견되는 한약재의 추천 목록과 그들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을 공개함으로써 의학에서 대체의학의 역할을 더욱 구체화했다. 연습하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필리핀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약초와 약용 식물들, 그것들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된 조건들, 그리고 그들의 민간 의학적인 응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라군디의 의학적 용도와 이점으로는 기침을 멈추고 천식을 완화하며 가래의 배출을 촉진하고 감기나 독감으로 인한 열을 내리는 것이 있다. 그것은 또한 두통과 치통의 진통제이기도 합니다.

기침, 천식, 발열의 경우 라군디 잎을 준비하는 방법이 있다. 라군디 잎을 물 두 잔에 최소 15분 동안 끓이세요. 이 끓인 혼합물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데코션”이라고 불린다. 기침을 멈추기 위해, 하루에 세 번 잔의 약을 복용하세요. 게다가, 가래를 더 풀어주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셔라.

만약 여러분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하루에 3번 1/3잔의 약을 드세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천식이 한 번 약을 복용한 후에도 나아지지 않거나 발작이 심할 때, 즉시 의사와 상담하세요 먹튀보증커뮤니티.

발열의 경우, 3시간마다 또는 필요에 따라 잔의 탈약을 복용하십시오. 두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신선한 라군디 잎을 약간 시들 때까지 불에 충분히 데우세요. 그런 다음 잎을 으깨고 이마와 관자놀이에 찜질을 한다. 잎에 붕대를 감아라. 필요할 때 4시간마다 드레싱을 바꾸세요.

항진균제와 해열제로 알려진 암팔라야 잎 주스는 종종 기침과 감기로 이어지는 바이러스 감염을 인체가 제거하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침을 완화하기 위해 암팔라야를 사용하기 위해 매일 암팔라야 잎을 갈고 즙을 낸다. 농축된 암팔라야 잎즙을 매일 한 스푼씩 마셔라. 다만 임신 중 암팔라야를 치료 옵션으로 복용할 계획이라면 우선 건강 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다.

삼봉은 열이 일으키는 높은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해열제이다. 삼봉잎을 활용하려면 찬물에 담갔다가 짜면 된다. 깨끗한 천에 잎을 놓고 열이 있는 사람의 겨드랑이, 이마에 붙인다.

예르바 부에나의 항염증 성질로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세요. 신선한 예르바 부에나 잎을 불에 데운 다음, 거친 반죽에 찧습니다. 아직 따뜻할 때, 영향을 받는 관절에 찜질을 하세요. 예르바 부에나 잎사귀에 붕대를 감고, 4시간마다 또는 필요에 따라 드레싱을 바꿔라.

소독작용으로 알려진 바야바 잎은 예로부터 상처를 치료하고 세균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이 필리핀 허브 식물에서 떫고 항균성 세척액을 만들기 위해서는 깨끗한 잎을 8분에서 10분 정도 끓인 후 식히세요. 상처가 완전히 아물 때까지 하루에 2~3회 정도 바야바 ‘차’로 환부를 씻는다.

수백가지의 가정요법이 있습니다. 수천가지의 가정요법이 있습니다. 풀, 식물, 덤불, 관목, 나무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한 중국 과학자가 중국에 있는 약초 식물을 수집했고 그의 목록은 거의 6,000에서 7,700에 달했다고 읽었습니다. 우리의 고인이 된 필리핀 과학자 에두아르도 퀴섬빙은 약용 식물과 나무에 관한 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책은 다시 인쇄되어 현재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것은 이 목록이 필리핀 보건부와 과학기술부에 의해 효과적이라고 여겨지는 필리핀의 약초 식물들 중 일부를 포함하지만, 그 나라는 사람들이 사소한 질병과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더 자연스러운 방법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약초 식물들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