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운 음식

평일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베이크하우스는 컵파, 페이스트리, 아침식사를 즐기는 손님들로 가득 차 있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그 장소가 얼마나 아늑한지, 특히 녹색 나무들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알아채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무시하거나 저항하기 어려운 다양한 맛있는 갓 구운 제품들을 진열하고 있는 것은 유리 카운터이다. 전반적으로 그룹의 네 번째 아울렛인 푸두의 갤러웨이, 뱅자, 스택에 이어 아름다운 오아시스처럼 느껴집니다.

“우리는 사실 센툴에 베이커리를 열 계획이었지만, 팬데믹으로 인해 우리의 계획이 축소되었습니다,”라고 음식 감독이자 그룹의 파트너인 는 에 말하고 한 팀이 새로운 베이커리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2019년에 코펜하겐으로 여행하기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실망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사업에 전념했고 2020년 8월, 샌드위치와 커피에 초점을 맞춘 아웃렛인 쇼플렉스에 스택스를 열었다. “사람들은 우리가 팬데믹의 한복판에서 그렇게 하는 것이 매우 대담하다고 말했다”고 고씨는 회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택의 샌드위치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결국 그들의 브랜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그 위험은 보상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쇼플렉스의 빈 부지에 대해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가져가서 제과점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이것이 베이크하우스가 탄생한 방법입니다.

알프레스코 다이닝 컨셉을 가진 이 아울렛은 현지 회사 윈더월이 설계했다. 는 그들이 코펜하겐 여행의 아이디어를 그곳의 모양과 느낌으로 변환하는 것을 잘했다고 생각한다.

그 성공에도 불구하고 고씨가 보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이다. “우리가 우리 팀을 행복하게 할 때, 그들은 우리의 고객들을 잘 돌볼 것입니다. 팀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기 때문에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쿠이그-아만은 특선 음식이다. 이 정교한 페이스트리 반죽은 층층이 쌓인 반죽(프랑스의 이시니 버터에 의해 분리된 얇은 반죽 층)으로 만들어지고 설탕이 뿌려집니다. 그 페이스트리는 버터 같고, 얇고 끈적끈적해서 뜨거운 커피 한 잔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또는, 만약 여러분이 더 모험심을 느낀다면, 녹차의 향과 풍미가 물씬 풍기는 녹차 쿠인아만은 시도해 볼 가치가 충분히 있다.

한편, 프랑스의 버터 크루아상은 신성하다: 겉은 얇고, 속은 부드럽고, 속은 버터를 발라서, 단 한 가지에만 멈추기가 어렵다. 또한 버터로 만들어졌지만, 그것들이 확실한 인기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리고 신선한 크루아상 안에 커스터드와 비슷한 바나나 페이스트리 크림을 듬뿍 채워 넣은 달콤한 페이스트리인 바노피 크루아상이 있다. 그것은 샹틸리 크림, 초콜릿 덩어리, 바나나 조각으로 더 얹혀져 있다 얀카지노 .

달콤함과 풍미가 어우러진 이 기억에 남고 퇴폐적인 페이스트리는 월간 특집으로 7월 내내 판매됩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다른 구운 음식으로는 아몬드 크루아상, 소시지 롤, 사과 스트루델, 호박씨 쿠키, 당근 케이크가 있다.

베이크하우스의 아침 식단에서 인기 있는 옵션으로는 사내에서 만든 그라브락스(경화 연어)를 푸짐하게 담은 하우스 그라브락스 베이글이 있다.

부드럽고 신선한 베이글 위에 톡 쏘는 케이퍼, 양파, 딜, 치브 크림 치즈의 조합은 맛있고, 지역 도시 농부인 컬티베이트에서 유래한 토마토는 육즙이 풍부하고 달콤합니다.

또 다른 즐거운 선물은 오믈렛이다. 계란은 맛있을 정도로 크리미하고 푹신푹신해 방문 당시 호밀빛이었던 오늘의 토스트 빵과 잘 어울린다. 이탈리아산 딱딱한 치즈인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의 면도칼과 라임 드레싱이 곁들여진 로켓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이 요리는 단순하고 푸짐하며 만족스럽다.

하루 종일 아침 식사로는 메이플 시럽, 쓰촨 마늘 버터, 잼 등 다양한 조미료와 함께 제공되는 프렌치 토스트와 사워도우가 있다. 마르게리타와 비프 페페로니 같은 피자 종류도 오후 12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베이크하우스 음료에 사용되는 커피 원두는 주로 브라질, 에티오피아, 케냐에서 생산되며 자체 로스터리로 준비된다. 한 가지 인기 있는 음료는 따뜻한 라떼인데, 그것은 우유빛이고 기분 좋은 견과류 향과 함께 강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