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의 건강상의 이점

속담에도 있듯이, 먹는 것은 당신입니다. 따라서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에 필수적이며 다양한 요소를 포함해야 한다. 여기에는 육류, 생선 또는 식물성 공급원과 같은 녹말성 식품(감자, 파스타, 빵), 유제품 또는 유제품 대체품, 다양한 과일과 야채가 포함된다. 이 기사는 블루베리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논한다.

블루베리또는 블루베리는 백치니움속의 여러해살이풀의 열매로, 북아메리카에서 자생하며, 빌베리, 크랜베리, 허클베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보통 엎드린 관목은 높이가 4인치에서 13피트까지 다양하다.

블루베리는 유럽인들이 아메리카 대륙을 식민지로 삼기 전 천년 이상에 걸쳐 캐나다의 퍼스트 네이션들에 의해 재배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블루베리의 종류는 호주, 뉴질랜드, 남아메리카와 같은 지역에서 상업적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2016년 전 세계 블루베리 생산량은 629,720톤이었다.

생블루베리 1인분에는 57칼로리,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이 함유돼 있는데 이 중 은 설탕,은 식이섬유, 나머지는 복합탄수화물이다. 현재 존재하는 지방 은 포화상태이며, 블루베리는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는다.

블루베리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블루베리 이 제공하는 비타민은 비타민 ,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E, 엽산, 나이아신, 티아민, 리보플라빈 등이 있다. 블루베리가 제공하는 필수 미네랄로는 망간 구리 철인 칼륨(25) 아연 등이 있다.

블루베리는 또한 좋은 아미노산 프로필을 가지고 있고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항산화제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체중 감소와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낮은 칼로리와 콜레스테롤 외에도, 블루베리를 먹는 것의 이점은 기능성 성분으로부터 온다.

블루베리의 생물학적 활성 성분은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그리고 항산화 특성을 포함한다. 블루베리의 다양한 품종의 기능성 성분 조성에 대한 많은 연구들이 있어왔는데, 여기에는 중국, 브라질 파생상품뿐만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의 품종도 포함된다. 다른 품종들은 다른 기능성 성분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항산화 프로필은 다른 블루베리 품종들 사이에서 큰 차이를 보여준다.

영양 프로파일과 기능성 성분 때문에, 블루베리의 정기적인 섭취는 몇 가지 특정한 건강상의 이점들과 관련이 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카지노사이트.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과 페놀산 함량뿐만 아니라 항산화 특성 때문에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페놀산과 안토시아닌은 증식성, 혈관신생성 전사, 항아포토시스 수치를 낮추고 발암을 예방하며 암 재발의 위험을 낮춘다. 항산화제는 활성산소의 존재와 손상 및 종양 발생과 관련된 산화적 스트레스의 위험을 낮춘다.

낮은 칼로리 외에도, 블루베리는 기능성 성분과 관련된 다른 비만 방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연구는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이 지방세포에서 인슐린 신호를 억제하여 인슐린 포도당 흡수를 유도하고 지방세포에서 글리세롤 방출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방산 생성효소 발현은 야생 블루베리를 섭취할 때 유의미한 감소를 보인다. 블루베리 추출물은 비만과 관련된 병의 치료 도구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블루베리를 매일 섭취하면 항산화 활성, β-글루코시데이스 억제 및 항증식 특성으로 인한 퇴행성 질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안토시아닌은 활성 산소 종과 잔틴 산화효소 용량을 감소시키고, 헴 산소화효소, 슈퍼옥사이드 디뮤테이스, 말비딘 용량을 강화한다.

동물 연구에서 블루베리는 신경 신호를 개선하고 뇌 기능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베리 안토시아닌은 또한 노인의 뇌 기능을 향상시켜 뇌의 활성화와 관류를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억기능 조정, 포도당 처리, 신경퇴행 지연 등도 블루베리가 뇌 건강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블루베리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눈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은 특히 시아니딘 3 글루코사이드에 기여하며, 광 표백 후 망막 회복을 촉진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폴리페놀은 또한 빛에 의한 망막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블루베리는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함유하지 않아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게다가, 블루베리의 항산화 수준은 콜레스테롤 산화로부터 보호한다. 한 연구에서 을 제공하면 8주 동안 환자의 산화가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