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노동자를 위한 도전

한 주 더요, 또 다른 문제요? 지난 몇 달 동안 확실히 그렇게 보였다. 코로나19에 힘입어, 규제를 완화하고 직장과 학교로 돌아가는 가운데 살아가는 법을 배우면서, 우리는 많은 새로운 문제들을 다뤄야 했다. 우크라이나의 전쟁은 가스 비용 상승으로 이어졌고, 이는 높은 인플레이션, 공급망 붕괴, 그리고 필수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 상승을 이끌었다.

우리는 아직 숲을 벗어나지 못했다. 우리는 여전히 기록적인 기름값을 감당해야 하고, 급여는 그대로인 채 모든 것의 비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 필리핀 사람들이 버는 것으로 먹고 사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먹고 살 것인가에 대해 창의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게다가, 우리는 물 부족과 에너지 가격의 상승이 다가오고 있다. 모든 사람들에게 상황이 계속 어려워질 것으로 보이며, 새 정부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해결책과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분주할 것이다.

몇몇 필리핀 사람들에게 증가하고 있는 또 다른 우려는 치킨의 부족인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시장에 여전히 치킨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몇몇 믿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점들, 그리고 심지어 식당들도 지난 몇 주 동안 치킨이 부족하다고 한다. 졸리비와 맥도날드가 그 중 하나이고, 점점 더 많은 매장이 같은 문제를 겪고 있다.

이것은 많은 필리핀 사람들에게 걱정거리이다. 왜냐하면 치킨은 주식이고 패스트푸드 식당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것은 매우 흔하기 때문이다. 며칠 동안 그 옵션을 갖지 않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매우 화나게 한다. 일부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은 공급 부족이 공급 부족이라기보다는 기술적인 문제라고 말했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치킨을 구할 수 있는 반면 다른 곳에서는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대개는, 그것을 가지고 있는 장소들은 상당히 더 많은 요금을 청구했습니다.

우리가 잠재적인 닭고기 부족에 대해 들은 것은 처음이 아니다. 몇 달 동안 이런 소식이 있었고, 아마도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다. 현재, 미국 농무부는 닭고기 수요 증가와 생산 감소로 인한 가금류 가격 상승을 안정시키기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동시에, 동물산업국은 농무부가 가금류 생산을 늘리고 가금류 제품의 공급과 시장 가격을 안정시키는 일을 포함한 몇 가지 잠재적인 개입을 준비했다고 공유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이런 것들이 치킨의 유통성과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라건대, 지금 상태로는 우리가 처리할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금융긴축이 세계적인 현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올해 하반기에 들어서는 한국의 회복 속도가 더뎌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해 초 1분기 실적 호조로 다소 낙관적이었지만 낙관론은 시기상조였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가 주도하는 금융긴축은 올 하반기 아시아 성장률을 전반적으로 떨어뜨릴 가능성이 크다. 그들은 특히 인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이 금융긴축을 겪고 있다고 언급했다. 전염병 발생 이전 수준과 비슷한 강한 1분기 이후에도, 우리는 이제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느끼고 있다.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 상승은 사람들의 소비가 변화함에 따라 경제 회복에 영향을 미친다 먹튀보증커뮤니티.

바라건대, 정부는 다음 몇 달 동안 준비가 되어 있기를 바란다. 은행에 따르면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 대통령의 인프라 프로그램과 차기 행정부의 경제 프로그램이 경제성장의 결정적 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식량과 교통의 인플레이션은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2차적인 영향을 보이기 시작하고 있고,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페소화도 달러 대비 최저치를 경신해 기업들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대로 가면 내년 하반기가 어떻게 될지 걱정이 계속 커지고 있다. 이를 억제하고 남은 해와 2023년까지 더 오래 지속되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강력한 경제 정책과 계획이 조속히 시행되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만약 그것이 현재 가능하지 않다면 반드시 임금 인상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노동자들이 매일 여행과 물류 등에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되도록 가능한 교통수단이나 탑승 수속 같은 조치, 사무실 식사, 또는 혼합 근무 방안과 같은 조치들을 의미한다. 교통비 없이 일주일에 2, 3일만 있어도 차이가 날 수 있다.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서로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갈 길이 멀고, 우리가 힘을 합쳐야만 해 낼 수 있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