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떼

수상 경력이 있는 한 사진작가가 캘리포니아 해저에서 수십 마리의 다채로운 불가사리가 생명이 없는 바다 사자를 집어삼키기 시작하는 우울한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야생동물 사진작가는 몬테레이 만의 얕은 물에서 잊혀지지 않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죽은 바다사자와 그 동료들이 뒤에서 헤엄치고 있는 것은 캘리포니아 바다사자(잘로푸스 캘리포니아누스)일 가능성이 크지만, 두 종의 지리적 범위로 볼 때 스텔러 바다사자일 수도 있다. 바다별은 모두 박쥐별(파티리아 미니아타)으로, 다양한 색깔의 불가사리를 찾아낸다. 박쥐 스타들은 바다 사자의 잔해를 해양 먹이 그물로 돌려주면서, 에너지와 영양소로 재활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슬레이터는 최근 이 섬뜩한 이미지가 캘리포니아 과학아카데미 빅픽처 공모전에서 ‘수생’ 부문 1위를 차지했다며 “처음 출간했을 때 이 이미지가 특별하다는 것을 알았지만 이렇게 권위 있는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기분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인스타그램에 적었다. 이 이미지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아름다움과 모험이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진 속의 바다 사자가 어떻게 죽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자연사하거나 선박 충돌, 플라스틱 섭취, 어구 얽힘과 같은 인위적인 요인에 의해 사망했을 수 있다. 하지만,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개체수는 실제로 급격히 증가하고 있고, 국제 자연 보전 연맹이 “관심대상종”으로 분류하고 있다.

박쥐 별들은 박쥐의 날개를 닮은 팔 사이에 자라는 띠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몬테레이 베이 수족관에 따르면, 불가사리는 일반적으로 다섯 개의 팔을 가지고 있지만 아홉 개까지 가질 수 있고, 그 동물들은 8인치 (20 센티미터)까지 자랍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기록되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빨강, 주황, 노랑, 갈색, 녹색 또는 보라색이다.

박쥐별은 각 팔 끝에 빛을 감지하는 ‘눈 반점’이 있고, 팔 바닥에 있는 후각 세포는 작은 무척추동물이나 시체가 물 속에 남긴 화학물질을 ‘맛보기’ 할 수 있게 해준다. 몬터레이베이 수족관에 따르면 박쥐 스타들은 먹이를 발견하면 두 개의 위 중 하나를 입으로 밀어내고 소화 효소를 분비하여 음식을 섭취하기 전에 분해한다고 한다.

이 불가사리는 또한 작은 공생 지렁이를 가지고 있는데, 이 지렁이는 별들의 몸 아래 홈에 살고 그들의 숙주가 남긴 찌꺼기를 먹고 삽니다. 하나의 박쥐별은 이 벌레들 중 20마리까지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이미지에는 바다 사자의 일부를 분주하게 소화시키고 있는 100마리 이상의 벌레들이 있을 수 있다 보증카지노.

청소동물로서 박쥐 별들과 히치하이킹 벌레들은 먹이 사슬의 꼭대기에서 바닥으로 영양분과 에너지를 재활용함으로써 이 해양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회 주최측은 빅픽처 웹사이트에 “이 장면이 우울해 보이지만, 바다 사자가 한때 수영했던 지역사회에 다시 돌아갈 것을 확신하라”고 썼다. “박쥐 별들이 마음껏 즐겼을 때, 크고 작은 수많은 생물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남겨진 것들로부터 에너지와 은신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박쥐 별들은 기후 변화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을 수도 있다. 해수 온도 상승은 2013년 알래스카에서 처음 나타난 바다 별 낭비 증후군이라고 알려진 새로운 질병을 퍼뜨리는 데 도움을 주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에 따르면 이 병은 박테리아에 의해 발병한 것으로 추정되며 팔을 비정상적으로 비틀고, 흰 병변, 팔과 몸의 디플레이션, 팔의 손실, 몸의 붕괴로 이어져 거의 항상 치명적이다. 몬테레이 베이 수족관에 따르면 박쥐 별들은 이 질병으로부터 위험을 이기는 것으로 알려진 종들 중 하나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