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의 서퍼

최근 스트랄리안 서퍼 잭 로빈슨은 인스타그램에 두 개의 이미지를 올렸다. 첫 번째 장면에서는 12살의 로빈슨이 의 통을 힘들이지 않고 미끄러지듯 통과한다. 한 손은 서핑보드의 레일에 올려놓고 다른 한 손은 물을 어루만진 채, 로빈슨은 파도의 중심부에 있는 집을 바라본다.

로빈슨이 우승한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휴식기에서의 최근 월드 서프 리그 행사 동안 찍힌 두 번째 이미지는 거의 똑같다. 같은 물결, 같은 자세, 같은 스타일로 사진을 12년 동안 분리했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라고 그는 썼다.

이미지들 사이의 유사성이 적합하다. 로빈슨이 아이였을 때부터, 그는 서핑에서 차세대 거물로 여겨져 왔다. 이 서호주인은 3살 때 서핑을 시작했고 11살 때 하와이의 유명한 거센 파도인 파이프라인에 요금을 부과했습니다. 2010년 위켄드 오스트레일리아 잡지는 로빈슨을 표지에 올리고 그를 다음 켈리 슬레이터라고 불렀다. 같은 해, 주요 서핑 레이블인 는 로빈슨을 로 첫 번째 후원 여행 중 하나로 데려갔다.

로빈슨은 지난 5월 마가렛 리버에서 열린 홈타운 대회에서 우승한 데 이어 이달 초 지랜드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현재 승승장구 중이다. 연승으로 세계랭킹 2위로 올라섰고 결승까지 4개 종목이 남아 있는 챔피언결정전(현재 서프시티 엘살바도르 프로가 진행 중)에 올랐다. 2013년 믹 패닝 이후 챔피언에 등극한 호주인은 없다.

하지만 이 두 장의 사진은 이야기의 절반만 말해준다.랜드 배럴에서 랜드 배럴로 12년 동안 직선이 아니었습니다. 로빈슨의 서핑의 절정으로 가는 여정은 그가 금발 자물쇠와 비범한 능력을 가진 신선한 얼굴의 그로밋이었기 때문에 예견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성공은 보장된 것과는 거리가 멀어 보였다.

로빈슨은 서핑만 알고 있었고, 그것은 그의 부드러운 태도에서 나타난다. 이 24살의 자연스러운 바닥글은 드라마로 가득 찬 발리에서 엘살바도르까지 이틀 동안 내내 가디언 호주에게 유머로 문자를 보내며 삶의 도전에 전혀 동요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서핑 커뮤니티가 가장 좋아하는 샤카 이모티콘은 그의 메시지를 간추린다. 마침내 인터뷰에 맞춰 시간대가 맞춰졌을 때, 시차 적응이 안 된 로빈슨은 너무 기뻐서 잡담을 하지 못한다.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에서 태어난 로빈슨은 열정적인 서퍼였던 아버지 트레브에 의해 격려를 받은 후 3살 때부터 퍼스의 파도에 휩쓸렸다. 가족은 2년 후 마가렛 강으로 이주했고 로빈슨은 그 지역의 중요성으로 악명이 높다. “시작하기엔 좀 무거웠어요.”라고 그가 웃는다. “하지만 그 이후로 저는 푹 빠졌어요 .”

로빈슨은 곧 정렬에서 붙박이 선수가 되어 자신보다 10년이나 2년 많은 서퍼들과 함께 파도를 돌격하였다. “내 또래의 아이들을 밖에서 실제로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재미있었어요,”라고 그는 말한다. “하지만 저는 제가 정말로 그것을 하기 위해 우러러 본 모든 나이 많은 남자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을 하면서 성급하게 행동하고 싶었습니다 .카지노커뮤니티

그의 통을 타는 기량, 공중의 재능, 그리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턴으로 로빈슨은 10대도 되기 전에 퀘이크실버와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이 서핑 브랜드는 동료 청소년 카노아 이가라시와 레오나르도 피오라반티를 동시에 영입했고, 이 3인조에게 서핑의 미래로 여겨지는 세계적인 프로필을 제공했다. 로빈슨, 일본의 이가라시, 이탈리아의 피오라반티는 함께 세계를 여행했고 세계 최고의 서퍼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잭, 카노아, 레오 – 작은 개자식들!”은 쇼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11번이나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 슬레이터에게 농담을 던졌다.

로빈슨은 어린 시절을 애틋하게 회상한다. “저는 수년 동안 홈스쿨링을 했어요,”라고 그는 말한다. “모든 사람들은 내가 미쳐버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마치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것 같았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서핑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마치 ‘그는 학교에 없다!’와 같았다. 하지만 난 최고의 시간을 보냈어. 저는 어린 나이에 여행을 가서 세계와 다른 문화를 볼 수 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자라서 정말 멋졌어요.”

“여러분은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특히 회사, 스폰서들로부터, 그리고 여러분은 단지 어린 아이입니다. 그런 측면도 있어요. 그냥 어린 시절로 살고 싶을 뿐이죠. 자라면서 최고의 세월이죠. 네, 몇 년 동안 느꼈던 것 같아요.

로빈슨은 “분명히 흥미로웠다. 모든 사람에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인정하기 전에 잠시 생각에 잠겼다. 이것은 꽤 절제된 표현이다. 그렇게 어린 나이부터 또래들과 후원자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으며 그렇게 높은 평가를 받은 서퍼들은 거의 없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