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 사마귀

사마귀는 동물의 왕국에서 가장 무서운 포식자 중 하나이다. 매복 사냥꾼인 살코기 곤충은 자신보다 몇 배나 큰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공격하기 위한 완벽한 시기를 인내심 있게 기다린다. 그것의 녹색-갈색 색은 그것의 환경과 함께 위장하기 완벽하지만, 동남아시아의 친척은 이것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가져갔습니다.

이름 그대로 암컷 난초사마귀는 하트 모양의 반달팽이색 뒷다리를 갖고 있으며, 노란색과 희끄무레한 분홍색을 띠며, 사마귀의 머리와 가슴은 반면에 사마귀의 머리와 가슴은 난초꽃의 기둥처럼 보인다. 말레이시아 정원을 거닐다 보면 붉은 난초가 파리, 나비, 온갖 꽃가루 매개자들이 꽃에 낚아채듯 육식성이라는 착각에 빠질 수도 있다.

난초 사마귀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태국, 베트남, 중국 남부에서 발견된다. 그러나 야생에서 이 특별한 포식자들은 거의 발견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개체수에 대한 체계적인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그들의 작은 서식지 또는 미세한 규모의 분포에 대한 정보도 거의 없다.

비록 난초 사마귀가 1972년에 공식적으로 처음 묘사되었지만, 우리는 한 세기 이상 동안 이 놀라운 변장의 달인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찰스 다윈과 완전히 독립적으로 자연선택을 통해 진화론을 고안한 유명한 박물학자 알프레드 러셀 월리스는 사마귀가 꽃피는 난초와 유사하다는 것이 “공격적 모방”으로 알려진 약탈 전략의 한 예라고 처음 제안했다. 월리스는 1989년 다윈주의라는 책에서 난초 사마귀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기술했다.

월리스가 이 현상을 처음 설명한 이후, 난초 사마귀의 약탈 전략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로 받아들여져 왔다. 구체적으로, 이 곤충의 색깔, 형태, 그리고 태도는 모두 먹이를 유인하기 위해 난초와 비슷한 것을 만들어내려고 모의하고, 실제로 그들이 죽음을 맞이하려고 할 때, 꿀이 풍부한 꽃을 향해 날아간다고 착각하게 합니다.

2014년 한 연구에서, 뉴잉글랜드 대학의 행동 생태학자 제임스 오핸런은 분광법을 사용하여 암컷 난초 사마귀의 전체적인 기하학적 색상과 형태를 측정했는데, 이 곤충이 실제로 뚜렷한 붉은 난초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말레이시아의 난초 사마귀 서식지에서 난초 사마귀의 복부와 다리엽, 꽃잎의 색깔과 모양 사이에 일치하는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그 대신, 실제 난초 근처가 아니라 관목과 정원 안에 사는 사마귀는 다른 곤충들에게 다양한 꽃의 근사치로 보여진다. 다시 말해, 난초 사마귀는 먹이를 속이기 위해 난초와 같은 특정 식물을 모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꽃이고, 이것은 그것을 더욱 놀랍게 만듭니다.

은 또한 꽃가루 매개자들이 그들이 대조군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꽃들보다 난초 사마귀에 더 많이 끌린다는 것을 보여주는 실험을 수행했다. 그 곤충들은 위장할 필요 없이 이미 사마귀 난초 쪽으로 기울고 있었고, 이것은 사실 사마귀들이 나뭇잎과 같은 다른 곤충들처럼 비밀스러운 흉내를 내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게거미나 자객벌레와 같은 다른 동물들은 꽃 속에서 위장하거나 꽃의 신호를 조작하지만, 난초 사마귀는 실제로 꽃 전체를 가장하는 유일한 동물입니다. 난초 사마귀의 꽃 모양 몸체는 실제 꽃을 사용하지 않고 꽃과 떨어져 있어도 꽃가루 매개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이 전략은 눈에 띄게 성공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들은 진짜 꽃보다 훨씬 더 많은 꽃가루 매개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 연구원은 썼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