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에도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도쿄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고속, 첨단, 미래형 일본의 수도가 되기 전에는 에도라는 다른 이름으로 알려져 있었다. 에도는 거의 300년 동안 일본의 사실상의 수도였다. 평화, 분쟁, 재난, 그리고 문화가 번성했던 시기들을 통해, 에도는 오늘날 존재하는 일본의 역사와 정체성에 있어서 필수적인 장소이자 시대였다.

에도와 도쿄 모두 수백 번 파괴되었지만, 도쿠가와 막부의 수도의 유적은 여전히 현대의 도쿄에 남아있고, 유적지, 박물관, 사찰, 길, 풍속, 역사에서는 예리한 안목을 가진 여행자들이 에도 시대의 은신처를 산책할 수 있다.도쿄의 고층 빌딩과 번화한 거리들 사이에 있다.

1600년 세키가하라 전투에서 승리한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1603년부터 1868년까지 250년 동안 정권을 유지한 도쿠가와 막부를 세웠다. 비록 쇼군은 천황에 의해 공식적으로 임명되었고, 수도는 에도 시대에 걸쳐 교토에 남아있었지만, 쇼군은 사실상 일본의 통치자였고, 마찬가지로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스스로 세운 에도가 일본의 정치적 수도였다.

이 비교적 평화로운 시기 동안, 일본은 큰 경제 성장과 빠른 도시화를 경험했다. 오늘날까지 일본 문화의 특징인 스모와 우키요에와 같은 문화적 관습이 이 시기에 생겨났거나 번창했다. 1868년, 메이지 유신은 막부의 권력을 무너뜨리며 정점에 이르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황이 교토에서 에도로 옮겨졌고, 에도는 도쿄(東京)로 개칭되었다.

도쿄에 있는 많은 놀라운 박물관들 중에서, 에도 유산과 역사에 초점을 맞춘 박물관들은 그 시대를 이해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첫 번째 방문지가 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에도-도쿄 박물관이다; 비록 현재 보수공사를 위해 문을 닫았지만, 그것은 방문객들을 에도의 옛 거리를 안내하는 인상적인 가상 전시와 많은 정보 비디오를 특징으로 한다 온라인카지노.

에도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에도 도쿄의 야외 건축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에도 시대의 중요하고도 전형적인 건물들이 이전되고 재건되어 사람들이 재건된 에도 거리를 걸을 수 있게 되었다. 에도 원더랜드 닛코 기무라는 테마파크와 박물관 사이에 있으며, 직원들이 몰입형 에도를 매일 연주하고 오이란 쇼, 활쏘기, 우키요에 전시와 같은 에도 전통 예술을 감상하는 등 삶과 문화를 보다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이다.

1603년에 도쿠가와 막부가 세워졌을 때, 그들의 수도는 거대한 에도 성 주변에 세워졌다. 가 넘는 복잡한 구조인 에도 성은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요새 중 하나였지만, 오늘날에는 거의 남아 있지 않다. 천황의 거처인 도쿄 황궁은 성의 일부가 있던 곳에 지어졌으며, 방문에 개방되지는 않았지만, 웅장한 에도 성의 유적과 폐허는 현대의 도쿄까지 뻗어 있다.

그것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치요다 지구의 황궁 바로 옆에 있는 황실 동쪽 정원에 있다. 한때 성의 내부 방어구가 서 있던 곳에 아름다운 도시 공원이 세워졌다. 정원에는 나무와 잔디밭이 에도 성의 현관문, 벽, 해자와 뒤섞여 있다.

치도리가후치 해자는 에도를 베네치아로 만든 수많은 해자 중 하나였다. 오늘날, 수세기 동안 역사를 지켜온 이 에도 건축물은 방문객들로 하여금 사쿠라 축제를 즐기게 한다. 방문객들은 해자를 따라 배를 빌려 타고 다른 시각에서 도쿄를 즐기면서 에도의 일상을 조금 경험할 수 있다.

조조지는 도쿄에서 인기 있는 명소로, 전통적인 건축물과 그 배경에 현대적인 도쿄 타워가 대비되어 그림처럼 완벽한 도시에서 그림처럼 완벽한 장소를 만든다. 그러나 조조지는 에도나 도쿠가와 씨와도 깊은 관계가 있다.조조지는 에도보다 앞선 사원이지만, 도쿠가와 가문은 에도를 가문의 절로 선정했고, 도쿠가와 막부 중 6명은 절터에 있는 다이토쿠 다이토쿠에 묻혔다. 사원의 정문(산가데쓰몬)은 1622년에 지어진 유일한 건물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