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별 성장 추세

라스베이거스 — 는 웃고 있었다. 왜 안 그럴까? 오프 시즌은 2주도 채 되지 않았고 이미 릴라드는 그것으로부터 큰 우승자가 되었다. 지난 주, 토머스 & 맥 센터 안에 있는 다이에서 포틀랜드의 조 크로닌과 챈시 빌럽스 코치가 측면을 맡고 있는 릴라드는 공식적으로 2년 계약 연장을 발표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릴라드의 계약에 1억 2천 2백만 달러를 추가하여 총 잔존 가치를 2억 5천 8백만 달러로 가져오고 경력 수입에서 올 가드에게 4억 5천만 달러 이상을 보장한 거래는 릴라드를 2026년 ~ 27년 시즌을 통하여 블레이저스와 묶이게 한다.

는 에서 우승하려는 그의 욕망에 대해 확고하다. “우리 리그에서 놓치고 있는 것은 성격입니다,”라고 릴라드는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그리고 뒷면에 있는 이름뿐만 아니라 앞면에 있는 이름에 대한 싸움과 열정과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를 의심할 이유가 없다. 수년간 팬들과 언론은 릴라드의 미래에 대해 추측해 왔다. 아직 안 했어요. 는 작은 시장의 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며, 단지 그의 주위에 세워진 우승 팀을 보고 싶다는 욕망만을 강조했다.

하지만 릴라드가 트레이드를 원했다면, 그는 트레이드를 받을 수 있었다. 만약 그가 요청한다면, 블레이저스는 릴라드가 여전히 높은 수준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그가 선택한 목적지에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이 오늘날의 의 현실이다: 장기 계약은 무의미해졌다. (물론 팀들은 기본적으로 언제든지 선수들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계약, 특히 선수들이 계약하기를 원하는 길이와 종류는 에서 수년 동안 뜨거운 쟁점이 되어 왔다. 2000년대 초반, 리그와 선수 조합은 선수 계약 기간을 놓고 싸웠다. 는 한 선수가 그의 현재 팀과 재계약하면 5년인 4년으로 제한하기를 원했다. 조합은 6과 7을 원했다. 그들은 현재 팀에서 6년 동안 5년 동안 정착했다. 2011년에 는 길이를 4번과 5번으로 줄였다.

그 이후 10년 동안, 풍경이 바뀌었다. 유연성과 그에 따른 힘(읽기: 로스터 영향)을 앞세운 슈퍼스타 선수들은 더 짧은 계약을 맺었다. 르브론 제임스는 2014년 캐벌리어스와 계약했을 때 그렇게 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다시 했다. 16년에 케빈 듀란트는 워리어스와 1년 계약을 맺었다. 그는 제임스처럼 19년에 골든스테이트를 떠나기 전에 2년 동안 선수 선택권을 얻었다.

더 큰 변화는 최근입니다. 선수들이 장기 계약을 맺은 후, 팀에게 더 이상 그들을 위해 뛰고 싶지 않다고 알립니다. 2017년 클리블랜드에서 3연속 결승행을 막 시작한 키리 어빙은 계약이 2년 남은 상태에서 캐벌리어스를 떠나고 싶다고 말했다. 2020년, 계약이 두 시즌을 남겨둔 제임스 하든이 휴스턴을 떠났다. 시즌으로 8개의 경기들이 그를 이적시켰다 카지노드라마.

플레이어가 원치 않는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것은 급성장하는 추세이며,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싱턴에서 브래들리 빌은 위저즈와 5년, 2억 5천 1백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맺었다. “저는 우승을 하고 싶고 여기서 하고 싶습니다,”라고 빌은 말했다. 그럴지도 모르지. 하지만 만약 위저즈가 곧 타이틀 경쟁의 수준으로 올라가지 않는다면 – 그리고 2017년 이후 플레이오프 시리즈를 우승하지 못한 워싱턴은 멀리 떨어져 있다. – 빌은 그의 길을 강제로 내쫓을 힘을 가지고 있다.

서머리그에서, 팀과 리그 관계자들은 그 도전을 인정한다. 구단 고위 관계자는 “주인들이야”라고 말했다. “그것들은 부드럽다. 그들은 불편함을 참지 못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필라델피아의 시몬스 사태 처리를 본받을 모델로 꼽았다. 식서스는 시몬스의 트레이드를 거절하고 벌금을 부과하고 단지 복귀가 계약을 정당화하였기 때문에 그를 옮겼다.

는 새로운 단체 협상 협정에 노조 관계자들과 함께 관여하고 있다. (리그와 선수들 모두 12월에 현재의 계약에서 탈퇴할 수 있다.) 그러나 거기에는 명백한 해결책이 없다. 그 연맹은 최대 거래에 대한 규정을 추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최대 계약으로 계약된 선수는 계약 첫 3년 이내에 트레이드될 자격이 없다. 그러나 그것은 계약을 파기할 수 있는 유연성을 원하는 팀 소유자들의 지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듀란트 상황이 다음 시험대가 될 것이다. 브루클린은 듀란트와 몇몇 팀들을 고용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가 보도한 바와 같이, 호가는 높았다. 만약 그것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몇몇 라이벌 팀 관계자들은 SI에게 가 그를 그냥 내버려두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것은 팀들의 승리가 될 것이다. 그리고 브루클린에게는 승리가 될 수 있다. 에서 패커스의 쿼터백 애런 로저스는 2020년 시즌 후에 트레이드를 요청하였다. 그린베이는 거절했다. 로저스가 보고했다. 패커스는 지난 시즌 로저스가 2연속 를 수집하면서 13승 4패로 갔다. 지난 3월, 로저스는 그를 40대까지 그린베이에 머물게 하는 계약 연장에 서명했다. 다른 스포츠지만 네츠가 결의를 보인다면 같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