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들


는 동료 퇴역 군인들과 함께 스트레스 관리를 돕기 위해 일할 때,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야생동물들은 위협이 끝나자마자 몸을 움직여 긴장을 푼다. 인간은 보통 다르게 행동한다. 우리는 칸막이를 하고 계속 나아가며, 그 순간에는 우리 자신을 보호하지만 긴장감을 짊어지게 한다.

긴장이 고조되고 새로운 스트레스의 원천이 계속 올 때(우리는 여러분, 계속되는 유행병, 그리고 치솟는 기름값) 속도를 늦추고 진정시키기 위한 몇 가지 빠르고 쉬운 전략을 갖는 것이 정말 가치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퇴역군인들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의 군대에서의 경험은 그들이 공식적으로나 복무 기간으로부터의 불안감 진단을 받지 않더라도 장단기 스트레스 관리 문제를 모두 초래할 수 있다.

제로우처럼 군 배우자이자 요가 치료사인 파멜라 스토크스 에글스턴은 퇴역군인과 군 간병인과 함께 일하며, 요가와 호흡 작업을 통해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준다. 그녀는 많은 부상당한 전사들이 스트레칭과 호흡이 잘 되는 힘을 발견함으로써 잠을 더 잘 자고 그들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을 보았다.

과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여러분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과 호흡 운동을 공유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심층적인 것들을 반드시 해결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제로는 말하지만, “힘든 상황을 헤쳐나가거나, 다시 잠을 자게 하거나, 신경을 진정시키기 위해 일시적인 안도감을 줄 것이다”라고 말한다.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내쉬고, 집중할 호흡의 한 부분을 고르세요. 여러분은 코로 공기가 여러분의 몸으로 들어올 때마다 정말로 알아차리면서 여러분의 흡입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호흡에만 집중하여 공기가 몸 밖으로 빠져나가는 느낌에 주의를 기울이고 잠시 동안 다른 모든 것을 잊어버리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숨을 들이마시든 내쉬든, 심지어 그 사이에 잠시 멈추는 것에 집중하든 간에, 에글스턴은 집중된 호흡이 30초라도 여러분의 몸을 진정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신박동으로 밤에 깨어 있다면, 제로는 1대 2의 비율로 호흡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까지 세고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고, 6까지 세고 내쉬세요. (더 천천히 하려면, 4를 들이마시고, 8을 내쉬세요.) 이러한 긴 호흡은 심장 박동을 낮추고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병사들이 배우는 비슷한 방법은 “상자 호흡”입니다. 여러분은 세고, 네고, 네고, 내쉬고, 네고, 그리고 다시 네고.

손목, 손과 손가락, 그리고 발목, 발과 발가락을 체계적으로 움직이고 펴는 것은 몸뿐만 아니라 마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에글스턴은 이러한 움직임은 어디에서나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최근 그것들을 크로스컨트리 비행에서 사용했다.

에글스톤과 제로는 둘 다 여러분이 숨을 쉬고 있는 곳을 알아차리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가질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퇴역군인들은 가슴 호흡을 합니다. 그들은 숨을 쉬고 있고, 그들의 쇄골은 들어 올리고 있습니다,”라고 에글스턴은 말합니다. 제로는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얕은 호흡, 가슴 호흡, 입 호흡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에게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 잠시 동안 여러분의 배까지 숨을 쉬도록 해보세요. 배를 공기로 채운 다음, 숨을 내쉬기 위해 횡격막을 당겨라.

여러분의 횡격막의 이 리드미컬한 움직임은 여러분의 미질신경을 자극할 것이고, 천천히 여러분을 싸움 또는 도피 모드에서 벗어나 차분하고 부교감적인 반응으로 전환시킬 것입니다 바카라커뮤니티.

신체적인 영향을 넘어서, 이러한 동작들은 여러분이 스트레스 받을 수 있는 어떤 생각으로부터 여러분의 마음을 잠시 쉬게 해줍니다. 2분 동안이라도 이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문제에 집중할 때 일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책이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먼 땅으로 운반되거나 좋은 이야기의 페이지를 잃어버리든 간에, 독서는 일, 가족, 그리고 다른 의무의 요구로부터 매우 필요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책도 스트레스를 더 건설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친구를 갖는 것은 인생에서 필수적인 것 중 하나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기분이 우울할 때 웃게 할 수 있고, 여러분이 필요할 때 기댈 수 있는 어깨를 제공할 수 있고, 여러분이 성공을 축하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친구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휴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경험이 편안하고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결국, 여러분이 고민을 잊고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환경의 변화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행이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에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