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붐은 콘월에 기쁨과 불안을 불러일으킨다

가 화분을 끌어올릴 때, 그는 보통 갑오징어나 거미 게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최근 이 콘월 어부는 자신이 매복되어 수적으로 열세임을 깨닫고 있다. “여러분은 그들을 위로 끌어당기는 팔이 한 두 개밖에 없습니다.”라고 그가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아래로 끌어당기는 여덟 개의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콘월 앞바다에서 전례 없는 수의 문어가 보고되어, 축하와 “인구 폭발”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저는 40년 동안 낚시를 해왔고 이 정도의 양은 경험해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의 두 형제와 낚시를 하는 마일러 출신의 카메론 헨리는 말합니다.

그는 지난 5월 말 8족 도둑이 먼저 미끼나 현상금을 건 뒤 눈에 띄게 비어 있던 바닷가재와 오징어 화분을 끌어올리기 시작하면서 처음 증가세를 알게 됐다. “우리는 조개가 없었습니다. 단지 조개의 잔해뿐이었습니다.” 며칠 안에 헨리는 범인들을 잡기도 했는데, 때로는 두세 마리까지 잡기도 했다: “그들을 빼내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큰 표본은 갑판 위에 매달렸을 때 (4피트)가 늘어나는데,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충분히 오래 가만히 있게 할 수 있다면, 라고 그는 말한다. “그들은 말 그대로 촉수를 여러분의 머리 위로 던지고 뒤집어집니다. 항아리 밖으로 나오면 갑판에 달라붙고, 다리에 달라붙습니다. 끝도 없습니다.”

체스터필드는 6월 초 하루 동안 약 150마리의 문어를 잡았다고 한다. 보통 해에 그는 6마리를 잡기를 기대한다. “을 당기는 날은 많았지만,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때때로 한 냄비에 대여섯 개가 들어 있습니다.”

지역 해양 생물에 대한 자원 모니터링을 조정하는 콘월 야생동물 보호 협회는 어부들뿐만 아니라 운전자와 스노클러들에 의해 기록된 이 지역에서 “엄청난” 수의 문어 목격이 드문 인구 붐을 가리키고 있다고 말한다.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흔한 문어 는 영국 해역에서 보기 드문 광경이라고 그 협회의 해양 보호 관리인 매트 슬레이터는 말한다. “평소에는 몇 번의 목격과 몇 명의 매우 흥분한 다이버들만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지금은 항상 보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많은 문어들처럼, 이 종은 1년 또는 2년밖에 살지 못하지만 50만 개의 알을 낳는다. 해양생물학회가 보관하고 있는 기록에 따르면, 영국의 남해안을 따라 일어난 마지막 사건은 70여 년 전인 1948년 여름이었다. 일찍이 1899년에 문어 역병이 기술되었다.

슬레이터는 “어부들이 생계에 대해 정말로 걱정하고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한다. “그들은 그들을 바위 웅덩이에서 발견했고 심지어 그곳에 알을 낳기까지 했는데, 이것은 보통 일이 아닙니다.”

비록 문어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별미로 여겨지지만, 그들이 먹는 갑각류에 비해 영국 소비자들의 수요가 적기 때문에, 어부들 사이에서 문어가 올 여름 어획 경쟁을 벌일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우리는 그들이 한 지역을 찾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정도로 많은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커뮤니티 .”

그는 지금까지 잡은 문어를 흔쾌히 팔았지만 숫자가 계속 돌면 “시장에 홍수가 나고, 가격이 나가버려서 못 없앨 수 있다”고 문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와 체스터필드는 최근 며칠간 목격담이 줄어들어 이 특정 컨소시엄이 랜드스엔드를 돌거나 바다로 나가는 모험을 감행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문어 붐이 미래에 더 자주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해파리처럼 문어도 다른 종들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해양 생태계에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많은 종들이 이미 따뜻한 물로 그들의 서식지를 넓힌 것으로 밝혀졌고, 작년에 발표된 연구는 문어가 다른 종들보다 산도 수준의 변화를 더 잘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문어 전염병은 제게 있어, 기념할 만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저는 언젠가 제가 이 거대한 인구 폭발 중 하나를 보게 될 것이라고 기대해왔는데, 올해가 풍년이 들 것 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문어가 눈 사이에 칼을 꽂고 재빨리 잡은 것을 “인간적으로” 이 생물의 중앙 뇌로 보내버렸다고 말합니다. 체스터필드는 “예전처럼 배 위를 기어다니게 하지는 않았다”고 말한다. “우리가 그것을 알아내기까지는 길고 힘든 나날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