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리 어빙 더 네트스 스타

지난 주 키리 어빙과 함께 있었던 모든 추측과 높은 수준의 드라마에 대해, 월요일의 사건들은 그의 미래에 관한 한 아직 근본적으로 변한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브루클린이 최대 연장을 거절한 후 자신의 선택들을 숙고하는 데 강요된 어빙은 선택에서 탈락하는 데 따르는 데 자신이 동의되는 팀의 어느 팀으로 지시되기 시작한 어빙은 네트스와 자신의 거래의 마지막 해를 위하여 자신의 36.5백만 달러의 숫자로 선택하기로 결정하였다. 그것과 그가 중간 레벨 예외를 위하여 레이커스에 가입하는 데 3천만 달러를 남겨두는 것의 멀고 위험한 가능성 – 어빙이 오프닝에서 다른 보장된 월급날들과 프리츠에 나이키 슈 거래와 함께 다소 상상할 수 없는 가능성 – 은 실제로 존재한 단 2개의 결과였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지난 시즌이 끝났을 때 비교적 분명했어야 할 것을 얻게 되었다: 브루클린과 아마도 29개의 다른 팀들은 현재 어빙처럼 예측 불가능하고, 신뢰할 수 없고, 엉성했던 누군가에게 장기적인 약속을 하는 것을 꺼리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그에게 다가오는 시즌에 그가 최근 일어난 일에도 불구하고 다음 계약을 위해 더 큰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남긴다.

간단한 설명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서: 어빙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것은 처음에는 전혀 경기에 뛸 수 없게 만든 불명예스러운 선택에서 비롯되었다. 그러고나서 긴 스트레칭을 위하여 그는 개인 고용주를 위한 뉴욕 시의 백신 접종 의무에 의하여 도로 경기에만 활약하는 것이 허용되었다.) 어빙의 선택은 네트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고, 그들은 동시에 그들의 전체 스타 명단을 보지 못한 후 그들의 시즌이 풀리는 것을 보았다.

슈퍼스타 케빈 듀란트가 부상을 당해 한 달 반이 결장했다. 결과로서 스타 듀오와 함께 활약하는 동안 자신의 공격적 플레이트에 자신이 더 가벼운 리프트를 가질 수 있도록 부분적으로 브루클린으로 이적되는 데 밀려난 제임스 하든은 갑자기 어빙이 백신을 받는 것을 거부하여 그를 파트 타임 선수로 남겨 놓았기 때문에 풀 타임 포인트로서 바로 다시 밀려났다. 그래서 패배가 쌓이고, 결과적으로 팀을 둘러싼 상황이 긴박해지자, 하든은 결국 필라델피아로 트레이드를 추진했고, 결국 필라델피아는 이번 시즌 네츠에서 단 1초도 뛰지 못한 부상당한 벤 시몬스를 보냈다.

타이틀 우승후보로 진입했지만 포스트시즌에서 단 한 번의 승리도 없이 물러난 브루클린에게는 놀랍고 받아들일 수 없는 하락이었다. 더군다나, 시즌부터의 갈등의 상당 부분은 어빙의 선택으로 연결될 수 있는데, 어빙의 선택은 어느 정도 개인적인 것이긴 하지만, 결국 팀 전체보다 자신을 우선시하는 것으로 인식될 수도 있다. 그리고 그가 그렇게 하도록 허락함으로써, 그리고 어빙이 그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연주할 수 있도록 조직적으로 역주행함으로써, 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문화적 원칙을 뒤로 미루었다 온라인카지노.

어쩌면 그것이 이번 주를 어떤 면에서 흥미롭게 만든 것일지도 모른다. 게임당 25점, 50/40/90의 위협,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된 드리블 선수이자 마무리 투수인 어빙은 리들러보다 더 큰 물음표가 될 만큼 충분히 재능이 있다. 그것은 정확히 내 팀 동료 크리스 매닉스가 지난주에 쓴 난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혼자 힘으로 하는 만큼, 어빙과 관련된 도미노 효과는 훨씬 더 중요해 보인다. 우리는 이미 시나리오가 전개되는 것을 보았으나, 이번 주 초에는 의문이 남았습니다. 원래 패키지 계약의 일부로서 어빙과 함께 브루클린으로 온 듀란트는 팀이 스타 포인트 가드에서 본질적으로 옮겨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비록 그러한 움직임이, 지난 시즌의 사건들로 볼 때, 쉽게 정당화 될 수 있다 하더라도) 듀란트는 다가오는 시즌을 앞두고 34세가 되겠지만, 완전히 건강할 때, 여전히 세계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으로 우뚝 서 있다.

하지만 지금으로선 네츠가 듀란트와 관련된 위험한 다리를 건너는 걸 피한 것 같군 한편, 이 수수께끼 같은, 언제나 재능 있는 어빙은 2019년 입단 이후 실제로 출전한 경기(116경기)보다 더 많은 경기(118경기)를 네트로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이 문제를 해결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줄 마지막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내년 여름, 만약 그를 위한 장기적인 거래가 없다면, 케빈 듀란트와 경쟁하는 팀조차도 어빙의 눈부신 기술 수준에 따라 나오는 72글자 크기의 물음표를 흡수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사실을 말해 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