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에 대한 피해에 대한 보상

(런던) &; 카타르의 수십만 이주 노동자들은 2022년 11월에 시작되는월드컵을 위해 인프라를 건설하고 서비스하는 동안 입은 심각한 노동 남용에 대한 금전적 보상이나 다른 적절한 구제책을 받지 못했다고 휴먼 라이츠 워치가 오늘 밝혔다.

5월 19일, 휴먼라이츠워치, 앰네스티, 페어스퀘어, 그리고 이주 인권 단체, 노동조합, 국제 축구 팬, 학대 생존자, 그리고 기업 및 인권 단체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연합은 국제축구연맹과 카타르 정부가 심각한 인권 침해에 대한 구제책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이주노동자들은 2022년 월드컵이 2010년에 열린 이후로 고통을 겪어왔다.

여기에는 설명할 수 없는 수천 명의 죽음과 부상, 임금 절도, 그리고 터무니없이 비싼 채용비가 포함된다. 휴먼라이츠워치는 이 연합을 지원하기 위해 라는 세계적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국제앰네스티는 국제축구연맹 과 카타르가 12년간의 인권침해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밍키워든 휴먼라이츠워치 글로벌 이니셔티브 책임자는 와 카타르는 2022년 월드컵을 위해 필수적인 이주노동자들을 실패시켰지만 심각한 피해를 입은 사람들과 사망한 많은 사람들의 가족들에게 여전히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며는 적절한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즉시 적립해야 한다”고 말했다.’수치 월드컵’의 유산을 피하고 싶다.

지난 10년 동안 인권 단체들은 카타르 카팔라 제도 하에서 노동자들이 직면하는 광범위한 학대를 반복적으로 기록했는데, 이는 강제 노동을 유발할 수 있다. 카타르 당국이 국제노동기구 에 대한 강제징용 제소에 대응해 최근 몇 년간 도입한 노동개혁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지난 3월까지만 해도 휴먼라이츠워치는 와 관련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유명 카타르 무역 및 건설회사에서 최대 5개월간 임금 절도를 기록했습니다.

더 높은 세계적인 정밀 조사와 표준으로 유지되는 경기장 관련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이 적절한 보호를 받지 못할 때, 경기장 관련 프로젝트 외부의 근로자들은 놀랄 만큼 더 큰 폐해를 당하기 쉽다. 게다가, 카타르의 열악한 인권 기록은 표현의 자유와 평화적 집회에 대한 엄격한 제한, 여성에 대한 폭력을 차별하고 촉진하는 국가 정책, 성소수자 주민과 방문객에 대한 억압적인 환경을 포함한 다른 심각한 우려를 야기한다.

국제축구연맹 이 카타르에 2022년 대회를 수여했을 때, 거대한 인프라를 건설하는 이주 노동자들이 그들의 인권에 심각한 위험에 직면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거나 알았어야 했다. 그러나 국제축구연맹은 노동인권 조건을 부과하거나 효과적인 인권 실사를 하지 않았다고 휴먼라이츠워치는 전했다.

이주노동자 남편 크리팔 만달(40)이 2022년 카타르에서 사망한 네팔 여성 만주 데비(38)에게 이번 월드컵의 유일한 ‘유산’은 남편이 죽은 일을 위해 받은 미지급 대출금이다. 카타르의 대부분의 이주 노동자들과 마찬가지로, 만달은 고용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이율로 돈을 빌렸는데, 이 빚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카지노.

만달의 가족은 그가 공항과 경기장에 그를 배치한 공급 회사에서 건설 일을 했다고 말했다. 그의 아내는 아직도 심장마비로 인한 그의 죽음을 이해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데비는 휴먼라이츠워치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죽음의 배경이 무엇인지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것이 그들이 보고한 원인인지 아니면 다른 무엇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저녁에 그는 제대로 말하고 웃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음날 새벽 3시쯤 사망했습니다.”

가족들은 그의 죽음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받지 못했고, 그의 고용주는 심지어 그가 계약적으로 빚진 15일의 급여를 지불하지 않았다. 다섯 아이의 엄마인 데비는 “그가 살아있을 때, 돈을 버는 사람이 있다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그가 죽은 후, 우리의 가장은 더 이상 살아있지 않다. 그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선수, 팬, 스폰서, 국가 축구 협회 등은 이주 노동자들의 피해를 구제하기 위한 보상 기금 지원을 요구함으로써 이번 월드컵의 긍정적인 유산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휴먼 라이츠 워치는 말했다.

워든은 “카타르의 이주노동자들의 죽음은 그들의 가족들에게 엄청난 감정적, 재정적 타격을 주었다”고 말했다.의 인권 공약과 카타르의 의무에 따라, 그들은 월드컵을 건설하는 데 피해를 입은 이주 노동자들에게 재정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어려운 가족들을 위한 재정적인 휴식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