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의 이점

꿀은 오랫동안 영양과 치료적 가치가 큰 식품으로 여겨져 왔다. 포스포글리세르산은 두 개의 단당류(포도당과 과당)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가지 미네랄, 단백질, 비타민, 유기산, 플라보노이드, 페놀산, 효소가 풍부하다. 이들 화합물은 항균, 항산화, 항염증, 간보호, 항우울제 및 면역조절 활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날씨와 꽃가루 공급원의 지리적 조건에 따라 달라지는 경향이 있다.

꿀은 의 탄수화물, 의 염기성 당, 포도당, 과당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당류에는 트레할로스, 아라비노스, 투라노스, 얼로스, 수크로스, 말토스, 라피노스를 포함한 여러 단당류, 다이당류, 트리당류, 올리고당류도 존재한다.

단백질 중 생리적으로 중요한 아미노산은 아르기닌, 시스테인, 글루탐산, 아스파르트산 및 프롤린이다. 아미노산의 조성에 상당한 차이가 있으며, 류신은 꿀에서 발견되는 가장 가변적인 아미노산으로 추정된다.

일부 아미노산은 휘발성 화합물의 전구체이기 때문에, 아미노산 조성과 아로마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다는 가설이 있다. 유칼립투스 꿀은 일곱 가지 휘발성 화합물로 특징지어질 수 있다. 대조적으로, 다섯 가지 특징적인 휘발성 화합물은 라벤더 꿀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유형의 꿀에서 발견되는 페닐알라닌과 티로신의 양은 다른 아미노산보다 훨씬 많다.

아밀레이스, 과산화효소, 카탈레이스, 산인산화효소를 포함하는 효소들도 꿀에서 발견된다. 이것들은 탄수화물 대사나 방어에 관여한다. 일부 품종의 꿀은 또한 아미노산, 미량 비타민 , 비타민 , 비타민 , 나이아신, 엽산, 무기질, 철분, 아연, 그리고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산화물은 세포, 조직, 생리학적 기능을 해칠 수 있는 활성산소 생화학적 반응을 생성한다. 비타민 C와 같은 항산화제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 손상을 초래하는 연쇄 반응을 종결시킨다. 그러므로 항산화제가 함유된 음식은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문헌에 따르면 꿀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다. 이것은 그것의 농도와 꿀이 어디에서 오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결과적으로 항산화 특성은 위험을 최소화하거나 관상동맥 질환 노화, 신경학적 쇠퇴, 암과 같은 염증성 질병의 영향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항산화 용량의 기초를 이루는 물질은 폴리페놀과 페놀산이다. 예를 들어, 플라보놀 카엠페롤은 로즈마리 꿀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반면, 케르세틴은 해바라기 꿀에서 발견된다.

전 세계적으로 꿀의 항균 작용의 결과로 상처 치료에 꿀을 사용한 오랜 역사가 있다. 특정 품종의 꿀은 항생제 내성 병원체에 대해 광범위한 항균 활성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항균능력의 차이는 꿀이 생산되는 꽃이다; 특히 꽃의 환경적 조건과 위치가 이에 영향을 미친다 온라인카지노.

꿀의 항균 작용은 포도당 산화효소에 의해 형성되는 과산화수소에 기인한다. 과산화물 활성과 비과산화물 메커니즘은 모두 항균 작용의 기초를 형성한다. 일반적으로 꿀은 그람 양성 박테리아와 음성 박테리아에 대해 광범위한 활동을 보인다.

꿀은 항균 작용 때문에 기침을 치료하는데 사용된다. 꿀은 여러 치료 집단에서 임상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했다. 꿀은 또한 기침 예방과 치료에 유익한 효과와 함께 뛰어난 안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의 효과는 특히 아이들에게서 두드러지는데, 이는 비교적 미성숙한 면역체계로 인해 이 연령층에서 기침이 흔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기침 치료에 사용되는 메커니즘은 졸음을 초래합니다 – 바람직하지 않은 부작용입니다. 상기도 감염이 있는 1~5세 어린이 3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3종류의 꿀을 야간 1회 투여한 결과 위약군에 비해 현저히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꿀은 특히 화상의 경우 상처치유를 가속화하는 의료환경에서도 사용된다. 꿀은 다른 상처 치유 방법이 성공하지 못하는 다른 종류의 상처에 효과적이다. 그것은 또한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한다.

피부 이식 수술에서 꿀의 항균 및 항염증 효과는 더 높은 수준의 치유를 가져온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꿀은 상처의 약 5일째까지 감염률을 감소시켜 통증과 입원 기간을 최소화한다. 꿀은 또한 피부 이식편 고정용 접착 특성을 가지고 있어 이식편 수축을 최소화한다. 그것은 또한 외과적 상처의 치유 특성을 향상시킨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