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최고의 전망

마이애미 현지인들에게 호텔 수영장은 와 와 약간 비슷해요. 도시 밖에서 사람들이 와서 우리를 초대할 때만 가는 곳이죠. 하지만 너무 비싼 나이트 클럽이나 붐비는 관광 거리와는 달리, 마이애미의 호텔 수영장은 환상적인 탈출구이며, 여러분의 도시에서 관광객처럼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야자수와 아름다운 사람들로 둘러싸인 따뜻한 염소 목욕탕에서 비싼 음료를 홀짝이는 것은 일요일을 보내는 데 결코 나쁜 방법이 아니다.

에코센트릭 1 호텔의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좋은 호텔 수영장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세계 어느 호텔 수영장과도 창으로 마주 볼 수 있습니다. 한 방향을 바라보면, 손님들은 대서양 청록색 물 위로 높은 경치를 볼 수 있다. 다른 쪽을 보세요. 비스카인 베이를 사이에 두고 있는 화려한 마이애미 스카이라인이죠. 이곳은 마이애미에서 가장 높은 옥상 중 하나인 1번지에 있는 에서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특히 욕실에서 보는 경치가 그렇게 장관일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수영장은 두터운 열대 나뭇잎으로 갑판을 에워싸고, 웨이터 서비스와 라이브 디제이가 있는 야생적이고 비밀스러운 수영장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멋진 일을 합니다. 하지만 주변은 종종 공개적인 프로의 한 부분인 지역 셰프들의 풀사이드 영화와 쿡아웃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에서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래밍 바에서 한잔하거나 이르마에서 점심을 먹는 것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기 때문에 여기서 노는 것도 어렵지 않다.

매주 목요일마다 10달러(약 10만 원)에 별 아래서 영화를 볼 수 있는 브릭켈의 노보텔만큼 수영장 데크를 갖춘 호텔은 없다. 정오 시작 시간은 종종 효과적으로 핫 요가 수업임을 의미하지만, 파노라마 시티 뷰는 토요일 요가 세션에 이상적인 배경을 만듭니다. 일요일에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편안한 수영장 파티가 열립니다. 그곳에서 라이브 음악은 파스텔 같은 사우스 플로리다의 석양을 보완합니다.

굿타임 수영장 덱은 마이애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영장 초대장이 되는 핑크 앤 핀 스트라이프 마이애미 드림입니다. 켄 풀크의 정교한 디자인 디테일은 야자수 분수와 얕은 셀카 스팟이 인스타그램맨의 메카를 만드는 곳을 거의 야영지로 만든다. 당구 파티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티 중 하나이며, 종종 톱 들이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방문하는 유명인사들이 자주 방문한다. 싼 것은 없지만 좋은 시절은 드물다.

오션 드라이브 호텔 수영장 장면은 역사적으로 부족했습니다. 아마도 수영을 초대하지 않는 클리블랜드에서 낮에 즐기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요. 반짝이는 새 옥상으로 대서양과 아래 거리의 멋진 앞줄 경치를 볼 수 있는 가브리엘에 들어가 보세요. 하지만 수영하는 사람들이 아래를 내려다볼 때, 그 유리 바닥은 그들이 호텔의 공통 구역 위에 서 있는 아트리움을 내려다 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 전망은 훨씬 더 좋아진다 바카라커뮤니티.

글램 사우스 비치 수영장의 세계에서 종종 잊혀지는 것은 존경받는 빌트모어이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당신이 손님이나 회원이 아니라면 들어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또한 구세계의 지중해적 우아함이 꽤 은둔되어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 도배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이곳의 분위기는 그리스 조각상과 대리석 기둥이 60만 갤런의 석호를 둘러싸고 있는 순수한 사치이다. 이 수영장은 또한 과 주디 갈런드 같은 사람들이 한 때 방문했던 퐁텐블로라고 불리지 않은 마이애미 수영장과 그의 구명 보초 시절에 조니 “타잔” 바이스멀러의 전 직장이었던 곳만큼 많은 역사를 자랑한다.

의 긴 15층 수영장에 등을 대고 누우면 호텔과 아이콘 콘도미니엄의 거대한 타워가 여러분 위를 회전하며 여러분이 매직 시티에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최면 감각을 자아냅니다. 이 체험은 대부분 호텔 투숙객들의 제공이지만, WET 데크는 가끔 대중에게 공개되기도 하며, 전망 좋은 수영장 파티와 운동 수업부터 특별 이벤트까지 모든 것을 제공한다.

레트로 글램 표준은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이 비스케인 베이 바로 위를 맴돌고 다운타운, 미드타운, 그리고 북쪽의 모든 지점을 모든 방향으로 바라볼 수 있는 마이애미에서 최고의 지상 풀장 뷰를 자랑할지도 모른다. 또한 이곳에서는 게으르고 칵테일이 많은 점심식사가 지역 전통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대부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점수를 매긴다. 호텔은 또한 지난 1년 동안 거래를 달콤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편의시설을 추가했으며,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면, 세기 중반에 영감을 받은 고전적인 칵테일을 위해 들르는 것은 더위를 식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마이애미 비치에서 시원하게 수영하는 날에는 넓은 데크가 있는 거대한 수영장과 부츠를 신기에 충분한 수영장을 자랑하는 를 능가하기가 힘들다. 이 수영장 지역은 “백야드”라고 불리는데, 실제 물보다 더 큰 크기의 체스판과 잔디밭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하면 이치에 맞는다. 이곳은 또한 조개껍데기 안에 코르크 병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사랑의 묘약” 칵테일로 더위를 식히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