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다른 어떤 나라보다 플라스틱을 더 많이 만든다

미국은 다른 어떤 나라보다 플라스틱 쓰레기를 더 많이 만들고 있으며 쓰레기, 불법적으로 버려진 쓰레기, 그리고 다른 잘못 관리된 쓰레기를 해변에 기부한 것으로 연안 국가들 중 3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2016년에 과학자들이 4천 6백만 톤으로 측정했던, 그렇게 많은 양의 일회용 플라스틱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매년 9퍼센트 미만의 재활용을 하고 있다.

그래서, 지난 주 캘리포니아의 플라스틱 쓰레기에 대한 전면적인 법률이 주지사에 의해 서명되었을 때, 그 순간은 국가가 증가하는 플라스틱 쓰레기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재정의할 수 있는 전환으로 예고되었다. “이 법안의 중요성은 정말 과장될 수 없습니다,”라고 이 법안을 마련하기 위한 긴 협상에 참여한 의 플라스틱 정책 분석가인 은 말한다. “이것은 플라스틱의 양을 간단히 줄일 것을 요구하는 세계 최초의 법률입니다.”

그 새 법은 한번에 몇 가지 큰 일을 성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2032년까지 캘리포니아에서 일회용 제품의 플라스틱을 감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연간 3200만 톤으로 세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플라스틱 제조의 성장을 억제하기 위한 미국의 첫 번째 규제 노력입니다. 이러한 감소는 포장재의 크기를 줄이고 재활용 가능한 종이 또는 알루미늄과 같은 다른 재료로 만든 리필 가능한 용기 또는 포장재로 전환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습니다.

의 계산에 따르면, 이러한 포장재 감소는 향후 10년 동안 거의 2천 3백만 톤의 일회용 플라스틱을 제거할 것이다. 캘리포니아의 쓰레기 관리 기관인 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사람들은 매년 약 450만 톤의 플라스틱을 버립니다.

이 새로운 법은 또한 2028년까지 플라스틱의 30 퍼센트를 재활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2032년까지로 증가하는데 이것은 엄청난 도약이다. 또한 플라스틱 오염의 영향을 받는 저소득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향후 10년간 50억 달러의 기금을 조성할 것을 업계에 요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재활용 비용을 지방 자치 단체와 납세자들로부터 산업으로 이전한다. 확장된 생산자 책임으로 알려진 이 관행은 1990년대부터 유럽 연합 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약 를 맴도는 서유럽에서 더 높은 재활용률을 증가시킨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캐나다는 지난해부터 이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인도를 포함한 다른 나라들은 규정을 작성하는 과정에 있다. 미국에서는 의회에 이 도입됐지만 지금까지 승인을 얻지 못했다. 캘리포니아의 로의 전환은 오레곤, 메인, 콜로라도에 이어 약간 다른 버전을 통과했다.

이 새로운 법은 캘리포니아의 국경을 훨씬 넘어 플라스틱 산업에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인구가 많은 주이자 세계 5위의 경제대국인 캘리포니아는 다른 주들이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연방 기준보다 엄격한 캘리포니아의 연료 배출 기준을 따르기로 합의했다. 플라스틱의 경우, 예를 들어, 제품 포장 라인이 제품이 어디에서 판매되든 캘리포니아의 기준에 맞게 조정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한다 온라인카지노.

“국내 또는 글로벌 기업은 캘리포니아 주(또는 메인 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또는 전국적으로 이러한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라고 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또 “폐기물 감량 대책에 대한 나의 경험은 항상 법안에 명시된 감축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렇더라도, 모든 사람이 그 결과에 만족하는 것은 아니었다. 투표 법안을 무산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지지를 보낸 산업 무역 단체인 미국 화학 협회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법에 대해 미미한 찬사를 보냈다. 조슈아 바카 플라스틱 담당 부사장은 성명에서 이 법이 “캘리포니아를 순환 경제로 이끄는 최적의 법률은 아니다”라고 말했으나 여러 가지 조항을 개선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의원들과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부를 둔 재활용 회사인 리콜로지는 투표용지에 대한 시민들의 발의권을 얻기 위해 종잣돈을 제공한 이 새로운 법은 조항과 플라스틱 포장을 줄이기 위한 노력에 대해 칭찬했지만, 성명서에서 훨씬 더 많은 입법과 추가 자금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콜로지는 재활용 회사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지만, 제조사와 그들의 포장 회사들은 너무 많은 플라스틱과 너무 많은 다른 종류의 플라스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다.

서해안 3개 주에 있는 거의 150개의 지역사회에 재활용과 퇴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콜로지는 소비자들에게 “쇼핑할 때 플라스틱을 피할 때마다 우리는 브랜드와 그들의 포장 회사에 직접적인 메시지를 보낸다. 우리가 사지 않으면, 그들은 해낼 수 없을 것입니다.” “환경 변화의 원동력으로서 플라스틱 생산의 증가라는 문제의 핵심에 도달합니다. 그게 전부인가요? 아니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