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랜즈의 잃어버린 차선

이 놀이기구는 레스터셔가 평평하다는 잘못된 믿음을 반박할 것이다. “하이” 레스터셔는 멜튼 모브레이와 마켓 하버러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넓고 구불구불한 능선과 외딴 계곡으로 이루어진 시골 거주지이다. 이 지역을 자전거 타기에 특히 좋은 것은 조용한 시골길의 빽빽한 네트워크인데, 그 중 가장 이동량이 적은 곳은 여러분이 갈 때 여닫을 수 있는 농장 문이 있습니다.

나의 길은 멜튼 모브레이에서 시작하여 시내 중심에서 남쪽으로 정남쪽으로 향하여 카운티에서 가장 높은 지점 중 하나인 버러 힐로 이어지는 게이트 도로의 보석으로 향한다. 뉴볼드와 오우스턴을 경유하는 더 많은 선택적인 게이트 도로에서 기분좋게 굽이치는 구간을 지나면 차터강의 부드럽게 보호되는 구릉지대에 위치한 옛 수도원 건물인 론데 애비입니다. 헨리 8세의 수석 고문이자 영국의 방대한 수도원 재산의 재분배를 담당했던 토마스 크롬웰이 론데를 은퇴하고 늙어갈 수 있는 곳으로 지정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다.

더 많은 차선과 차가 다니지 않는 멋진 우회도로가 러틀랜드 카운티와 벨튼, 브룩, 브라운스턴의 아름다운 마을로 이어진다. 이 지역의 독특한 건축적 특징인 풍부한 오렌지색 철석으로 지어진 세 곳 모두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가치가 있는 12세기 교회들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브룩은 엘리자베스 오크 내부를 가지고 있다.

돌아오는 길은 노싱톤과 소머비(그 마을의 펍은 훌륭한 스틸턴 치즈 인)를 경유한다. 버러 언덕에 있는 철기 시대 언덕 요새의 입구를 지나갑니다. 멜튼으로 돌아오는 마지막 마일은 놀이기구를 타기 시작할 때 같은 영광스러운 관문 도로를 타기 전에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농장 옆길로 들어섭니다.

역사와 문화의 반짝이는 보고로 보든, 국내외의 부정과 억압의 상징으로 보든, 영국의 토지 사유지는 시골을 형성했다. 노샘프턴셔는 영국 내 모든 카운티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위엄 있는 집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이 놀이기구는 일부 선택 차선과 교통이 없는 오솔길로 연결되어 5분 안에 탈 수 있습니다.

노샘프턴 중심에서 브램턴 밸리 웨이를 따라 북쪽으로 가면 브릭스워스 까지 갈 수 있다. 몇 마일만 가면 코츠브룩 홀이 있는데, 아름다운 5.2헥타르(13에이커)의 정원은 원래 로버트 위어 슐츠가 20세기 초에 디자인한 것이다. 1645년 6월 14일 아침, 올리버 크롬웰이 이끄는 신모델군은 찰스 1세의 주요 왕당파 군대에 결정적인 패배를 안겨주었다.

스펜서 가문은 양치기 소작농에서 출세하여 엘리자베스 시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부유한 가문 중 하나가 되었다. 대대로의 스펜서들에 대한 정교한 기념물들이 그 곳에서 알소프 하우스로 이어지는 그레이트 브링턴에 있는 교회를 가득 채우고 있다. 가장 유명한 스펜서인 웨일스 공주 다이애나는 출입금지 구역의 한 섬에 있는 묘지에 묻혔다. 노샘프턴 교외를 통해 돌아오는 마지막 마일은 다른 놀이기구의 우아함이 부족하더라도 효율적입니다.

웨스트미들랜즈 그린벨트는 피크 디스트릭트와 슈롭셔 힐스를 합친 크기로 교외의 스프롤 현상을 억제하는 동시에 귀중한 시골 공간을 제공한다. 이 직선 노선은 대도시에서 시골로 가는 것이 얼마나 쉽고 만족스러운지 보여준다 카지노커뮤니티.

버밍엄을 빠져나가는 길은 리아 밸리 사이클로(국립 사이클 5번 국도의 일부)를 따라 버밍엄 센트럴 모스크와 엣지배스턴 크리켓 그라운드를 지나 32 헥타르(80에이커)의 조경 유원지인 캐논 힐 파크로 들어간다. )로 들어간다. 1890년대에 “현대적이고 비좁은 생활환경의 폐해를 완화하기 위해” 초콜릿 제조 퀘이커인 캐드베리 가문이 지은 유명한 “정원의 공장”인 본빌을 덮는다. 이 길은 이크넬드 가의 고대 고속도로를 따라 메리 잉글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잃어버린 풍경 중 하나인 포레스트 아덴으로 이어진다.

코브 데일로 내려간 후, 다시 한번 오르막길을 오르막으로써 브라운 클리 언덕을 오른다: , 슈롭셔에서 가장 높은 지점이다. 약 언덕의 윤곽을 따라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발코니 레인은 선택 사항이다. 는 심지어 가장 강한 다리에게도 도전이다. 물론 걸어 올라가도 부끄럽지 않고, 정상에서 보는 파노라마는 노력에 대한 충분한 보상이다.

브라운 클리어 힐 주변의 서킷은 버워튼 공원을 통과하는 사유지 도로에서 차량 통행이 금지되는 구간으로 끝난다. 는 루들로로 돌아가는 직항 노선이지만, 저는 비틀리를 경유하는 농로 차선과 농장 우회로를 택합니다. 다람쥐 레인은 루들로에게로 돌아간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