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교도들의 영국 공중보건 분야 접근

코로나19는 빈곤 위기, 사회 주택 문제, 대기 오염 위기와 함께 영국의 공공 보건 분야에서 널리 퍼진 인종 불평등을 조명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으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은 영국의 소수 인종 지역사회에 대한 공공 보건 서비스의 접근, 신뢰 및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하지만, 예방이 국민건강보험에 존재하는 한, 이러한 의료의 중요한 초석은 이슬람 공동체가 도달할 수 없는 곳으로 남을 것이다.

의 오싹한 효과는 영국의 교육 분야 전반에 걸쳐 널리 인식되고 있으며, 특히 이 정책이 어떻게 교사와 학생 사이의 신뢰의 붕괴를 야기하는지에 대해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의료에 대한 예방의 영향은 정책과 학술 담론에서 대부분 침묵하고 있다. 교육 부문과 경찰에서 의뢰가 오지만, 최근 정부 자료에 따르면 2020년과 2021년 3월 사이에 가 의뢰 예방 부문에서 세 번째로 흔한 부문이었다(4,915건의 의뢰 중 ).

이러한 놀라운 통계는 2020년 의 보고서에 의한 결과들 위에 있는데, 이 보고서는 무슬림이 비무슬림보다 건강관리를 통한 예방으로 언급될 가능성이 8배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쇼크로스 리뷰의 유출된 내용은 이미 국가의 감시를 받고 있는 이슬람교도들에 대한 더 가혹한 탄압으로 이어질 뿐이다. 인종 차별이 전 세계적으로 공중 보건 위기로 인식되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어떻게 예방이 무슬림 공동체를 위한 건강에서 인종적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지 인식하고 있는가?

예방은 의 의료진들에게 의무적인 의무이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공공 의료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손상시킨다. 의 평화 및 안보를 위한 캠페인 및 정책 리드인 와의 대화에서, 그녀는 정보에 입각한 동의의 중요성을 훼손하는 것과 관련하여 예방에 대해 논의했다. 아부-하이예는 “의무 자체가 사람들에게 비밀 유지와 동의를 구하는 관행을 일깨워주지만, 그것은 또한 의료 종사자들에 대한 다른 직업적이고 윤리적인 의무보다 국가 안보에 대한 우려를 우선시한다”고 말했다.

허위 양성 연구 보고서는 예방 교육 자체가 의료 전문가들이 동의를 구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단념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시 말해, 환자가 의료 제공자가 자신을 대신하여 예방 의뢰가 발생했다는 사실을 모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신뢰의 요소를 파괴하는 것은 환자와 의료 종사자 사이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의사들로부터 추천을 막으면 환자들이 치료를 철회하거나 이탈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다. 는 “[예방]은 보건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를 높이고 건강을 추구하는 행동을 개선해야 하는 시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덧붙이며, 코로나19의 영향과 영국의 소수 인종 공동체들 사이의 높은 사망률을 언급한다.

미들섹스 대학의 심리학과 수석 강사인 타렉 유니스 박사는 “보안화된 공간이 분명히 매력적인 공간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며 “예방은 정신건강 서비스에 접근하는 무슬림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언급했다. “저는 특히 제 일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이 치료를 받기 위해 저를 찾아왔는데, 그들이 에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카지노.”

안전에 대한 우려는 의 조사 결과와 일치합니다. 특히 는 스스로를 보호 정책으로 위장하지만 실제로는 정치적 폭력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과 반대되는 역할을 합니다. 그 정책 자체가 국가 감시망을 던짐으로써 이슬람교도들의 안전을 위태롭게 한다. 무슬림으로서 병동에 들어가거나, 지역를 방문하거나, 상담 예약에 참석하는 순간 갑자기 건강이 정치적 분석의 대상이 된다.

예방이 건강 불평등을 확대시키는 또 다른 가능한 영역은 환자와 의사의 대화를 방해함으로써 개인의 건강 요구를 이해하는 핵심 요소이다. 테러와의 전쟁의 결과로, 국가 안보는 학교, 대학, 모스크, 병원 등 이슬람교도가 접근하는 모든 공공 공간을 보안함으로써 이슬람교도를 서구 사회에 생존 위협으로 몰아넣었다.

거짓 양성 보고서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의사들은 공중 보건 서비스에서의 의료 서비스를 침식하고 방해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 그러나 예방 의무의 법적 측면은 의료 종사자들이 목소리를 내지 못하게 한다.

국민건강보험의 예방과 관련된 모든 의료 종사자들에게 의료보험에 가입하고 보건의 증권화 그룹에 참여하는 것은 좋은 출발점이다.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료 제공자를 돌보고 신뢰할 권리가 있으며, 공중 보건의 이 중요한 순간에 이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