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코스 필리핀의 유명한 구분

팬데믹 규제가 풀리면 여행 버킷 리스트에서 어느 목적지가 1위를 차지해야 하는가? 필리핀에서는 더 많은 재미가 기다리고 있다. 이 군도 국가는 흥미로운 새로운 활동, 명소 및 목적지를 개발함으로써 국제 여행객들의 귀환을 준비하면서 이 다운타임을 보냈다. 향상된 건강 및 위생 프로토콜을 포함한 “새로운 정상” 안전장치가 마련되면 제트 설정자는 보호 상태를 유지하면서 이러한 진정한 경험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섬과 수백 개의 다른 문화로 구성된 필리핀은 탐험을 위한 끝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이 나라에서 가장 크고 인구가 가장 많은 섬인 루손 섬의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지역 1은 완벽한 진입 지점입니다. 일로코스 주 는 라 유니온 주, 팡가시난 주, 일로코스 노르테 주, 일로코스 수르 주 등 4개 주를 관할한다. 그것은 지역 문화 유산, 파도타기 친화적인 해변, 그리고 경치가 좋은 자전거 도로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유람선을 타는 것보다 지역 1의 멋진 해안선을 경험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다. 크루즈선을 더 잘 수용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확장한 카부가오 마을의 살로마규 항구로 남하하기 전에 쿠리마오 북서부 지방의 그림 같은 해변과 바위 형태를 확인해 보세요.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하선하여 역사적인 항구를 탐험하거나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하얀 모래 퍼그-오스 해변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링가옌 만의 더 남쪽에서, 배들은 더 많은 백사장과 멋진 열대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 백섬 국립공원 크루즈 항구에 들를 수 있다. 썰물 때는 124개 섬, 썰물 때는 123개 섬으로 구성된 이 보호구역은 쉴 수 없는 휴식과 탐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카약, 스노클링, 트레킹, 일광욕, 섬간 지퍼링 등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모래, 청록색 물, 그리고 푸르른 녹지는 백섬을 이기기 힘든 여행지로 만들지만, 해변 애호가들은 제1구역에서 더 많은 것을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립공원과 가까운 파타르 해변은 황금빛 모래사장, 수정처럼 맑은 바다, 풍부한 해양생물, 주머니 사정이 좋은 해산물, 진기한 해변 오두막들로 유명하다.

링가옌 만을 따라 북쪽으로 가면 서퍼들의 천국인 라 유니온에 도착합니다. 파도를 타려면, 휴식 시간이 3미터에 이를 수 있는 7월과 9월 사이 또는 10월에서 3월 사이에 여행을 계획하세요. 산후안의 우르비츠톤도 해변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기본적인 게스트하우스에서 고급 해변 휴양지와 빌라에 이르는 대여와 숙박을 위한 서핑보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1구역은 교회와 순례지에서 전통 공예품을 옹호하는 마을까지 문화와 유산 명소로 가득하다. 1993년 유네스코는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바로크 양식의 교회 4곳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했으며, 그 중 2곳은 제1구역에서 찾을 수 있다.

일로코스 노르테 주 포아이 시의 북서부에 위치한 포아이 교회는 인상적인 삼각형 돌 정면과 3층 종탑으로 유명하다. 로마 가톨릭 교회는 1710년에 완공되었고, 옆면과 뒷면의 거대한 버팀목으로 지진에 대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유네스코에 의해 인정된 산타 마리아 교회는 스페인 식민지 바로크 건축의 또 다른 대표적인 예이다. 일로코스 수르에 위치한 언덕 꼭대기 성역은 1765년 세워진 이래 망루, 성채, 종교의 중심지 역할을 해왔다 실시간카지노.

역사적인 도시인 비간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칼레 크리스 로고가 있다. 현재 박물관, 기념품 가게, 레스토랑의 본거지인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집들이 즐비한 이 아름답게 보존된 자갈길은 여러분을 16세기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도시 전역에서, 여러분은 또한 바삭바삭한 삼겹살의 군침이 도는 지역 별미인 베틀 짜기, 도자기, 백넷과 같은 일로코스 지역의 오래된 전통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문화와 유산을 넘어, 지역 1은 놀라운 자연의 모험으로 가득하다. 대나무 조각들이 즐비한 일로코스 노르테의 모래언덕은 진정한 버킷리스트 체험입니다. 라오아그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 모래언덕은 쿼드바이크, 지프, 샌드보드로 탐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똑같이 아드레날린으로 가득 찬 것을 위해, 여러분은 자전거를 빌리고 해안가를 2시간 동안 운전해서 파타팟 고가교를 따라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할 수 있습니다. 한쪽에는 바다가 줄지어 있고 다른 한쪽에는 무성한 열대 우림이 있습니다. 또는 남쪽으로 라 유니온의 산톨로 향하면, 고원 도로를 따라 10킬로미터의 산행으로 심미누불란 폭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50피트 높이의 탕가단 폭포 아래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산 가브리엘 근처의 더 많은 폭포를 찾아보세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