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남부 알가르브 리조트

가끔, 알가브는 나쁜 평을 듣는다. 주요 패키지 여행지로 60년이 지난 후, 햇빛에 흠뻑 젖은 포르투갈 남부 해안이 여행 속물들로부터 코를 찌르는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은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125마일 해안선의 서쪽 끝자락으로 여행한다면, 여러분은 대중 관광에 거의 손대지 않은 거칠고 파도가 용솟음칠 수 있는 해변이 있는 보호된 해안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알가르브의 자주 훼손되는 중앙 스트립에서도, 잘 알려진 사람들은 비밀스러운 해변, 매력 넘치는 마을들, 신나는 새로운 호텔들, 그리고 이 지역의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는 숨겨진 레스토랑들을 발견할 수 있다. 저비용의 고층 휴양지인 아르마뇨 데 페라와 아라데 강 하구 사이의 10마일에 걸친 해안을 따라 위성사진은 마치 거대한 바다 생물이 해안을 갉아먹은 것처럼 절벽 면의 물린 모양의 움푹 들어간 자국을 보여준다.

벌집 절벽에 40여 개의 이런 동굴이 잘려 있다. 모두 바다로 완만하게 경사지는 황금 모래가 줄지어 있다. 그들의 남쪽 노출은 해변이 알가르브의 연간 300일 동안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라아 다 센호라 다 로차는 불가능할 정도로 좁은 곶에 위치한 하얀 칠을 한 중세 예배당에 의해 내려다보인다; 프라아 데 베나길은 어부들의 행랑이자 멋진 돔형 바다 동굴로 보트 여행을 위한 출발지이다; 프라아 도스 카니로스는 알가르브의 가장 넓은 모래 중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의 본거지이다. (“해변의 왕”)

군데군데 휴가용 별장이 산재해 있지만, 절벽 꼭대기의 상당 부분은 개발에서 벗어났습니다. 노사 센호라 다 로차 에서 프라아 데 베나길 까지 3마일 길이의 등산로가 있어 사람이 살지 않아도 된다. 대신, 2월과 3월에 하얗게 피는 그늘진 우산 소나무, 야생 무화과, 아몬드 나무들이 있습니다. 일년 내내 꽃이 피지만 봄에는 관목 지대에서 꽃이 핀다. 퍼플씨스투스, 라벤더, 올랜더, 옐로고스. 이 색상은 분홍색 후후피, 금색 날개가 달린 까치, 무지개색 벌잡이, 그리고 다른 이국적인 새들의 대쉬로 보강되었다.

그 모든 하이킹이 당신을 배가 고프게 만들지만, 그 산책로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 의해 예약된다. 노사 센호라 다 로차의 동쪽에 위치한 화려한 빌라 비타 리조트에 위치한 바다는 프랑스 미식 성경에 나오는 두 개의 별을 가진 포르투갈의 네 개의 식당 중 하나이다.

흠잡을 데 없는 아름다움 속에, 이 지역은 대중 시장 관광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변가의 어부들의 집을 좁은 렌즈로 촬영하면서, 카르보이로 마을은 여전히 엽서처럼 보입니다, 특히 해가 질 무렵에는요. 하지만 초점을 넓히면 기념품 가게와 할인 사이다, 테크니컬러 칵테일, 프리미어 리그 축구 등을 제공하는 바들이 즐비한 홀리데이 하우스와 시내 거리를 로 볼 수 있을 것이다 보증카지노.

예술가들의 휴양지로서 마을의 명성은 전통 타일로 덮인 알가르브 주택인 스튜디오 봉가르드에 의해 유지되고 있으며, 알가르브 주택은 부건빌라 그늘의 안뜰로 가득 차 있다. 내륙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에셈바르의 좁은 골목에는 두 가지 보물이 있는데, 바로크 양식의 정면에는 파란색과 흰색의 아줄레호 타일로 장식된 내부와 브라질 금으로 빛나는 18세기 제단이 숨겨져 있다.오징어알 샐러드, 아귀밥, 구운 양고기, 단호박 케이크 등이 있다.

알가르브 요리는 산에서 자란 풍부한 해산물과 돼지고기, 양고기와 신선한 지역 과일과 채소를 기반으로 한다. 포르투갈의 다른 어떤 지역보다, 그것은 지중해의 영향과 5세기 이상의 아랍 통치의 유산으로, 알가르브는 지중해 식단을 위한 유네스코 문화 유산 지위를 확보하는 성공적인 2013 캠페인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의 음식은 오랫동안 높이 평가되어 왔지만, 와인은 최근에야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에셈바르 외곽의 완만한 경사진 시골에 위치한 킨타도스 베일스에서 방문객들은 그 사유지를 둘러보고, 상을 받은 와인을 비축하고, 은행가 출신 조각가로 변신한 독일 소유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북쪽으로 조금만 가면 퀸타도 프란체스가 있는데, 파티마와 패트릭 아고스티니는 중세 무어 왕국의 수도였던 요새화된 도시 실베스와 세라 드 몽키케 산맥 사이에 위치한 그들의 멋진 사유지에서 생산된 포도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이 커플은 2002년 프랑스 남부에서 알가르브로 와인 생산 잠재력에 이끌려 갔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