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요테는 건강하다

현재 여름 스쿼시의 힙스터의 이름은 여러분이 다음 캠핑 여행에서 끌어들이고 싶지 않은 늑대 같은 동물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차요테는 매우 영양가가 높은 특성 때문에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 끌어들이고 싶은 야채와 같은 종류의 과일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사람들의 삶의 건강을 보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합니다. 콜롬비아의 전설에 따르면, 사후에 사람들의 몸을 보존합니다. 그건 나중에 얘기하자.

아마도 이 짙은 녹색의 딱딱한 열매는 사과만한 크기로 피부에 작은 가시가 돋아나 대륙을 가로질러 여러 가지 다른 이름으로 통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단지 아메리카에서만, 그것은 그 종류가 있다: 루이지애나의 크리올 문화에서는으로 알려져 있고 브라질에서는 로 알려져 있다. 미국에서는 비공식적으로 배 스쿼시와 야채 배라고 불립니다.

참외, 오이, 호박과 같은 박과에 속하는 차요테는 멕시코가 원산지이며, 에듀칼링고에 따르면 차요테 라는 단어는 스페인어로 나우아틀어인 차요테에서 파생된 것이다. 차요테는 콜럼버스 시대에 탐험가들에 의해 유럽에 소개되었고, 그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유럽으로 가져왔다.

아마도 샤요테가 무명에서 구출되어 식물계의 주목을 받게 된 가장 엉뚱한 이유 중 하나는 시체가 자연적으로 미라로 변하는 콜롬비아 산 베르나르도 공동묘지를 둘러싼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때문일 것이다. 1960년대 중반, 무덤 파는 사람들이 홍수로 인해 시체를 발굴해야 했을 때, 그들은 많은 시체들이 방부처리 된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다. 콜롬비아 지하 지하에 있는 이 시체들은 부패의 정상적인 과정을 거치지 않았다. 마을 주민들이 잘 보존된 시체들의 이유를 물었을 때, 그들은 모두 차요테(콜롬비아에서 과틸라로 알려진)가 풍부한 식단 때문이라고 말했다.

차요테는 아연, 마그네슘, 칼슘, 인, 칼륨과 같은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아연은 상처를 치유하고, 칼슘과 마그네슘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며, 칼륨은 신경과 근육 기능을 지원한다. 섬유질도 풍부하고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다. 콜롬비아 산 베르나르도의 농업고문 알레한드로 카노는 2015년 월스트리트저널에 자신의 가족이 과틸라(차요테)의 큰 소비자라며 “몇 년 전 할아버지의 사촌이 제거됐을 때 미라가 부분적으로 만들어졌고, 우리 모두 정말 흥분했다”고 말했다.

콜롬비아인들은 수프와 디저트를 껍질을 벗기고 끓인 후에 차요테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미국 미식가들은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아삭아삭한 식감이 샐러드에 활력을 불어넣는 방법에 끌린다. 왜냐하면 오이와 스파게티 스쿼시의 맛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카지노.

미식가처럼 차요테를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의 요리사 겸 영양사인에 따르면, 집에서 첫 번째 차요테 요리를 만드는 가장 간단하고 맛있는 방법은 간단히 그것을 굽는 것이라고 합니다. 잘게 썬 차요테 1파운드를 사용하여, 그는 여러분이 선호하는 기름 2테이블스푼과 갈은 검은 후추를 넣고 오븐에 넣어 화씨 375도에서 15분에서 20분 동안 구우라고 제안합니다.

맥워터는 푸드앤와인에 “차요테가 익은 후 반드시 소금을 넣어야 한다”며 “왜냐하면 수분이 많은 채소(또는 과일)가 익을 때 수분을 빼내면 특히 여름 호박과 가지 품종에서 식감이 좋지 않은 탈수되고 불에 탄 최종 제품으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그래서 요리한 후에 소금을 뿌리는 것을 기다리는 것은 그 과정에서 차요테를 망치지 않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