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코로나바이러스

2020년 4월, 브롱크스 동물원의 호랑이와 사자가 코로나19에 감염되었을 때 뉴스가 되었다. 이 놀라운 진단 이후 몇 달 동안, 연구원들과 수의사들은 사육된 동물들과 야생에서 거의 12종의 다른 종들에서 코로나19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인를 발견했다. 어떻게 그렇게 많은 동물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리는가? 그리고 이것은 인간과 동물의 건강에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리는 인간과 동물 모두를 감염시킬 수 있는 동물성 질병을 포함한 동물 질병을 조사하는 수의학 연구자들입니다. 인간과 동물의 건강을 위해서는 어떤 종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되기 쉬운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연구소와 전 세계의 다른 연구소는 어떤 종들이 감염되기 쉬운지를 결정하기 위한 실험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바이러스에 대해 가축, 포획 동물, 그리고 야생 동물을 실험했다.

지금까지 감염된 동물의 목록은 12종 이상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는, 매우 적은 종들과 개별적인 동물들이 실험되었기 때문에, 감염은 훨씬 더 널리 퍼질 수 있다. 이것은 인간의 건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친다. 동물들은 코로나바이러스처럼 병원균을 퍼뜨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돌연변이의 원천이 될 수 있다.

2022년 2월 현재, 연구자들과 수의학 진단 연구소는 31종이에 걸리기 쉽다는 것을 확인했다. 애완동물과 동물원 동물 외에도, 연구자들은 인간이 아닌 영장류, 흰개미, 친애하는 쥐, 하이에나, 나무쥐 줄무늬 스컹크, 붉은 여우 등이 에 의해 감염되기 쉬운 동물들 중 하나라는 것을 발견했다.

흰꼬리사슴과 밍크는 야생에서 바이러스를 품고 있는 것으로 발견된 유일한 두 종의 동물이다. 다행히도, 우유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동물들은 인간처럼 임상적인 질병을 경험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파 보이지 않는 동물들 조차도 서로에게 그리고 잠재적으로,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어떤 동물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등에 대한 많은 의문들이 여전히 풀리지 않고 있다.

동물원의 동물과 같은 애완동물이나 포획된 종을 관찰하는 것, 야생동물을 대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를 검사하는 것, 또는 실험실에서 동물을 바이러스에 노출시키는 것 등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전염병의 초기 단계 동안, 몇몇 애완동물 주인이나 동물원 관리인들이 호흡 문제나 기침이 있는 동물들을 관찰했을 때, 그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기 위해 수의사와 함께 준비를 했다. 미국 농무부와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동물에 대한 검사와 관리를 조정한다.

샘플을 채취하여 기계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 것과 같은 과정은 동물에게도 사람에게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다. 비록 사자나 심지어 애완 고양이의 코를 닦는 것은 조금 더 많은 훈련과 기교를 필요로 하지만 말이다. 수의학 진단 연구소는 매년 수십만 건의 동물 질병 검사를 하기 때문에 쉽게 검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동물로부터 에 감염될 위험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에 의해 그것에 노출되는 것보다 훨씬 낮다. 그러나 만약 코로나바이러스가 동물들 사이에서 살고 퍼지고 때때로 인간으로 되돌아간다면, 스필오버와 스필백으로 알려진 이 과정은 공중 보건에 위협을 가한다.

첫째, 동물의 감염은 단순히 환경에서 의 농도를 증가시킨다. 둘째, 감염을 지속할 수 있는 많은 수의 동물이 바이러스의 저장고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사람의 감염 건수가 감소하더라도 바이러스를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교외 지역에 많이 살고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다시 전염시킬 수 있는 사슴에 관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사스- 가 사람에서 동물로 확산될 때 우리 연구소의 자체 연구는 바이러스가 매우 빠르게 돌연변이를 축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이러스는 돌연변이를 통해 그들이 살고 있는 동물의 체온, 음식, 면역 성분 등 독특한 특성에 적응한다. 감염된 종이 많을수록 돌연변이가 더 많이 발생한다 카지노커뮤니티.

동물의 사스- 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인간의 감염병 10건 중 6건은 동물에서 사람으로 전염될 수 있으며, 사람에게서 발생하는 신경질환이나 신종 감염병의 약 4분의 3은 동물에서 나온다. 연구는 동물성 질병에 대한 연구에 투자하는 것이 미래의 전염병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이런 종류의 복잡한 연구는 역사적으로 자금이 부족했다.

바이러스가 인간과 동물 사이에 어떻게 전이되는지, 그들이 어떻게 동물 집단에서 살고 변이하는지, 그리고 종 점프 바이러스의 위험성에 대해서는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많다. 더 많은 연구자들이 알면 알수록, 보건 관료, 정부, 그리고 과학자들은 다음 유행병을 준비하고 예방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