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프로레슬러인 존 시나

존 시나는 프로레슬러, 배우, 텔레비전 탤런트이다. 자신을 “시제품”이라고 부른 그는 2000년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2001년, 그는 오하이오 밸리 레슬링에서 일하는 데 계약을 맺었다. 2002년 6월 에 데뷔하여 에 데뷔하였다. 2년 후, 그는 미국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다. 그 이후로 이 레슬러는 힙합 앨범 발매와 와 영화 출연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확장해 왔다.

존 펠릭스 앤서니 시나는 1977년 4월 23일 매사추세츠주 웨스트 뉴버리에서 존 시니어와 캐롤세나의 다섯 아들 중 둘째로 태어났다. 어린 나이에, 는 스포츠와 운동에 대한 열정을 보였습니다. 그가 15살이 되었을 때, 그는 평범한 체육관 쥐였고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운동 생리학 공부를 하고 미식축구장에서 그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메사추세츠에 있는 스프링필드 칼리지로 향했다. 스프링필드에서 시나는 디비전 3 올아메리칸 공격 라인맨과 팀의 주장으로 전향하였다.

2000년, 이 새로운 대학 졸업자는 아버지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보디빌더로서 캘리포니아에서 새로운 삶을 추구하며 매사추세츠를 떠났다. 그것은 6피트 1인치의 야심찬 스타에게 쉬운 변화가 아니었다. 그는 전국에 걸쳐 정착하기 위해 500달러만 가지고 있었다. 먹고 살기 위해 그는 베니스 해변에 있는 골드 체육관에서 수건을 접고 화장실을 청소했다. 그는 아파트를 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1991년 링컨 컨티넨탈에 집을 샀다.

2000년 초, 골드짐의 레슬링 선수 한 명과 가벼운 대화를 나누는 동안 그는 전 월드 레슬링 엔터테인먼트 개발 회사인 얼티밋 프로레슬링에서 수업을 듣도록 격려했다.

씨나에게 레슬링 선수로서 잘 해내자는 제안은 완전히 이상한 생각이 아니었다. 그의 아버지 존 시니어는 그의 아버지 존 시니어. 조니 패뷸러스 는 레슬링 아나운서와 사업가로 생계를 꾸렸다. 메사추세츠 교외에서 자란 어린 시나는 헐크 호건, 얼티밋 워리어, 숀 마이클스와 같은 레슬링 영웅들이 링 위에서 싸우는 것을 보면서 텔레비전에 붙어 있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씨나는 레슬링 선수로서 승승장구하는 속도가 빨랐다. 자신을 “프로토타입”이라고 부르는 야심찬 시나는 2000년 4월 27일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듬해 의 경영진들의 관심을 끌었고, 2001년, 이 젊은 연예인은 오하이오 밸리 레슬링 에서 일하기 위해 그 회사와 개발 계약을 맺었다.

2002년 6월 스맥다운 로스터에 입단하면서 데뷔를 했다. 2년 후, 시나는 2004년 3월 레슬매니아 XX에서 빅쇼를 꺾으며 미국 챔피언십을 홈으로 가져갔다. 그 이후 몇 년 동안, 시나는 많은 우승과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2007년, 그는 에드워드 “우마가” 파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최초의 레슬링 선수가 되었다.

그러는 동안, 잘생긴 외모와 조각된 몸매로 “레슬링의 마키 마크”라는 별명을 얻은 시나는 그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호건처럼, 시나는 링에서 그의 쇼맨십이 다른 장소에서의 성공으로 이어졌음을 증명했다. 의 제작진을 통해, 시나는 액션 영화 마린(2006년)과 12라운드(2009년)에 출연했다 카지노커뮤니티.

게다가, 오랫동안 힙합 문화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시나는 2005년 그의 랩 앨범인 가 음반 판매점을 강타했을 때 레코딩 아티스트가 되었다. 이 음반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15위로 데뷔했다. 2015년, 시나는 저드 애퍼토우가 감독하고 영화의 스타인 에이미 슈머가 각본을 쓴 히트 코미디 ‘트레인워크’에서 그의 연기 실력에 대해 비판적인 찬사를 받았다. 세나는 슈머의 근육에 묶여있지만 예민한 남자친구를 연기했다. 시나는 비즈니스 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 “내 유머감각을 세상에 던질 기회를 얻었고, 동시에 부드러운 육중한 남자 역을 맡았는데, 실제로 나는 매우 감정적인 남자이다”고 말했다. 그 해 말, 그는 티나 페이-에이미 포흘러 코미디 시스터즈에 출연했고 대디 홈에서 작은 역할을 맡았다.

2017년 시나는 전쟁 영화 《더 월》에서 공동 주연을 맡았고, 애니메이션 퍼디낸드의 타이틀 황소 목소리를 냈고, 윌 페렐과 마크 월버그와 함께 《대디즈 홈 2》에 출연했다. 그 다음 해, 그는 트랜스포머의 스핀오프인 범블비와 함께 액션 페이로 돌아가기 전에 거친 코미디 블로커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즐겼다. 2019년 가족 코미디 영화 《불장난》에서 키건-마이클 키, 존 레기자모와 함께 제멋대로인 아이들에게 폭행을 당한 3인조 산불 전사 역을 맡았다.

세나는 2009년 7월에 여자친구인 엘리자베스 휴버도와 결혼했다. 2012년 5월, 세나는 이혼을 신청했고, 후베르도를 놀라게 했다. 그들의 지저분한 별거가 언론에 알려졌지만, 그들은 결국 그해 7월에 정착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