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리지 산맥에 관한 사실들

비록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아름다운 산의 경치를 보기 위해 방문하지만, 블루리지 산맥에는 더 많은 아름다운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산악 도시들이 있는데, 예를 들어 분 (노스 캐롤라이나) 블루리지 (조지아)와 헨더슨빌 (노스 캐롤라이나)이 있습니다. 하이커들은 파크웨이의 노스 캐롤라이나 구역에 있는 블루리지와 린빌 폭포에서 멀지 않은 미시시피 강 동쪽에서 가장 높은 계단식 폭포인 아미칼라 폭포와 함께 폭포를 더 많이 발견할 것이다. 린빌 협곡은 북부 블루리지 산맥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볼거리이며, 미국에서 가장 장관을 이루는 협곡 중 하나로 알려진 탈룰라 협곡은 조지아주 남부에서 발견된다.

많은 다른 동물들이 블루리지 산맥을 집이라고 부르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아메리카 흑곰입니다. 실제로 그레이트스모키산맥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큰 반달가슴곰 보호 서식지이며, 국립공원 내에서 약 1,500마리의 반달가슴곰이 발견되었다. 블루리지 산맥 전역에서, 방문객들은 많은 새, 양서류, 파충류, 그리고 무척추 동물들과 함께 고라니, 흰꼬리사슴, 그리고 멧돼지와 같은 포유동물들을 발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운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블루리지 파크웨이를 만들자는 아이디어는 1933년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이 셰난도아의 스카이라인 드라이브를 건설하면서 버지니아 최초의 민간인 보호군 캠프를 방문했을 때 시작되었다. 당시 해리 버드 상원의원은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으로 연결되도록 도로를 확장해야 한다고 제안했고, 루스벨트는 스카이라인 드라이브에 깊은 인상을 받아 프로젝트를 승인했다.

블루 리지 산맥은 그들의 상징적인 푸른 안개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체로키족들은 산을 샤코나 또는 푸른 연기의 땅으로 지칭하면서 이 문구를 처음 만들었다. 최근, 과학자들은 블루리지 산맥에 흩어져 있는 나무들이 휘발성 탄화수소를 생산한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 중 하나는 이소프렌이다. 아이소프렌은 특히 여름에 과도한 열의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으로 나무에 의해 방출된다. 일단 그것이 방출되면, 그것은 태양으로부터 푸른 빛을 흩뿌리는 다른 분자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산에 독특한 푸른빛을 띠는 흐릿한 효과를 만들어낸다.

동부 대륙 분할선은 동쪽으로 대서양으로 향하는 수로와 서쪽으로 흐르는 멕시코만을 향해 흐르는 수로를 나누는 선이다. 온타리오 호의 남쪽에서 플로리다 반도에 걸쳐 있으며, 그 일부는 블루리지 산맥의 능선을 따라 뻗어 있다. 방문객들은 블루 리지 파크웨이를 따라 발견되는 상징적인 동부 대륙 분할 표지판의 사진을 찍기 위해 들를 수 있습니다.

블루리지 산맥은 사실 애팔래치아 산맥의 일부이고 애팔래치아 트레일은 이 아름다운 산맥을 통해 바로 이어진다. 블루리지 주는 8개 주를 통해 615마일에 걸쳐 있다. 메릴랜드, 펜실베이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조지아, 테네시 주.

방문객들은 종종 블루리지 산맥 내에 발견된 두 개의 국립공원이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란다 –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과 셰난도아. 블루리지 파크웨이의 양쪽 끝에서 발견되며, 셰넌도아 국립공원은 버지니아에 위치하고, 그레이트스모키 산맥 국립공원은 노스캐롤라이나주와 테네시주의 경계에 걸쳐 있다 온라인카지노.

블루리지 산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 중 하나는 경치 좋은 469마일 셰난도아 국립공원과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국립공원을 연결하며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드라이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산의 경치와 아름다운 마을, 폭포, 그리고 길을 따라 탐험할 수 있는 하이킹을 제공하는 경치 좋은 풀아웃이 구석구석에 있습니다. 그것은 이 지역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블루리지 산맥에는 해발 5,000피트 이상의 125개 이상의 봉우리가 있으며, 산맥에는 북아메리카 동부에서 가장 높은 산들이 많이 있다.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미첼 산은 블루리지 산맥에서 가장 높고 미시시피 강 동쪽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그것은 무려 6,684피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블루리지 파크웨이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다. 맑은 날, 방문객들은 숲이 우거진 아름다운 산들을 가로질러 85마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블루리지 산맥은 미국 동부를 가로지르는 장관을 이룬다. 이 산맥은 수백만 년 전 지구의 지각판이 융기하면서 생겨난 것으로 추정되며, 블루리지 산맥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바버튼 그린스톤 벨트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산맥이 되었다. 블루리지 산맥과 그 상징적인 블루리지 파크웨이 경관은 미국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이 숨막히는 산맥에 대해 몰랐을지도 모르는 것들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