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원주민 자살 위기

지금 돌이켜보면, 나는 일어난 모든 것들에 비추어 기억을 재구성하거나 선택하는 것에 신중해야 한다. 1970년, 캐나다 인도 북부부 연구 그룹의 일환으로, 저는 북극으로 가서 이누이트어인 이누크티투트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제 여자친구 크리스틴과 저는 결국 북극 퀘벡의 허드슨 만 해안에서 약 90마일 떨어진 벨처 제도에 위치한 라는 정착지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1960년대에 이 정착지를 세웠는데, 이는 캐나다 전체를, 심지어 가장 먼 지역까지 캐나다로 통합하려는 전후 정책의 결과였다. 그러한 정책들은 극북이 거대한 경제적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새로운 확신과 함께 왔다. 비록 사니킬루아크에서의 삶은 이제 새로운 정부 정착지에 기반을 두었지만, 이곳은 언어, 문화, 땅과의 연결이 매우 강한 이누이트의 세계였다.

인류학자로서의 제 경력 동안, 저는 이누이트와 함께 그리고 이누이트에 대한 제 연구에 대해 많은 글을 썼지만, 에 대해서는 거의 쓰지 않았습니다. 그 섬들의 아름다움과 이곳이 그들의 고향이었던 사람들의 아름다움이 그 당시 내게는 분명했고, 내가 그들을 떠올리는 지금도 그렇다. 하지만 어둠의 실타래가 이 기억들을 관통하고 있습니다. 사니킬루아크 사람들이 저와 나눈 이야기에 내재된 암시들이죠. 내가 보지 못한 충격적인 현실도 있었다. 이 이야기들은 이누이트 경험의 중심이었던 삶과 죽음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우리 모두에게 긴급한 중요성을 드러내고 있다.

이것은 내가 1987년 혼의 체포에 대해 처음 들은 이후로 나를 괴롭혔던 그 이야기의 양상을 나를 골치 아프게 한다. 왜 우리는 그가 불쾌한 부적응자보다 더 중요한 인물일 가능성을 제기하지 않았는가? 어떻게 그가 숨겨야 할 것이 있어서 비밀스럽고 숨겨져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요? 왜 내가 아는 한 아무도 그 공격과 자살에 대한 설명을 구하지 않았을까? 아무도 혼과 그의 절박한 옛 제자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었는지 보지 못한 것 같다.

이누이트와 퍼스트 네이션 아이들의 성적 학대에 대한 폭로는 1990년대 이후 북부와 캐나다의 나머지 지역을 생각하며 지배하게 되었지만, 그 당시에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아이들을 상대로 한 범죄가 캐나다 법정에 처음 들어온 뉴펀들랜드 사제들에 대한 사건은 1980년대에 일어났다. 70년대 초반 사람들은 성직자나 학교 교사를 성적 약탈자로 생각할 가능성이 적었다.

인간의 마음은 말하고 듣고, 듣고, 이야기를 듣고 말하는 것에 달려 있다. 만약 침묵이 있다면, 우리가 누구인지 알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가정의 침묵은 아이에게 공허함을 남길 수 있다. 이 침묵은 아이를 보호하려는 가장 좋은 본능, 혹은 역사적인 정신적 충격의 불가능한 부담에서 오는 것일 수도 있고, 아이에 대한 직접적인 거부감을 일으키는 슬픔과 분노에서 오는 것일 수도 있다. 무언의 개인적 슬픔과 역사적 트라우마의 침묵 사이에는 결정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같은 종류의 피해가 발생할 것이다.

제가 사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배우는데 시간을 보냈던 북쪽에서 학대는 몇 가지 형태를 취했습니다. 식민지의 권력과 규제는 그 땅과 그 땅을 오가는 삶의 방식을 새롭고도 이질적인 통치체제로 둔다는 것을 의미했다 실시간카지노. 이것은 원주민의 권리와 관습의 남용이었다. 새로운 규칙을 무시하거나 어긴 사람들은 처벌의 위험에 처해 있었다. 교역소에서의 신용거부, 칼루나크 경찰관에 의한 체포, 판사와 배심원들에 의한 재판과 기소.

이것은 권력 남용이었다. 교사들과 선교사들은 북쪽에 사는 사람들이 아니라 자신들이 가장 중요한 모든 문제에 대해 진실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정신의 남용이었다. 광업회사, 석유, 가스회사, 벌목업자들은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자원을 개발할 수 있는 북부 지역으로 와서, 그들이 할 일은 땅이나 그 땅에 살고 대대로 알고 있는 사람들을 고려하지 않고 모두 했다.

아동에 대한 성적 학대는 다른 형태의 학대와는 결정적인 면에서 다를 수 있다: 그것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 대한 직접적인 폭행이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모든 피해와 중요한 관련이 있다: 학대의 아동 피해자들은 자신들에 대해 확신을 갖지 못하게 되고, 따라서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다른 모든 형태의 피해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하게 된다.

사회의 피해는 모든 면에서 침묵, 슬픔, 분노를 만든다. 지식, 통찰력, 신념, 그리고 문화의 핵심인 모든 기술을 전수하는 직업을 갖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훼손되었다. 학대받은 사람들은 스스로를 평가절하한다. 부모들은 그들이 자라난 모든 것의 가치와 타당성을 의심하게 되었고, 그들이 자녀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모든 것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되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