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가뭄이 이탈리아의 쌀 작물을 위협하다

이탈리아의 마시모 사로니가 그의 논을 가로질러 걸어가며, 각각의 발자국 소리가 요란하게 울립니다. 이 밭은 4피트 길이의 에메랄드빛 녹색 칼날과 황금색 원추꽃차례로 번성하며 물로 넘쳐야 한다. 대신, 그 식물들은 황갈색을 띠었고 비가 오지 않아 토양이 굳어졌다. 생존자들의 작은 조각들이 운동장에 널려 있지만, 그것들은 그의 발목에만 닿는다.

“이 농작물들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30년 넘게 벼농사로 일해 온 사론니는 “그들은 물을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물을 만들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다양한 쌀 품종을 재배하는데, 카나롤리는 이탈리아 요리에서 크림 리소토를 만들기 위해 높이 평가되는 녹말의 쌀이다.

북부 이탈리아는 치솟는 기온과 70년 만에 최악의 가뭄으로 고통 받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긴 강인 포 강의 넓은 범위는 모래 해변으로 바뀌었다. 마조레와 코모를 포함한 그것의 유명한 호수들 또한 후퇴하고 있다. 민물 공급원에서 분기하여 와 같은 농경지를 공급하는 많은 운하들은 현재 정체되고 말라가고 있다.

그 지역은 작년 11월 이후로 비가 계속 내리지 않고 있다. 가뭄의 원인은 분명합니다. 겨울에는 강물을 먹일 눈이 거의 내리지 않았고, 초여름의 폭염은 보통 화씨 80도 이하의 기온을 보이며 종종 화씨 100도에 근접했다. “이러한 극단적인 현상들이 점점 더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이탈리아 농민 연맹의 토양과 수자원에 관한 수석 정책 고문인 바바라 디 롤로는 말한다. “그것은 우리가 예견했던 것이고, 불행하게도, 우리는 지금 살아가야 합니다.”

악천후는 이미 쌀 산업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다. 추정에 따르면 농부들은 올해 수확량의 약 를 잃을 것으로 예상되며, 가뭄으로 인해 업계는 이미 약 30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쌀의 약 를 생산하는 롬바르디아와 피에몬테의 많은 밭이 있는데, 이탈리아는 유럽 연합에서 가장 큰 쌀 생산국이며, 이탈리아 쌀 수입국들은 분명히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논은 주로 잡초를 막고 더운 낮과 서늘한 밤 사이에 온도를 안정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침수된다. 그러나 가뭄과 더위로 인해 옥수수 생산량이 최대 감소하고 여름 과일, 채소, 유제품이 크게 감소하면서 이탈리아 농업의 절반까지 피해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북부 이탈리아에서 농부들이 생산하는 농작물의 종류를 바꾸는 것도 가능한 방법이라고 그는 말한다. 쌀은 널리 소비되고 수세기 동안 북부 이탈리아에서 경작되어 왔기 때문에, 관행을 바꾸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농부들은 또한 현재의 기후에서 쌀 재배가 빠르게 감당할 수 없게 되고 있다는 냉혹한 현실에 직면할 필요가 있다. 밀과 같은 유사한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는 다른 곡물로 전환하는 것은 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동시에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와 같은 일부 쌀 농부들은 이미 작물을 밀로 바꿀 계획을 하고 있는데 밀은 이 지역의 온화한 기후에서 겨울에 자랄 수 있고 홍수가 필요하지 않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전쟁으로 인해 더 이상 많은 밀을 생산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그는 이것을 끔찍한 상황에서 생겨난 새로운 시장 기회로 보고 있다 카지노사이트. 하지만 작물을 바꾸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의 규제가 5년간의 작물 생산에 자금을 더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이 지역에서는 쌀입니다.

그러나 이 지역의 모든 농부들에게, 재배하는 것을 바꾸는 것은 문제의 근원을 해결하지도 않고, 이탈리아의 농업 시스템을 황폐화시키고 있는 맹렬한 기후 위기인 올해의 재앙적인 수확을 해결하지도 못한다. 밀, 콩, 또는 다른 곡물을 생산하는 것은 일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더 높은 기온이 곧 따라잡을 것이라고 는 말하며 그를 어쩔 줄 모르게 한다. “저는 이 기후 위기 상황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분명한 것은 기다리는 것은 선택사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라고 디 롤로는 말합니다. 다음 위기가 닥칠 때 대처하기보다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그러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처음부터 막아야 한다. 이것은 이탈리아의 취약한 유압 인프라를 강화하기 위한 장기적인 투자를 수반할 것이라고 그녀는 말한다. 디 롤로는 “이는 계절적 문제가 아니며 단순히 비상사태 선포만으로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하기 전에 해결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