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최고의 여행지

세계에서 8번째로 큰 국가인 아르헨티나는 광대하고 다양합니다. 단지 한 나라에는 우뚝 솟은 빙하, 다채로운 도시, 고요한 포도밭, 눈 덮인 산, 습한 정글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문화 유산은 유럽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바릴로체 같은 게르만족 마을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볼거리와 할거리가 있는, 방문객들은 천둥 치는 이과수 폭포,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탱고를 배우고 빙하 위를 하이킹하는 것, 그리고 왜 아르헨티나가 그렇게 인기 있는 관광지인지를 쉽게 알 수 있다. 여기 이 멋진 나라가 제공하는 최고의 장소들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의 국경에 걸쳐 있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이과수 폭포는 쉽게 세계에서 가장 장관인 폭포 중 하나입니다. 일련의 산책로와 보드워크는 방문객들을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열대우림의 인상적인 전경을 자랑하는 아르헨티나의 를 안내할 것이다. 악마의 목구멍은 방문객들이 폭포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며 아르헨티나 측의 하이라이트이다. 이과수 폭포 주변에 여분의 시간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브라질로 가는 쉬운 국경 통과는 이 아름다운 폭포의 더 멋진 전망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르헨티나의 또 다른 놀라운 자연 경관은 인상적인 페리토 모레노 빙하입니다. 일련의 보드워크는 방문객들을 아래 호수에 떠 있는 빙산을 감탄할 수 있는 이 거대한 얼음 벽 가까이까지 이끈다. 몇 분마다 얼음 덩어리가 빙하에서 떨어져 천둥처럼 호수로 추락한다. 페리토모레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독특한 일 중 하나는 빙하 위를 하이킹하는 것이다.

좀 더 느긋하고 편안한 며칠을 위해 아름다운 멘도사로 가보세요. 도시 자체는 예술 데코 건축, 박물관, 매력적인 중앙 시장으로 가득 차 있다. 겨울에 많은 방문객들이 (6,962 미터)를 포함한 서반구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들의 고향인에서 스키를 타기 위해를 방문합니다. 여름 방문객들은 남미 최고의 와인 생산지인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포도원과 와이너리로 몰려든다.

열성적인 등산객들에게, 엘 찰텐은 아르헨티나를 방문할 때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 나시오날 로스글레이시아레스 공원의 북쪽 부분에는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숨막히는 산봉우리들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산 중 하나는 몬테 피츠로이이다. 그림처럼 완벽한 엘 찰튼 마을은 산으로 당일치기를 위한 완벽한 근거지이고 힘든 하루의 하이킹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고 귀여운 카페와 술집들이 있는 그 자체로 목적지이다.

아르헨티나의 최남단 여행지에는 티에라델푸에고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남쪽에 위치한 도시로 ‘세계의 종말’로 알려진 화려한 도시 우슈아이아가 있다. 이곳은 비글 해협을 따라 야생동물을 찾는 보트 여행이나 티에라델푸에고 국립공원을 탐험하기 위한 훌륭한 기지다. 우슈아이아는 산, 바다, 빙하, 숲의 독특한 풍경에 둘러싸여 있어 아르헨티나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여행지입니다.

‘남미의 파리’로 알려진 아르헨티나의 수도는 라틴 아메리카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놀라운 유럽풍의 도시입니다. 마요 광장은 도심 한복판에 있으며, 메트로폴리타나 대성당과 상징적인 카사 로사다 가 있다 바카라커뮤니티. 탱고 댄서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는 라 보카의 화려한 건물들, 정교한 묘소가 있는 레콜레타 공동묘지, 또는 유럽 스타일의 카페와 술집이 거리로 쏟아져 나오는 고급 팔레르모의 모습을 보지 않고서는 완벽한 방문이 될 수 없을 것이다.부에노스 아이레스 출신

아르헨티나 북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살타는 숨막히는 안데스 산맥의 봉우리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도심 한복판에 있는 아름다운 중앙광장은 성당과 이글레시아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몇몇 진짜 미라를 보기 위해 인류학 박물관인 로 가기 전에 탐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시내를 내려다보는 멋진 경치를 위해 방문객들은 텔레페리코를 세로 산 베르나르도 정상까지 갈 수 있습니다.

산 카를로스 데 바릴로체는 여름이나 겨울에 방문하기에 멋진 지역입니다. 나후엘 후아피 국립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산악지대에 위치한 인기 스키 리조트인 세로 카테드랄 인근 바릴로체 에 스키어들이 몰린다. 여름 방문객들은 하이킹, 래프팅, 사이클링, 클라이밍을 위해 파타고니아 호수 지구의 나우엘 후아피, 에스페조, 에스콘디도, 포크너, 빌라리노, 코렌토소, 마초니코 고산 호수 주변의 일곱 호수의 경로로 알려진 운전 서킷을 방문합니다.

아르헨티나의 또 다른 국립공원은 티에라델푸에고이다. 울창한 숲, 폭포, 빙하로 뒤덮인 호수, 그리고 산에 걸쳐 있는 수 마일의 하이킹 코스로, 모든 층에 적합한 하이킹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