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인 상태

저는 제 인생의 이 시기 동안 제 경력을 우선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육아 여정에서 일찍 깨달았습니다. 엄밀히 말해 가족을 갖는 동시에 직업상의 목표를 깨뜨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러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나중에 내 경력을 쌓을 시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이 말하는 40은 새로운 30이다. 저는 제 선택에 만족합니다. 하지만 지난 6년 동안 저는 사회가 제 기여나 우리가 세상에 데려온 아이들을 위한 제 시간의 투자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것 같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정신적, 육체적 건강, 사회적 결속력, 관계와 같은 중요한 지표는 무시한 채 경제적 이익을 위해 유급 일자리로 우리를 재촉하는 사회에 의해 어머니로서의 나의 위치가 꾸준히 침식되고 있다. 이 개념들에 대해 1달러짜리 숫자를 붙이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우며, 그러한 이유로 그들은 대부분 인식되지 않고 계속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급 직장으로 복귀하는 것이 재정적인 필요이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이야기하기에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저는 제 4명의 아이들을 풀타임으로 돌볼 수 있는 수단을 갖게 된 것이 행운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저는 2015년에 한 소득으로 전환한 이후로 우리가 저소득에서 중간 소득의 가구였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부모가 되기로 한 나의 결정을 설명할 때 나는 당신에게 친밀한 재정적 세부 사항을 말할 필요가 없지만, 나는 오직 부유한 여성들만이 평일에 그들의 아이들을 돌볼 여유가 있다는 가정에 지쳤다. 그것은 우리의 아이들을 풀타임으로 키우기 위해 우리가 했던 개인적, 직업적, 재정적 희생을 줄인다. 직업인으로서의 제 역할은 무시되고 마치 제가 “여가의 여인”인 것처럼 평가 절하됩니다.

임신, 출산, 모유 수유를 통해 저는 제가 준비하지 못한 방식으로 제 아이들에게 애착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1차 간병인이 되었고 그것이 내가 원하던 방식이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을 인도하고 위로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제 남편은 아이들을 키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저는 그와 자리를 바꾸고 싶지 않아요. 그는 제안을 했고 나는 정중히 거절했다.

저는 제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발달 신경과학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미국의 정신분석학자 에리카 코미사르는 임신과 출산이 어떻게 산모와 아기 모두에서 무시하기 거의 불가능한 깊은 신경학적 애착을 형성하도록 설계된 복잡한 호르몬의 연쇄를 촉발시키는지 설명한다.

양육에 대한 양면성은 이러한 정책들이 우리가 아이들을 어떻게 키우는지에 대한 진정한 선택을 주지 않더라도 실행 가능한 해결책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만약 정부가 가족을 부양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유급 일자리로 돌아가려는 인센티브는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돌보기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된 지원 시스템과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저는 그것들을 모을 아이들이 없었습니다. 저는 그들을 낮에 보고 싶습니다.

나는 여성들이 가치 있고 존경을 받기 위해 직장에서 자신을 포지셔닝할 필요가 있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페미니즘의 미완성 사업은 여성의 모든 역할에 대한 존중을 요구하고 있다. 엄마가 되기 전에 나는 개인의 성공을 옹호했고 일하는 엄마로서 내 자신을 완전히 상상했다 온라인카지노. “여성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운동으로 인해 저는 사회적으로 이것을 예상할 수 있는 여건이 되었고, 그것은 저의 모성애로의 전환을 지옥처럼 어색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왜 그를 어린이집에 맡기는 슬픔을 헤쳐나가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지 이해할 수 없었다. 그가 옮은 병은 가차없이 우리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쳤다. 만약 이것이 그들이 “모든 것을 갖는 것”이라고 부르는 것이라면 나는 모든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평등이 느껴질 거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랐습니다. 내가 아이가 없는 척해야 평등할 수 있는 것과 같았고, 다른 사람을 돌보는 것이 나에게 우선순위가 아니라는 척해야 했다.

페미니스트 운동은 아직 해야 할 일이 있다. 여성들이 가정 밖에서 일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주장을 하기 위해서, 직업 여성주의자들은 가정 내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행위를 폄하해야만 했다. 그들은 육아와 가정 업무가 그들보다 낮다고 주장해야 했다. 당연히, 그들은 권력이 있는 곳에, 즉 직장에서 자신을 배치함으로써 권한을 얻으려고 했습니다. 그들은 가부장제의 렌즈를 통해 권력을 바라보았고, 바로 그들이 해체하려고 했던 바로 그 체제였다. 돌봄 노동의 평가 절하의 유산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고 그것은 많은 여성들에게 극도로 피해를 주고 있다.

저는 다른 엄마가 아이들을 돌보는 것에 싫증이 나서 더 많은 자극을 필요로 했기 때문에 다시 일하러 갔다고 말하는 것을 몇 번이나 들어봤는지 셀 수 없습니다. 그 의미는 명백하다 – 전일제 자녀 양육이 지적 열등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전업부모를 다소 지적이고 게으른 사람이 아닌 야망이 결여된 사람으로 겨우 캐스팅했다.

저는 돌봄의 가치를 보지 못하는 시스템에 적응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우리는 한 사회로서, 그들의 자녀들에게 시간을 투자한 부모들을 더 지지하고 수용해야 한다. 나에게 진보성은 모든 간병인을 위한 재정적 독립성, 간병인 역할 이후 전통적인 노동력에 다시 진입할 수 있는 더 많은 지원, 재기술에 대한 접근, 그리고 “관행의 최신”에 대한 우리의 정의에 대한 변경과 같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