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낚시

플랫헤드 강의 미들포크는 북아메리카의 지붕 능선 근처에 있는 몬태나 서부의 높고 바위가 많은 나라에서 태어났다. 그것은 무스크랫 고개와 미끄러운 빌 마운틴에서 녹은 눈과 미국 서부의 사랑받는 수로들 중 하나로 자라면서 6개의 개울을 따라 수십 마일 동안 녹색 황야를 구른다.

포근한 한여름 아침, 편광 선글라스를 쓰고 낚시용 파리들이 꽂힌 트럭 운전사 모자를 쓴 키 작은 여자의 정강이에 물이 고양이처럼 휘감겼다. 힐러리 허치슨 은 파리잡이 가이드이자 기후 운동가로 전국의 청중들에게 연설한다. 몬태나 주 서부에서 그녀의 여름 낚시 시즌은 광란적인 것을 의미하는 짧은 기간이고, 7월 하순에는 가장 좋은 시기에 살짝 거칠어진 그녀의 목소리가 마치 오래된 스피커를 통해 연주되는 것처럼 들렸다.

“모든 가이드가 약간 경련을 일으키는 때가 거의 앵그리 어거스트입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밤은 그저 낮잠이고 낮에는 꽉 차 있습니다. 우리는 12월에 잔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 위에 오를 수 있는 어떤 기회도 그녀를 기분 좋게 했다. 그녀는 낚시 뗏목의 뱃머리를 물살 속으로 끄집어내면서 노를 저었다.

그날은 노랗고 따뜻했다. 자갈들이 연분홍색을 띠었고 낡은 교회 전선의 색이 바래는 녹색이 해안가에 늘어서 있었다. 그 강은 보석 상자 안에 있는 것처럼 돌과 하늘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물고기를 잡고 있었다. 44세의 허치슨은 플랫헤드 지역의 강에서 자랐다. 그녀는 거의 누구보다도 그들을 잘 안다. 그녀는 종종 뗏목을 물살을 가르고, 닻을 내리고, 함께 물을 연구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그 뗏목의 잘생긴 송어 중 한 마리가 수면 아래에서 먹이를 먹으며 서성거리고 있는 곳에 대해 생각해 보자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미들포크에는 변화가 찾아왔다. 여름 내내 차갑고 깨끗한 물을 강으로 공급하는 근처 빙하 국립공원의 빙하와 눈덩이가 줄어들고 있다. 물의 흐름의 패턴이 변하고 있다. 고객들은 과거에 비해 잡종 물고기를 더 많이 잡는다. 이 모든 것은 제가 과 함께 시간을 보냈던 2019년에 이미 명백했지만, 지난 여름은 서양에서 냉수어류에서 가장 힘들지만 힘든 것 중 하나로 변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몬태나주에 이르는 주에서는 따뜻하고 건조한 봄철에 의해 가느다란 눈이 지워지는 것을 보았다. 6월 말에 많은 곳에서 기록적인 더위가 찾아왔다. 물고기는 고통을 받았다.

호수와 강이 따뜻해졌다고 낚시가 끝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 스포츠는 어떤 곳에서는 심하게 고통을 받을 것이고 다른 곳에서는 매우 다르게 보일 것이다. 송어와 같은 물고기들이 퇴각하면서, 그들은 종종 더 따뜻한 물을 견딜 수 있는 작은 쥐나 다른 종들로 대체될 것이다 바카라사이트.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이 낚을 수 있는 물고기입니다,”라고 미국 지질조사국의 수산생물학자 로버트 알 초크하치가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습니다. 하지만 더 흔하고 널리 퍼져있기 때문에, 그러한 종들은 한 장소나 많은 수입만큼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못할 수도 있다.

묵시록을 통해 낚시를 하는 작가이자 환경보호론자인 매튜 밀러는 독자들에게 그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여가생활을 지나치게 낭만적으로 만들지 말라고 경고한다. 무지개 송어가 완벽한 몬태나 풍경에 호를 그리며 강물 속을 활보하고 있다구요? 사람들은 저 송어를 저기에 놓았습니다. 대부분의 장소에서, 낚시는 오랫동안 오염되지 않은 야생의 경험이 아니었습니다. 오늘날 몇몇 낚시꾼들이 컴퓨터에 앉아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며 주 야생동물 관리국의 유조선 트럭이 언제 그들의 지역 호수로 되돌아와 부화한 물고기를 버릴지 알아내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역시 낚시입니다.

하지만, 더 자주, 우리는 가능한 한 물고기들의 집을 바꾸지 않음으로써 물고기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헤드 컷트로트에게 필요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춥고, 깨끗하고, 복잡하고, 연결된 서식지”라고 는 말했다. “연결된” 부분이 중요합니다. 미들포크컷은 노스포크컷과 사촌간 키스를 하지만 유전적으로 구별된다. 강물이 여전히 지속되고 섞일 수 있는 한, 그들 중 누구라도 그 종들이 미래에 잘 살 수 있도록 돕는 유전적인 지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재난에 대한 주간 헤드라인에 직면하게 되면, 마음에 드는 낚시터나 심지어 강에 있는 물고기의 손실은 평가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 역시 우리가 만들고 있는 세상이라는 것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휴식을 주고, 우리를 미소짓게 하고, 미의 은 조각으로 날을 밝게 하는 단순한 쾌락을 침식하고, 때로는 지우는 세상입니다. 깊은 눈 속을 스키를 타고. 탁 트인 호수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를 탔습니다. 정원 가꾸기. 새를 관찰하다. 낚시.

어느 날 우리가 강을 따라 표류할 때, 나는 허치슨에게 그녀가 절망하고 있는지 물었다. 상황이 얼마나 나빠질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나를 뿌리쳤다. 애도하는 건 죽은 자들 위로하는 거였어 아직 시간이 있었다. 지금 그녀의 일은 사람들이 행동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