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웨스트브룩

러셀 웨스트브룩은 그가 도전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결코 피하지 않았던 것 같다. 최근 기자 회견에서 그의 이직률 합계가 의문시되자, 올 시즌 지금까지 차례대로 리그 선두였던 웨스트브룩은 즉시 다음 경기로 나와 거의 6년 만에 처음으로 경품 없이 경기를 치렀다.

2019년 4월, 웨스트브룩은 20득점, 20리바운드, 20어시스트를 기록한 경기를 유명하게 게시했는데, 이는 농구 스타의 친구이자 로스앤젤레스 출신 동료인 살해당한 래퍼이자 커뮤니티 활동가 닙시 허슬에게 바치는 상연이었다. 특히 20-20-20 조합은 60년대의 도전적인 사우스 L을 나타냈기 때문에 더 깊은 의미를 지녔다.허슬이 태어난 동네.

그 약 2년 전에 웨스트브룩은 기자들 앞에 서서 겉으로 보기에 주제넘은 질문을 했다. 그는 그 시점까지 그의 경력에서 그가 가졌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왼쪽으로 운전하고 있었다. 하지만 왜 그랬을까? 웨스트브룩은 제시된 데이터(이상하게도 내가 그에게 제시한 데이터)를 오랫동안 열심히 살펴본 후, 종이 한 장을 원하지 않으며, 왜 유행이 이런 것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경력의 이 시점에서, 웨스트브룩보다 더 헌신적인 선수가 그의 앞을 가로막고 있는 기존의 인식이나 장애물을 산산조각 내는 것을 상상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그와 레이커스가 타이틀 우승 후보에서 플레이오프 유망주로 가는 것을 본 도전적인 캠페인 가운데, 그 스타는 그들의 상황을 다시 한번 뒤집고 시즌이 끝나기 전에 로스앤젤레스를 다시 논쟁으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그의 모든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결론은 웨스트브룩이 최근 몇 년간의 올스타 휴식기 이후 상당히 향상되었다는 것이다. 2018-19 시즌, ’19-20 시즌, 그리고 ’20-21 시즌’에서 가드의 슈팅 효율 수치와 그의 득점 평균은 시즌 중반 이후 몇 포인트 뛰었다. 웨스트브룩은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유일한 변함이 한 팀에서 다른 팀으로 매년 바뀌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것이 반드시 우연은 아니라고 제안했다.

작년, 리그에서 가장 비효율적인 볼륨 슈터로부터 단지 가장 비효율적인 것 중 하나로의 향상은 위저즈가 포스트시즌에 도달하는 데 전세를 역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한 시즌 전에 웨스트브룩은 휴스턴과 한 달 반에 걸친 장기간에 걸쳐 폭발하여 그는 대체로 3점 슛을 포기하고 대신 한 플레이에서 다음 플레이로 림(림)을 공격하였다. 작은 공에 완전히 전념하는 데 로버트 코빙턴을 위하여 클린트 카펠라를 타구함으로써 보강된 로키츠의 간격에서 활약한 웨스트브룩은 필드 데이를 가졌다. 그는 15개의 경기 기간에 한 경연에 34.0 포인트, 8.2 리바운드와 7.1 어시스트를 평균하는 동안 바닥으로부터 54 퍼센트를 쏘았다.

레이커스는 또한 최근 앤서니 데이비의 무릎 염좌와 센터에서의 르브론 제임스의 뒤를 이어 스몰볼 열차에 뛰어올랐고, 드와이트 하워드, 드안드레 조던과 같은 전통적인 거물들을 벤치에 고정시켰다. 정렬은 로스앤젤레스를 더 빠르게 만들고, 클럽이 두 시즌 전에 로키츠가 했던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을 펼 수 있게 한다. 이론적으로 웨스트브룩은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다이빙, 접시, 덩크슛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계가 늦지 않는 한 홀스터에 그의 자주 가는 점퍼를 두고 갈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이 있다.

미드레인지에서는 괜찮았지만 깊이에서는 평균보다 훨씬 낮은 점프 샷은 세 번째 스타로서의 역할을 고려할 때 올 시즌 웨스트브룩에서는 항상 현미경 아래 있을 예정이었습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쓴 것처럼, 세 번째 스타들은 경쟁자들을 최고보다 높게 만들 수 있지만, 우리는 그러한 선수들이 멋진 외곽 슛을 하는 것을 보는 것에 익숙해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방어가 그들을 열어둔 것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하기 위해, 그들의 위치를. 그리고 웨스트브룩에게는 그런 점이 결코 강점이 아니었습니다. 웨스트브룩은 보통 선택에 의해 개방된 채로 남겨졌습니다.

이러한 인지된 적합성 결여와 팀의 고군분투는 이번 주 초에 스포츠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의 보고서가 나온 이유를 설명해 줍니다.이러한 건강의 부족과 팀의 고군분투는 레이커스가 애초에 웨스트브룩을 데려온 지 몇 달 만에 새 보금자리를 찾는 것에 대한 조용하고 이전의 관심에 대한 보고서가 이번 주 초 애슬레틱지에 실린 이유를 설명해 준다.

올 시즌 레이커스가 데이비스 없이 의미 있는 일을 하는 것을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웨스트브룩을 위해서라면, 거물들이 아웃된 이 경기는 지켜볼 가치가 있다. 과거에, 이 그룹은 제임스와 함께 일손이 부족한 상황에서 잠재적으로 그것을 해낼 수 있는 깊이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스타 한 명이 탈락하고, 최근 몇 년 동안 그가 번성했던 스타일로 팀을 옮긴다면, 우리가 곧 의미 있는 상승세를 보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말해 줄 것이다. 특히 우리가 웨스트브룩이 원할 때 그의 의지에 따라 스포츠를 굽히는 것을 보는 것에 너무 익숙해졌을 때 말이다. 이제 그가 할 수 있느냐가 더 문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