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아름다운 도시

다낭이 베트남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알려진 데는 충분한 이유가 있고, 방문할 가치가 있고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가치가 있다. 여기에는 날씨, 해변, 리조트, 도시의 느낌, 음식, 유네스코 문화유산, 황금 다리, 숨겨진 동굴, 그리고 밤 생활의 일부 요소들이 포함된다.

4,400 헥타르 (10,880 에이커) 이상의 면적을 차지하고, 그 절정에서 700미터까지 솟아 있는 손트라 반도는 다낭의 천연 방패 역할을 한다. 다낭 시내에서 손트라까지 차를 타고 가면 120,000-150,000동(5.17-6.47달러)이 든다. 하루 10만17만 동에 오토바이를 빌려 해안 호앙사 도로를 따라 탈 수도 있다.

베트남의 마지막 왕족인 응우옌 왕조의 2대 황제 민망왕(1802~1945) 재위 기간인 19세기에는 불상이 이 지역으로 하류로 떠내려가 모래 제방에 좌초했다는 전설이 있다. 지역 어부들은 그것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했고 동상을 숭배하기 위해 작은 탑을 세웠다. 베트남 전쟁 동안, 탑과 불상은 거의 완전히 파괴되었다.

정신적인 높이 외에도, 다낭 패러글라이딩 클럽에서 패러글라이딩 투어를 예약하고 유명한 여불상 위를 날면 신체적인 높이에 도달할 수 있고 도시 전체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15분짜리 패러글라이딩 투어의 가격은 1인당 약 130만 동이다.

길이 , 폭 의 트롱손 산맥 바나힐스 리조트에 있는 황금 다리는 2018년 관광객들에게 개방된 직후 인기 관광 상징물이 되었고 국제적인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이 다리로 가는 유일한 방법은 케이블카를 타고 선월드 바나힐스 꼭대기까지 가는 것이다.

하단역에서 바나힐스 정상까지 20분 정도 소요되며, 다낭의 해안선과 주변 산들의 장관을 볼 수 있다. 두 개의 돌손이 들고 있는 구부러진 황금다리의 모습은 사실 철제 지지대를 중심으로 섬유유리와 철망으로 만들어져 있어 기억할 만하다. 공기가 매우 신선하고 시원하기 때문에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케이블카와 다리를 즐겼습니다.

손트라 반도 기슭에서 마블 산맥까지 이어지는 길이의 해변은 호주 신문 선데이 헤럴드 선이 2012년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개의 해변으로 선정했을 때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해변은 여전히 반짝이는 푸른 물과 하얀 모래로 편안한 분위기와 완벽한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카지노커뮤니티 . 또한 페러세일링 체험과 같은 신나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페러세일링은 15분에 50만 (22)가 소요됩니다.

하이반 고개 기슭에서 약 떨어진 리엔치외 구에 위치한 남오는 4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생선소스 마을 중 하나이다. 이곳에서는 100여 가구가 매년 5만 리터의 소스를 만들고 있는데, 흑멸치가 주요 원료다. 1킬로그램의 생선은 0.5리터의 소스를 생산할 수 있다.

베트남 양대 대도시인 하노이와 와는 달리 다낭은 술집과 펍이 밀집해 있는 것을 제외하면 소음이 적고 야간 활동이 열악하다. 음악, 깜빡임, 환호로 밤을 활기차게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주소로는 바흐 당 거리의 브릴리언트 탑 바, 보 응우옌 자프 거리의 치클랜드 라운지, 판투 거리의 장인 칵테일 바, 트루옹 사 거리의 풀사이드 바, 바흐 당 거리의 스카이36 등이 있다.

그 보트는 밤에 화려한 불빛 아래서 여러 개의 다리들이 밝게 빛나도록 하는 한강을 따라 내려가는 관광객 부두에서 손님들을 태운다.

북부 헬리콥터 회사가 제공하는 헬리콥터 투어는 응우한손 구의 누옥만 공항에서 출발한다. 대리석산맥, 손트라반도, 린웅탑, 용다리,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12분 여정에 1인당 214만 동이 소요되며, 4인 1조로 30분 헬리콥터 탑승에 2234만 동이 소요된다.

다낭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꽝남성에서 유래한 미꽝(꽝식 국수)은 길거리 포장마차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폭넓게 제공된다. 두껍고 넓은 노란 쌀국수는 소고기 육수에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메추리알, 홍합, 장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붉은 오렌지색 강황 소스에 제공된다.

맛과 식감을 높이기 위해, 바나나 트랑, 파, 바질, 땅콩, 고수, 상추, 그리고 얇게 썬 바나나 꽃과 같은 다른 재료들이 첨가됩니다. 이 요리를 먹어볼 수 있는 주소로는 트란 빈트롱에 있는 무아의 노점, 호앙 디우 거리에 있는 응옥치 노점, 팜 꽝 안 거리에 있는 사우의 가게 등이 있습니다.

베투이는 다낭의 꽝식 국수만큼이나 유명하며, 꽝남성 디엔반 구의 몽 다리에서도 유래된 음식이다. 이 요리의 소스는 멸치를 통째로 잘라낸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여기에 설탕, 으깬 칠리, 마늘과 약간의 생강, 그리고 노릇노릇한 깨가 첨가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