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의 기온은 100도까지 올라간다

미국 국립기상국 은 이날 오후 주민들이 해변과 수영장, 지역 냉각센터로 몰려들면서 보스턴의 기온이 공식적으로 100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습도까지 겹쳐 보스턴은 일요일 104도까지 더울 것으로 예상돼 역사적인 폭염의 마지막이자 가장 잔혹한 날이 될 전망이다.

미셸 우 보스턴 시장은 현재 보스턴의 폭염 비상사태를 월요일까지 연장했다. 그것은 지난 화요일에 처음 선언되었고, 일요일 다시 한번 연장되기 전에 지난 목요일에 연장되었다. 현재 12개의 냉각 센터가 오후 5시까지 다양한 주민 센터에 문을 열 예정이다. 월요일. 전체 위치 목록은 그 도시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선택된 수영장은 여러 공원과 놀이터에서 스플래시 패드뿐만 아니라 개방될 것입니다.

우 대변인은 성명에서 “폭염과 습도가 월요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폭염 비상사태를 다시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우리가 폭염 비상사태를 두 번째로 연장함에 따라, 기후 변화가 우리 시의 공중 보건에 위험하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저는 이 비상사태의 첫 부분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시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주민들에게 계속해서 서로를 보살펴 줄 것을 촉구합니다.

이날 오후 2시 25분 보스턴의 기온이 100도에 이르자 하루 최고기온이 다시 한 번 경신됐다. 7월 24일 98도의 기록은 1933년에 처음 세워졌습니다. 그 기록은 오후 1시 25분에 깨졌다. 에 따르면 일요일. 더위 주의보는 오후 5시까지 발효될 것이다. 월요일.

그러나 적당한 휴식이 곧 시작될 수도 있다. 기상학자들은 월요일 강수확률이 에 달하고 구름의 양이 충분할 것으로 예보했다. 오후 1시 이후에 천둥 번개가 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주는 직선 바람이 불어올 수 있다. 는 월요일 토네이도가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보도했다. 목요일 오후 매사추세츠 일부 지역에 토네이도 경보가 발령되었다.

이번 주 남은 시간은 좀 더 견딜 만할 것이다. 산발적인 소나기가 섞여 내리면서 일교차가 80도 중반쯤 될 것으로 보인다. 한랭전선이 그 지역으로 휩쓸리면서 습도도 낮아지겠습니다. 보스턴의 경우, 이맘때 평균 최고 기온은 82도입니다.

현재의 폭염은 크게 세 가지 요인에 의해 발생했다고 보스턴 글로브지는 보도했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동안 많은 양의 따뜻한 공기가 그 지역 상공에 머물고 있다. 땅 근처의 바람이 남서쪽에서 따뜻한 공기를 북쪽으로 가져오는 동안, 그것은 고기압에 의해 제자리에 유지되었다.

보스턴 관계자들은 극심한 더위에 대처하기 위해 단기적이고 장기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그 도시는 올 여름 공공 행사를 하는 지역사회에 기반을 둔 단체들에게 30개의 냉각 키트를 대여할 계획이다. 이 키트는 즉각적인 열 방출을 위해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동식 물안개 텐트입니다. 각 키트에는 공공 야외 행사에 설치할 호스, 미스터 및 텐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냉각 키트 프로그램은 더 넓은 도시 전략의 일부일 뿐입니다. 지난 4월, 관계자들은 극심한 더위를 다루는 광범위한 로드메이퍼인 을 출시했다. “극도의 더위는 단지 불편함이나 불편함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이웃, 우리의 인프라, 그리고 우리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나무 덮개의 손실, 녹지 공간, 그리고 대기 질 저하를 의미한다. 그것은 더 빈번한 정전 및 운송 문제를 의미한다 카지노커뮤니티. 이는 더 많은 의료 비상사태와 열 관련 질병 또는 질병을 의미합니다.”

메사추세츠 주의 극심한 더위는 주민들에게 또 다른 장기적인 환경 위험과 결합될 수 있다: 대기 오염. 보스턴 칼리지의 최근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가장 최근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었던 2019년, 대기 오염의 영향이 주 전체에서 약 2,780명의 사망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유해한 대기오염물질은 열사건이 일어나는 동안 증가할 수 있다.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의 연구원들은 최근 발표된 연구에서 대기 오염과 극심한 열의 교차점을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극단적인 조건이 없는 날과 비교하여, 극심한 더위가 사망 위험을 6.1 퍼센트 증가시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극심한 대기 오염이 있을 때, 사망률이 더 높았다. 극심한 더위와 대기 오염이 있는 날에는 사망률이 21퍼센트 더 높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