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 코튼

오늘날 패션의 대부분은 폴리에스테르와 몇몇 비건 가죽과 같은 합성 화석 연료로 만들어진 섬유로 만들어진다. 하지만 이것은 환경적인 비용을 수반합니다. 이러한 재료는 재생 불가능한 자원 공급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생분해할 수 없기 때문에 업계의 폐기물 양에도 기여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목화는 자연에서 왔고, 수명이 다한 후에 생분해되면서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면화의 지속가능성 프로필에 추가되는 것은 공장의 모든 부분이 목적에 부합한다는 사실이다. 목화 보풀 가공의 부산물(줄기와 씨앗 포함)은 다른 산업에 의해 사용될 수 있다.

“브랜드와 소매업자들이 더 지속 가능한 의류나 소비재를 만들려고 한다면 합성섬유 대신 천연섬유를 공급받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좋은 출발입니다,” 라고 미국 면화신탁의회장인 게리 애덤스 박사가 말했습니다. “면화는 식물이고 본질적으로 원형입니다. 그것은 지구로부터 자라고, 다양한 방법으로 재사용되고 재활용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지구로 반환될 때 생분해된다. 면화의 자연적 특성과 많은 재배자들의 재생 관행을 결합하면 보다 지속 가능한 천연 섬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 재배되는 목화는 노동 관행, 농약 사용, 물 등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받는다. 2009년, 지속가능농업연합은 1987년부터 2007년 사이에 농장의 토지, 관개수, 에너지, 온실가스 배출 및 토양 유실을 분석한 첫 보고서를 시작했다. 이 데이터는 에 알려졌으며, 이를 통해 농장들은 주 및 전국의 동료들과 비교하여 벤치마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터를 통해 면의 환경 프로파일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업계는 2020년에 미국 면화 신탁 프로토콜을 시작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토지이용, 토양탄소, 물관리, 토양유실, 온실가스 배출, 에너지효율 등 6개 핵심분야에서 농가의 진척도를 측정해 지속가능한 면화 재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0년, 트러스트는 현장 대 시장 지속 가능성 분석을 재배자들을 위한 도구로 통합했다. “우리는 집계되고 검증된 강력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인프라를 제공합니다.”라고 는 말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재배자는 6가지 주요 지속 가능성 메트릭스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첫 수확기인 2020/21년에 트러스트 프로토콜은 950,000개의 면화를 등록했는데, 이는 미국 전체 면화 재배량의 에 해당한다. 두 번째 해 동안 그것은 약 110만 에이커의 면화 경작지를 등록하면서 그 프로그램에 참여한 미국의 면화 재배자 수를 두 배로 늘렸다.

온실가스 감축 노력은 종종 에너지 사용에 초점을 맞추지만, 농작물 배출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은 토양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다.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낮은 수준 또는 낮은 수준에서의 연습을 통해서이다 바카라사이트. 흙을 방해하지 않음으로써, 흙 속의 탄소는 공기 중으로 방출되는 대신 격리된 상태로 남아있고, 미생물 생물 다양성은 번성할 수 있고 영양분이 밀집된 흙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2020/21년 시범연도에 트러스트 프로토콜 계열 재배자의 가 무경작 관행을 사용했으며, 는 감소된 경작 방식을 사용했으며, 만이 기존의 경작 관행을 사용했다.

탄소 포획을 지원하는 또 다른 방법은 겨울에 대기에서 탄소를 끌어내는 피복 작물을 심는 것이다. 트러스트 프로토콜의 첫해 참여 재배농가에서는 토양 건강 개선이 나타났으며, 3분의 2는 토양 조건화 지수에서 긍정적인 값을 보였다. 토양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또한 침식을 방지하는 것으로 확장된다. 신뢰의정서는 미국 면화산업이 정한 2025년 국가지속적 개선목표에 맞춰 2015년 수치 대비 토양유실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재배자들은 이미 2020/21년에 토양 유실이 감소하면서 이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이 결과에 기여하여, 의 재배자들이 그들의 대부분의 밭에 침식 방지 구조를 가지고 있었고, 는 적어도 한 밭에 그것을 가지고 있었다.

면화 문제를 둘러싼 오해 중 하나는 물 소비량과 관련이 있다. 면화는 가뭄에 견딜 수 있도록 재배되어 더 건조한 기후에서 자랄 수 있게 되었다. 미국 면화의 약 는 관개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은 강우량을 보충하기 위해 관개를 사용하며, 만 관개에 의존한다. 트러스트 프로토콜은 2025년까지 물 사용 효율성의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20/21년 작물에서는 조합원들이 의 개선을 이루어 목표를 향해 상당한 진전을 보였다. “향상된 지속가능성 결과를 달성하는 것은 하나의 여정이며, 그 성공은 협업과 공동의 목적의식을 배양하는 것에서부터 변화를 주도할 모든 활동에 일관성을 제공하는 것까지 많은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