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보육 투자

작년 10월 8일, 유엔 인권이사회는 깨끗하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이 인권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게다가, 국제연합 아동권리위원회의 역사적인 판결은 한 국가가 자국의 영토 안팎에서 어린이들에게 탄소 배출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다고 결정했다.

캐나다는 조기 학습과 육아에 270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13개 주와 지역은 모두 부모 비용을 줄이고 0세에서 5세까지의 어린이들에 대한 접근을 늘리겠다는 약속으로 그 협정에 서명했다.캐나다의 연방 조기 학습 및 보육 투자는 조기 학습 및 보육 분야 내에서 녹색을 생각하고 현상을 재평가할 수 있는 기회이다. 지속가능성과 기후 목표가 단기 및 장기 정책, 그리고 현재 프로그램과 교실에 모두 반영되도록 보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법률이 개발되고 있으므로 새로운 조기 학습 및 보육 프로그램이 위치한 곳에서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어떻게 설계, 구성 및 자원화되었는지를 통해 기후 변화 문제를 가중시키거나 완화할 수 있다. 현재, 유아 교육과 지속가능성의 연관성은 훨씬 더 많은 자금, 장학금, 그리고 행동을 필요로 합니다.

2022년 5월 유니세프의 17번 보고서는 아동의 행복에 대한 환경적 스트레스를 구체적으로 다루었다. 전체적으로, 이 나라는 39개의 부유한 나라들 중 28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도시 폐기물 및 자원 소비에서 가장 나쁜 동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39명 중 38명은 어린이를 둘러싼 물리적 및 정책적 환경입니다. 아이들은 기후 위기에 가장 책임이 적지만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그 영향은 균등하게 배분되지 않는다.

초기 교육 과정은 지속가능성 교육과 행동을 포함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교실에서 일어나는 일에 반영되어야 한다. 기후 전문가들은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중요한 방법 중 하나가 원주민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고, 지속 가능하고 협력적인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원주민 지식 보유자들과의 의미 있는 대화를 지원하는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바카라커뮤니티.

환경적 과제는 어떤 단일 이해관계자보다도 큽니다. 모든 에게, 정책 결정으로 인한 부수적인 피해인 수백만 명의 아이들이 있고, 그 문제에 대한 순진한 기여자들 또는 둘 다입니다.

친환경적 태도와 행동은 기후 변화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중요하고 기초적인 것이다. 아이들은 7살이 되면 이런 증상이 생깁니다. 시스템과 정책의 변화, 환경 인식 교육,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 어린 나이에 환경에 대해 가지고 있는 지식, 태도, 행동, 관행, 믿음은 이제 생존의 문제이다.

정부는 기후 행동에 일치된 방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이것은 교차 접근법이 필요한 상호 연결된 문제이다. 도전의 복잡성은 모든 부문의 동원을 필요로 한다.

캐나다의 조기 학습 및 관리 분야에서 유아 교육 프로그램 내에서 잘 확립된 품질 기준과 병행하여, 원칙과 실천 표준은 녹색 공간, 기후 지속 가능성, 토착 파트너십 및 협력을 포함하는 건설 환경의 측면을 통합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