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커피는 사람마다 의미가 다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얼음이나 뜨거운 음료를 마시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우유나 향신료 시럽과 같은 다양한 엑스트라들과 함께 나오는 픽업이다. 다른 사람들은 콩을 볶는 매너와 강도에 주목한다. 하지만 전 세계에는 커피의 맛과 향은 커피의 기원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커피 캔을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커피 팬들에게는 커피 콩의 한 종류를 다른 종류와 구별하는 것이 테루아르입니다.

테루아르는 와인을 아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개념이다 에 따르면, 포도가 재배되는 방법의 결과를 결정할 수 있는 다른 물리적 요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기후 포도가 재배되는 곳, 포도밭이 얼마나 높은지 조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커피 전문가들은 원두커피도 마찬가지라고 말한다.

토양과 커피 생산을 연구하는 루이스 알바레스 웰체스가 바인페어에게 말했듯이, “커피의 품질은 토양에서 발견되는 영양소의 적절한 균형과 식물의 고도에 달려있다. 토양을 통해 얼마나 잘 영양을 공급받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식물의 건강은 커피의 몸매와 풍미, 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더 높은 고도는 식물이 영양분을 더 서서히 대사할 수 있게 하여 더 크고 더 좋은 콩을 생산할 수 있게 하는 느린 광합성으로 이어진다.”

테로어가 커피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우리는 좋은 커피가 재배되고 수확될 수 있는 환경이 잘 익은 전 세계에서 발견되는 “콩 벨트”라고 알려진 지역을 따라 재배되는 다른 커피들을 살펴보기만 하면 된다.

미국 커피 협회에 따르면, 콩띠는 암 열대지방과 염소자리의 열대지방, 암 열대지방과 염소자리의 북쪽과 남쪽 지역, 그리고 적도의 북쪽과 남쪽의 이 지역들은 온화한 온도, 높은 고도와 커피 식물이 잘 자라는 비옥한 토양을 제공한다. 세계의 커피 생산국인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그리고 코스타리카는 모두 이 지역 내에서 발견될 수 있고, 이 지역들의 대부분은 단지 네 종류의 커피콩을 재배할 것이다.

커피가 자랄 수 있는 매우 많은 다른 분야와 돌아다닐 수 있는 원두가 거의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테루아르 는 다른 아라비카 원두를 구별하는 것이다. 장인 커피 체인점을 운영하는 그레그 잠포티스는 바인페어에게 설명했다. “브라질에는 땅콩 초콜릿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하지만 브라질에서 생산되는 커피도 많이 발견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동아프리카, 확실히 케냐, 감귤류, 라임, 그리고 밝은 산성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티오피아는 매우 블루베리, 딸기, 밝고 활기차고 과일 같은 음색을 가지고 있다.”

코나 커피로 유명한 하와이는 주 전역에 15가지 이상의 아라비카 종류가 있어 교수이자 커피 전문가인 닥터 비트벤더가 따뜻한 곳부터 시원한 곳까지 다양한 곳에서 자라는 품종에 대한 실험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커피가 재배되는 위치와 상태가 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한 그의 실험 결과에 대해 보고했다. “더 덥고 습한 곳은 따뜻하고 건조한 곳보다 산을 더 많이 배출하는 반면, 따뜻한 곳은 ‘컵 바디’를 더 많이 생산한다”는 출판물의 표현처럼 테루아르를 커피의 품종보다 커피의 맛을 결정하는 더 큰 요소로 만들었다.

커피 재배자인 티아고 바바는 퍼펙트 데일리 그라인드와 “테루아르를 인정하는 가장 중요한 순간은 씨앗을 심기 전에. 는 최상의 품질, 비용 효율성, 해충 방지 및 생산 생산성을 보장하는 플랜테이션 시스템과 다양한 제품을 결정할 것입니다.” 하지만 테루아르만으로 좋은 커피 한 잔을 배달할 수 있을까요? 바바가 안된다고 해.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