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의 흡연은 태반 기능을 변화시킨다

흡연이 수많은 나쁜 건강 결과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은 상식이다. 이제, 연구원들은 이 사실이 태어나기도 전에 확장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르셀로나 세계 보건 연구소의 분자 역학자인 와 그녀의 동료들은 임산부가 담배를 피울 때, 그 습관이 태반에 영향을 미쳐 성장하는 태아에게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임신 중 모성 흡연은 염증, 성장 신호 및 심대사의 결과를 조절하는 데 관여하는 유전자의 태반 후생유전자에 걸친 메틸화 신호와 관련이 있다.

담배 반대 운동에도 불구하고, 임신 중 산모 흡연은 여전히 흔하다. 부스타만테가 일하는 유럽에서는 대략 열 명 중 한 명의 엄마가 담배를 피운다. 발달 중인 자손에게 미치는 영향은 잘 알려져 있다: 낮은 출생 체중, 조산의 위험성, 그리고 나중에 정신 질환에 더 민감하다. 그러나 이러한 영향의 기초가 되는 메커니즘, 예를 들어, 정확히 어떻게 산모 흡연이 저체중을 초래하는지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부스타만테와 그녀의 동료들은 모성 흡연이 태아의 발달에 필수적인 기관인 태반에 영향을 미친다고 의심했다. 태반은 이산화탄소와 같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태아에게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임신에 적응하면서 태아와 산모의 몸에 필요한 호르몬도 생산한다.

부스타만테와 그녀의 동료들은 태반의 후생유전자, 즉 에 대한 유전적인 화학적 변형의 범위가 흡연이 어떻게 태아의 나쁜 결과를 초래하는지 밝혀낼 수 있다고 생각했다. 후생유전자는 환경뿐만 아니라 게놈의 신호를 고려하며 생물학적 기능을 조절한다. 그것은 또한 가역적이다.

부스타만테는 태반 후생유전자 전체를 분석하고 싶었지만 메틸화가 상당히 안정적이고 채취하기 어려운 샘플이 필요 없어 메틸화에 합의했다 카지노사이트 .

임신 중 모성 흡연과 태반 메틸화 패턴, 임신 및 소아 후생유전학 컨소시엄의 1,700명의 임산부들의 메틸화 패턴과 출산 결과 사이의 연관성을 분석함으로써, 부스타만테와 그녀의 동료들은 태반 후생유전학에서 메틸화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400개 이상의 부위를 확인했다. 임신 중 산모 흡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메틸화 수치의 변화가 흡연을 더 많이 한 산모에게서 더 크다는 것을 발견했다.

부스타만테와 그녀의 동료들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 저널에 변화된 표시의 거의 절반이 임신 전 또는 저체중과 관련이 있다고 보고했다. 이러한 자국은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에 반응하고 염증을 조절하는 유전자 내 또는 그 근처에 있었으며, 출생 결과와 관련된 유전자 변형에 가까운 경향이 있었다.

“결과에 따르면 태반 후생유전자는 성장인자와 염증에 의한 신호전달에 관여하는 유전자를 조절함으로써 모성 흡연에 반응하며, 이러한 변화가 출산 결과를 저해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그러나 그녀는 한 쪽이 다른 쪽을 유발한다고 말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고 경고한다.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향후 연구에서 흡연이 태반의 다른 종류의 세포에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는지와 같은 다른 문제들을 다루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캘리포니아 대학 샌프란시스코의 컴퓨터 생물학자인 마리나 시로타에 따르면, 특정한 생물학적, 면역 경로와 모성 흡연의 후생유전학적 효과를 연관시킬 수 있다는 것은 흥미롭다. 그녀는 미래에 단일 세포 접근법이 특정 면역 세포의 후생유전학적 기여를 더 이해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