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의 유명한 여행지

최근 스카우트 여행을 다녀온 여행사 펠로루스의 설립자 지미 캐롤은 “드라마틱한 산봉우리, 울창한 녹색 계곡, 강력한 폭포, 얼음처럼 차가운 빙하호수의 풍부한 자연미를 탐험할 기회가 거의 무한히 있는 노르웨이의 고전 피요르드랜드”라고 말했다.

125년 이상 운영되어 온 노르웨이 해안 특급 여객선 항로의 탐험대장인 비외른 크리스터 렘케는 “에서 노르웨이를 볼 때 좁은 피오르 양쪽에 있는 높은 산”이라고 말했다. 렘케와 캐롤은 또한 근처의을 방문할 것을 추천합니다. 은 최고의 하이킹 여행지일 뿐만 아니라 산 중턱 마을에 매력적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노르웨이는 피요르드 외에도 군도로 유명합니다. 크리스티안산드 시의 바로 동쪽에 있는 12.5마일 길이의 블라인들레이아 수로를 통해 하나를 탐험해 보십시오. “그것은 본토와 군도 사이의 아름다운 해안 통로이고 오두막들이 점재한 스키리입니다,”라고 슈베르트는 말했다. 블라인드레이아는 그 섬들에 의해 보호되고 있어서, 물은 카약이나 스탠드업 패들보딩에 완벽하게 고요하고 훌륭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 수로의 페리 시스템을 통해 아일랜드 홉을 할 수 있다.

트론헤임은 노르웨이 중부 해안에 있는 인기 있는 관광지로 노르웨이의 과학 수도입니다. 렘케에게 이 도시의 최고의 명소는 니다로스 돔, 즉 니다로스 대성당이다. “고딕 양식의 대성당은 대략 1200년에 지어졌으며 스칸디나비아에서 유일하게 지어진 성당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노르웨이의 왕들이 왕좌에 오를 때 축복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성당으로 가는 길에, 렘케는 “색깔스러운 오래된 나무 집들과 좁은 차선으로” 도심을 탐험할 것을 조언한다.

만약 여러분이 찾는 바이킹 역사라면, 하우게순드를 방문해 보세요; 50도 북쪽의 전문가 일레인 넬슨 페익 이 생각하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스타방에르는 유람선의 전형적인 경유지인 훨씬 더 크고 바쁜 도시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당신은 한때 바이킹 왕들의 왕궁이었던 근처 마을인 아발즈네스를 방문해야 합니다. 오늘날, 그것은 고고학적인 장소이자 방문객들이 전통적인 바이킹 농장의 레크리에이션을 관광할 수 있는 역사 센터입니다.

몰뢰이에서 셀레까지 당일치기를 할 수 있으며, 여기서 슬레자섬까지 배를 띄울 수 있다. 약간 여행처럼 들리지만, 바로 그것이 요점입니다 바카라커뮤니티. 셀자는 중세 동안 종교적인 순례지였습니다. 슈베르트는 “11세기 수도원의 폐허를 탐험한 뒤 쉽고 경치 좋은 하이킹을 해보라”고 말했다. “이것은를 통해 자가 운전을 하는 누군가에게 재미있고 흥미로운 정류장입니다.”

베르겐에서 배를 타고 조금만 가면 되는 페제 섬에는 약 500명의 주민이 살고 있지만 노르웨이 상부에 있는 여행사의 설립자이자 인 토룬 트론스방은 이곳이 이 지역에서 다음번 큰 여행지라고 믿고 있다. 핵심 지표? 캐나다의 상징적인 포고 아일랜드 여관을 책임지고 있는 건축가 토드 손더스에 의해 디자인된 새로운 호텔이 그 섬에 지어지고 있다.

이 도로는 1938년에 개통되었을 때 모스코그, 산데, 발레스트란 도시 사이를 여행하는 방문객들에게 중요한 도로였지만, 더 큰 고속도로가 건설됨에 따라, 그곳을 지나는 사람들의 수가 줄어들었다. 그러나 71마일의 이 여정은 운전자들이 산을 오르내리고 빙하 호수 주변과 폭포를 따라 이동하는 동안 숨막히는 경치를 제공합니다. 노르웨이에서 가장 좋은 드라이브 중 하나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