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을 위해 카미노를 탄 한 남자의 여행

세상은 그들이 믿는 대의명분으로 놀라운 일을 하는 비범한 사람들로 가득하다. 우리는 그들 중 한 명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다. 스티브 헤이. 전직 목사이자 오랜 순례 지역에 잘 적응한 스티브는 또한 갈릴레이와 영국을 가로질러 해안에서 해안으로 걸어왔다. 하지만, 세인트 제임스의 길로도 알려진 카미노 데 산티아고에서의 그의 걷기는 조금 달랐다.

죽은 친구 콜튼을 기리기 위해 스티브는 딸의 남자친구인 알렉스 펠리스와 함께 165마일을 걸었다. 그들은 함께 소아암 치료비를 위해 5,000달러 이상을 모을 수 있었다. 이 기념비적인 사업은 콜튼의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사람들의 소망을 충족시켰는데, 언젠가는 아이들이 그러한 질병의 고통을 더 이상 알지 못하게 될 것이라는 희망이었다. 스티브는 몇 가지 팁, 인생을 바꾸는 순간들, 그리고 카미노 데 산티아고를 걷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면의 전반적인 경험과 함께 그의 여행을 우리와 함께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각각 길이, 풍경, 역사적, 정신적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매년 다른 길을 완성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이 노선망은 모두 스페인 갈리시아에 위치한 도시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의 중심점으로 연결된다. 길을 따라 순례자나 등산객들은 호스텔 같은 숙박시설에 머문다. 이것은 보통 길 위에서 공동체 의식과 동지애가 시작되는 곳이다 – 웨더 하나가 혼자 하이커로 시작되든 상관없이, 그들은 곧 카미노를 타고 여행하는 동안 결코 진정으로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스티브는 “콜튼의 백혈병을 발견했을 때 그는 6살 반이었다”며 콜튼과 그의 가족과 함께 보냈던 시간을 회상했다. “그래서 저는 그와 그의 가족과 함께 1년 반 동안 걸었고, 그는 그 일로 고통을 받았고 치료를 받았습니다.” 스티브와 콜튼, 그리고 그들이 다녔던 교회와의 유대감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깊어 가족과의 관계는 유지되었고, 그들의 첫 만남의 기초가 되었다.

“나는 그가 회복되기를 바랐고, 그가 이것을 이겨내기를 바랐지만,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다. 하지만 그분이 할 수 있고 큰 희망을 품은 시간 속에서 20년 만에 목사로 볼 수 있었다. 그는 훌륭한 아이였을 뿐만 아니라 많은 잠재력도 가지고 있었고, 저는 그 잠재력이 교회에 봉사하는 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종의 추가적인 차원이죠.”

그 유대감에서 큐어서치는 다음과 같이 나왔다. “큐어서치는 가족이 변화를 만들기 위해 콜튼의 소원을 성취하기를 원하는 방법이다. 그의 삶은 다른 사람들이 콜튼의 삶처럼 되지 않도록 도울 것이다.” 이들을 통해 어린이 암 연구를 위한 약학적인 측면의 연구비가 추가로 조성된다.

스티브는 일찍이 갈릴레이와 잉글랜드의 해안 간 항로를 따라, 카미노 데 산티아고에서 궁극적인 순례 여행을 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을 그의 가족의 “긍정적인 중독”이라고 부르면서, 이렇게 먼 거리를 걸어서 여행하는 것은 헤이 가족에게 평범하지 않은 것이다.

“역사, 문화, 자연”을 포함한 그의 여행에 대한 많은 동기가 있었고, “이러한 스타일의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카미노에서 순례자들을 위한 알버지로 언급되는 호스텔에 머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따라서, 카미노 잉글레스, 카미노 산살바도르, 그리고 카미노 프리미티보의 세 가지 경로가 계획되었다. “여러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는 카미노를 걸을 것이다’라고 말할 때, 대다수의 사람들은 프랑스 국경에서 시작하여 약 35일 동안 가는 프랑스 카미노를 걷는다 온라인카지노.”

스티브는 계속해서 카미노 잉글레스가 스페인 항구에서 북쪽에서 출발한 후 산티아고에서 남쪽으로 곧장 끝난다고 설명했다. 그의 다음 카미노는 리옹에서 출발하여, 원래 순례지였던 북쪽의 카미노 프리미티보에 합류하기 전에 스페인의 산을 따라 산티아고로 다시 흘러들어가 더 어려운 길을 만들었다. 스티브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지만, 그것은 도전을 하는 사람들에게 아름답다고 덧붙였다.

이 세 가지 경로에서 가장 큰 도전은 무엇이었는지 묻자, 스티브는 그의 이전의 산책과 그들이 이 길을 준비하는 데 어떤 역할을 했는지 언급했다. 어떤 의미에서는 준비가 잘 돼 있었다. 저는 난독증이라서 언어에 소질이 없어요. 나는 구글 번역이 도움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알렉스는 언어를 꽤 잘 흡수한다.

이 운명적인 만남에 더 덧붙이자면, 그들의 새로운 친구이자 통역사인 우타는 스페인어를 할 줄만 아는 카미노에서 만났던 친구를 데려왔고, 그렇게 해서 그들의 4인조 그룹을 만들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호스텔에서 만나고, 다른 경로로[참가]했지만, Uta는 주요 통역사였습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막 돌아온 노르웨이 여성이 우리의 스페인어 통역사가 되었습니다.” 카미노에 대한 스티브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는 누구나 이 순례길을 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아는 것과 같이 그들이 걱정하는 것들이 길을 따라 알아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