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지 않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약을 폐기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원하지 않거나, 사용되지 않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약을 여러분의 집 어딘가에 수납장이나 서랍에 보관하고 있는데 그것들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른다면,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뉴저지에 본사를 둔 폐기물 관리 회사인 코반타를 대신하여 2021년에 실시된 조사에 따르면 2,000명의 미국인들 중 가 그들의 오래된 약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알약 사재기는 흔한 결과이고, 많은 사람들은 결국 이러한 약물을 가정 쓰레기에 버리거나 변기나 싱크대에 흘려보낸다. 이 중 어느 것도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다.

집에 방치되어 있는 사용하지 않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약들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가 우발적인 중독이나 약물 과다복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한 연구는 2000년과 2015년 사이에 미국 독극물 통제 센터가 아이들이 잘못 보관되거나 잘못 폐기된 오피오이드들을 우연히 섭취했다는 전화를 하루에 약 32통 받았다.

약물이 빨갛게 되거나 매립지로 보내질 때, 비록 소비된 약물의 잔존물이 있는 우리의 소변과 대변이 오염의 더 큰 원천이긴 하지만, 그 약품들은 우리의 지하수, 호수, 강, 그리고 개울을 오염시켜, 인간과 수중생물을 위협할 수 있다.

미국 환경보호청의 팀 캐럴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폐수 처리 공장은 이런 약품들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가 모든 사람들에게 보내는 첫 번째 메시지는 남은, 사용하지 않는 약을 하수구에 버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의약품 캐비닛에 있거나 수로에 잠복해 있는 마약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미국 마약 단속국은 2010년 9월에 첫 번째 국가 테이크백 데이를 시작했습니다. 50개 주에 걸쳐 4,000개 이상의 사이트가 사람들이 돌려준 약 25만 파운드의 약품을 수집했습니다. 그 이후로, DEA는 2년에 한 번 이 하루 동안 이 행사를 주최해왔습니다. 올해 4월, 5000개 이상의 사이트가 약 721,000 파운드의 약품을 수집했습니다.

2021년 미국 최대 의료 폐기물 소각장 회사인 은 사용되지 않고 유통기한이 지난 4천만 파운드의 의약품을 태웠다고 제품 관리 및 혁신 담당 부사장인은 말합니다. 소각은 쓰레기 매립지로 보내지는 불활성 재를 생산한다. 그러나, 한 연구 추산에 따르면, 이러한 폐기물과 그 포장을 운반하고 태우는 것은 온실 가스 배출량을 방출할 수 있으며, 이는 약물을 매립지에 버렸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배출량보다 잠재적으로 더 클 수 있다.

그러나 미시간 대학의 기계, 토목, 환경 공학자인 스티브 스켈로스는 테이크백 프로그램이 여전히 집에 약이 쌓이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문제는, 만약 제가 사용하지 않는 여분의 약을 가지고 있다면, 저는 그것을 반납하기 위해 다음 날, 혹은 일주일, 심지어 한 달 안에 집을 떠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특히 회수 장소가 쉽게 접근하지 못할 수도 있는 시골 지역에서요.

약국들은 또한 알약, 알약, 캡슐, 액체, 그리고 가루와 함께 작동할 수 있는 디스포지 와 같은 약제 파괴기를 판매한다. “이것은 설탕 한 봉지 크기입니다,”라고 미국 약사 협회의 전 인 토마스 메니건은 말했다. “그것을 열고, 사용하지 않은 오피오이드 병에 넣거나, 어떤 약이든, 예를 들어, 물을 조금 붓고 흔들어 놓으면, 그것은 하얀 슬러리로 변합니다.” 그리고 나서 쓰레기에 버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들이 약용화합물을 영구적으로 결합시키거나 불활성화시켜서 매립액으로 끝나지 않도록 하는지는 불분명하고, 매립액은 폐수처리공장으로 배출되어 결국 우리의 수로를 오염시킬 수 있다 실시간카지노.

매년 50억 달러어치의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약이 미국에서 버려지게 됩니다. 환자가 죽거나, 상태가 좋아지고, 처방받은 약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거나, 복용량이 바뀌거나, 부작용이 생겨 새로운 약을 처방받거나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약품 중 약 7억 개는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면허를 받은 약사가 기증된 약물을 검사하여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변조, 잘못된 상표 부착 또는 약물이 손상될 수 있는 징후를 찾습니다. 일단 승인되면, 이 약들은 주 승인을 받은 약국, 병원, 자선 클리닉 또는 지역 보건소를 통해 보험에 들지 않거나 보험에 들지 않은 개인에게 분배될 수 있다.

2007년 시작된 이래 아이오와주의 약품 기증 프로그램인 는 117,000명 이상의 환자를 치료하고 약 5,400만 달러 상당의 약품과 물품을 재분배했다. 조지아의 프로그램은 2018년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고, 그것은 이미 5천만 개 이상의 처방전을 채웠다.

사용하지 않는 약을 기부하거나 테이크백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가정에서 자발적으로 하는 것이지만, 전문가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남은 약을 쓰레기나 하수구에 버리는 대신 이러한 선택들을 사용하기를 바라고 있는데, 이것은 더 편리한 경향이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