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오일 슬릭

바다에는 얼마나 많은 기름띠가 있나요? 그들은 어디에 있고, 어디서 왔을까요? 이것들은 단순한 질문처럼 보이지만, 1억 3천 9백만 평방 마일의 바다와 함께, 바다 표면의 미끄러운 줄기를 주시하는 것은 대단한 업적이 아니다. 하지만, 이제 연구원들은 인공위성의 독특한 능력을 사용하여 그들이 말하는 기름띠의 첫 번째 세계 지도를 조립했다. 목요일 사이언스지에 발표된 그들의 연구 결과는 2014년과 2019년 사이에 석유가 프랑스 면적의 두 배 이상을 차지했고, 대부분의 석유는 인간과 관련된 원천에서 나왔다는 것을 시사한다.

오일 슬릭은 미세하게 얇은 탄화수소 시트입니다. 위성 이미지에서, 그것들은 빛이 그것들을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변 바다와 다른 색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자동차에서 새어나온 휘발유가 거리의 웅덩이에서 무지개를 빛나게 하는 것처럼, 물이 햇빛을 반사하는 방식을 바꾼다. 기름진 표면은 또한 바람이 불 때 물이 물결치는 방식을 바꿔주며, 기름으로 덮인 바다 표면의 반점이 주변 지역보다 더 차분하고 매끄럽게 보입니다.

새로운 연구를 위해, 연구원들은 유럽 우주국의 센티넬 위성에 의해 수집된 50만 개 이상의 레이더 이미지에서 이러한 기름의 “지문”을 찾기 위해 컴퓨터 알고리즘을 사용했다. 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과학자들은 세계 해양 표면의 80 퍼센트를 점화하는 몇 개의 도시 블록 크기만큼 작은 슬릭을 발견했습니다.

자바해, 지중해, 남중국해에서 가장 많은 기름띠가 발견되었다. 이 세 지역의 석유가 연구원들이 발견한 모든 기름의 거의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전 세계 대양의 평균 에 비해, 석유 매장량이 가장 많은 지역은 카스피해로 물의 가 슬립으로 덮여 있었다.

이 연구의 주요 저자인 과 그녀의 동료들은 기름띠의 크기와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 이상의 것을 원했고, 그들은 또한 출처를 밝히기를 원했다. 그들의 연구의 원래 목표는 해저에서 자연적으로 기름이 스며드는 지역을 찾는 것이었다. 이것은 자연 스틱은 한 장소에서 오래 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연구에 사용된 5년치의 위성 이미지에서 그러한 스틱은 계속해서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인간의 활동과 구별할 수 있다.

이 새로운 발견은 알려진 자연 스릭의 수를 두 배로 늘렸고, 연구원들은 또한 수송 경로, 송유관, 시추 플랫폼과 일치하는 더 많은 것을 발견했다. 어떤 경우에는, 물이 새는 플랫폼과 배들이 위성 이미지에서 발견될 수도 있다.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인간의 활동에서 나오는 천연 침출수와 기름은 거의 같다고 생각되었다”고 중국 난징 대학의 지리학자 둥은 말한다.

인간의 석유 발자국의 대부분은 육지에서 100마일 이내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2000년 이후 지구의 인구는 약 20억 명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그 20억의 사람들은? 이 연구의 공동저자인 플로리다 주립대 해양학자인 이안 맥도널드는 “대부분의 고래들이 해안에 정착해 있다”고 말한다. “인구 증가로 산업 및 도로망과 차량 운송이 가능합니다. 육지에서 흘러나오는 기름은 바다로 흘러들어갑니다.”

놀랄 것도 없이, 이 연구는 파이프라인의 가장 큰 기여가 북해와 기니 만과 같은 석유 인프라로 알려진 지역에서 발생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카라커뮤니티. (연구진은 심하게 시추된 멕시코만의 파이프라인에서 가장 큰 기여를 했지만, 이 지역에서 유출된 석유가 지역별로 가장 큰 천연 유출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정확히 구분하기는 더 어렵다.) 그러나 세계적인 규모로 볼 때, 누출되는 시추 플랫폼과 구멍이 뚫린 파이프라인은 석유 커버리지의 극히 일부에 불과했다. 페루의 육지 면적보다 조금 더 많은 550,000 평방 마일의 인간 관련 슬릭은 선박 뒤에 남겨진 기름에서 나온 것이며 강우에 의해 육지를 떠내려갔다.

해운과 관련된 신호는 남중국해와 같은 주요 항구 지역뿐만 아니라 더 깊은 바다에서도 가장 뚜렷하게 나타났다. 동 교수팀은 해상 노천 지역에서 21개의 유정이 선박과 선박 항로에서 발견되었는데, 이 유정이 뚜렷한 선형을 이루는 경향이 있다. “미디어의 관심과 대중의 상상을 사로잡는 큰 유출보다는 이러한 소규모 유출이 지배적입니다.”

동씨는 인간 관련 석유 유출의 광대한 범위를 노출하는 것이 기름 오염뿐만 아니라 특히 해안선을 따라 해양 환경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한 국제적인 협력을 고무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오일 스크리치의 발자국은 또한 인간 활동의 지표로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결과가 인간이 바다에 스트레스를 주는 방식에 대해 인류에게 경각심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